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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리 리

개 똥같은 캐릭터지만 하는 수 없이 내가 리리를 하게 된다면?PC방에서 시간이 남아서 써보는 왕귀(..라고 쓰고 그나마 밥값하는) 리리 공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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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멀쩡한 공략이 없길래 써보는 쓸모있는 왕귀 리리
작성자 | 일랜  작성일 | 2017-03-14 22:48:34  조회수 | 3318
리 리
세계 유랑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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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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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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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 똥같은 캐릭터지만 하는 수 없이 내가 리리를 하게 된다면?



PC방에서 시간이 남아서 써보는 왕귀(..라고 쓰고 그나마 밥값하는) 리리 공략입니다

영웅 상성

          아랫쪽 참조

          특성 및 기술

          (1)

          마술사의꿈
          스킬 하나하나가 2%부족한 미개한 캐릭터인 만큼 남들보다 2% 스킬을 더 써야 1인분이 됨 특히 히오스 내에서 손꼽는 20특 '쿵푸허슬'을 가지고 빡캐리 할거면 반드시 찍어두는게 좋음, 유일한 OP특성 쿵푸허슬을 위해서라도 다른 선택지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3)

          거대한 소용돌이
          사실 이것도 좋은특이라고는 별로 말하고 싶지 않지만 멀리 보고 찍어둡니다. 20 이후로 스킬을 난사하면서 전장을 누비는 리리의 스킬 하나가 효율이 두배가 되는 셈이기 때문에 찍습니다. 이후 특성이랑 시너지도 있습니다. 후반을 도모하기 위해 꾹꾹 참으면서 찍어둡시다.

          치유의 수호물
          구슬스택은 갈길이 먼데 초반부터 오브젝트싸움 마구 해야되는 전장에서 마나가 허덕여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은 경우에 가 줍니다. 사실 이 특성만 무난한 특성.

          (1)

          연속 투척
          왕귀도 왕귀지만 초반에 ㄹㅇ 거지같이 거덜나는 마나통을 보완하기 위해서 찍어둡니다. 참고로 20특성 찍고나면 스킬 쿨이 줄어서 마나 소모량이 굉장히 늘어납니다. 정화를 안찍어도 CC나 주요스킬을 셀프로 받아 내면서 쫄래쫄래 돌아다닐 수 있는 리리에게 굉장히 필요한 특성입니다. 어지간하면 찍으세요

          정화
          상대 CC가 넘나 굉장해서 게임이 터져나가고 있다. 20전에 CC때문에 게임이 터지겠다 하실때만 찍어주세요.

          몸에 좋은 차
          연속 투척과 같이 Q 효율이 증가하는 스킬이긴 한데 6초에 걸쳐서 회복되는 가뜩이나 한방한방 힐이 조금밖에 안차는 리리에게는 별로 메리트가 없습니다. 후에 찍게될 20특 떄문에 스킬 쿨이 빠르게 돌아오기 때문에 연속 투척에 비해서 효율이 떨어집니다. 몸에 좋은차 추가 회복분이 차오르는 도중에 Q를 또 받으면 추가 회복분이 중첩이 되는게 아니라 리셋이 되서 남은 추가 회복분은 증발하는거랑 똑같아요.

          (1)

          천잔 돌리기
          이거 리리 픽의 이유 아닙니까? 2지원가 아닌이상 어지간하면 찍으세요. 20특 찍고나면 궁쿨도 빠르게 돌아오기 때문에 한타 조금만 길어지면 두번 쓸 수도 있어요. 완벽하게 들어가면 상대팀 멘탈 펑 터질 수 있는 궁극기.

          수룡
          상대가 3전사 같이 노딜이라 아군이 순삭당할일이 없다. 그러면 가셔도 될 것 같은데 어지간하면 가지마세요.

          (3)

          쇄도의 바람
          4특성 거대한 소용돌이 찍었으면 20% 모든 기술 위력 증가가 됩니다. 20특 찍히면 모든 스킬 쿨이 빠르게 돌아오기 때문에 자주 넣어줘서 온종일 스킬 위력이 증가하는 그림도 더러 나옵니다.

          휘감는 바람
          이것도 주력으로 넣어도 괜찮은 특성입니다. 25% 슬로우가 무슨 메리트냐 싶은 경우도 있는데 후술할 리리 플레이에서 어그로를 자신이 받으면서 쫄래쫄래 도망치고 추격하고 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큰 힘이 되는 특성입니다. 패시브 이속증가와 이 슬로우가 합치면 상대방이 쫓아오면서 혈압이 터져나가는걸 실실 웃으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축소 광선
          위협적인 딜러가 있으면 당연히 나쁜 선택이 되지 않는 특성입니다. 어지간하면 위에 있는 바람특성중에 하나 골라서 가주시는게 더 좋긴 합니다.

          (2)

          안전 질주
          후술 하겠지만 리리는 죽지 않되 어그로를 빼주는게 베스트 플레이입니다. 이속 증가분이 상승하는 만큼 상대가 좀더 헉헉대면서 쫓아오게끔 만들 수 있습니다.

          괜찮아
          패시브를 이용해서 이속으로 거리를 확보하기 난해한 CC가 많은 상대로는 괜찮아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잔
          이거 제발 찍지마세요. 가뜩이나 힐량 쥐똥만해서 세이브 안되는 리리 주제에 그 힐 쿨마저 늘어나버리면 정말로 세이브하는 능력 바닥치는 똥힐러가 되는 부분입니다. 상대가 정말 정말 정말 포커싱을 못해서 완전 1:1 맞다이 10명이서 하는 그런 게임이 아닌이상 어지간하면 찍지마세요. 진짜 해보면 알겠지만 함정특입니다. HPS는 올라가지만 세이브력은 오히려 반감되는 특성입니다.

          (3)

          쿵푸 허슬
          드디어 보상을 받을 시간이 됐습니다. 히오스를 통틀어서 손가락안에 꼽히는 OP특성입니다. 이거마저 없으면 리리는 픽 할 가치가 없을 뿐더러 앞서 찍어온 특성트리가 빛을 발하지도 못 합니다. 어지간하면 꼭 찍으세요.

          • 허브차(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 운룡(W)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실명의 바람(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 빠른 발(고유 능력)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졸렬하게 잘만 움직이면 생존능력이 굉장히 좋은 캐릭터에 속합니다.
          패시브도 있으니 슬쩍슬쩍 상대방 평타나 별로 위협적이지 않은 스킬들을 유도해서 다른 아군에게 들어갈 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플레이가 가능한 유일한 지원가 입니다.

          초반 운영

          구슬을 가능한한 열심히 줍습니다.
          라인에 붙어있을 이유가 없는게 푸쉬력도 쥐똥만한 캐릭터라 여러 라인을 돌아다니면서
          아군 체력이나 채워주고 구슬을 같이 주워먹는게 이득입니다.

          궁극기 습득 후

          천잔 돌리기를 쓸때는 상대방이 끊을 수 있는 CC기를 잘 체크하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누구라도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을만한 제대로 들어갔을때 효율이 좋은 기술이기에
          반드시 중간에 끊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끔 적당히 잘 봐가면서 사용하는 눈치가 필요합니다.
          더불어서 누구하나 죽어나겠다 싶으면 일찍일찍 써주는것도 중요합니다.
          사용 직후부터 힐이 적용되는게 아니라 허브 차 처럼 투사체가 날아가서 박히는 시간이 있는데다가
          한잔 한잔이 위력이 큰게 아니기 때문에 레가르 선조의 치유 쓰듯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20레벨 이후

          쿵푸허슬을 찍고 위의 특성같이 찍고 마술사의 꿈 퀘스트를 완료했으면
          그야말로 상대하는 입장에서 톰과 제리의 제리만큼 얄미운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상대 평타나 소소한 스킬정도는 직접 맞아서 패시브로 인한 이속 증가로 잽싸게 도망치면서
          상대팀의 어그로를 분산시킴과 동시에 쿵푸허슬로 인한 쿨감소를 이용해서 스킬들을 난사하면 됩니다.
          이 시점부터는 천잔 돌리기를 너무 비장의 한수 처럼 아끼는 것 보다는 적당히 아군들 체력 봐서
          '내궁이 얼추 다 들어가겠다' 싶을정도로 체력이 긁혔으면 그냥 바로바로 써 주셔도 좋습니다.
          오브젝트 근처에서 싸움이 길어지는 전장에서는 한타때 궁을 두번 쓰는 괴악한 플레이도 가능하기에
          최대한 패시브를 활용해서 스킬난사를 통해서 여러 방면으로 팀에 기여하도록 해 줍시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개똥같은 챔프지만 그래도 픽 하게 된 이상 제대로는 해야되지 않겠습니까?
          제발 운룡 강풍 같은 밥값 못하는 딜러도 힐러도 아닌 이상한 역할군으로 만들지 말고
          별로 좋지 못한 캐릭터지만 그래도 1인분 할 수 있게끔 플레이 했으면 하는 바램에 써 봅니다.
          꿋꿋이 버티고 다들 왕귀하셔서 캐리하시길 바래요~!

          그림하나 없는 재미없는 공략 읽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_ _)

          왕귀하는 무라딘 공략도 있어요~
          http://hos.inven.co.kr/dataninfo/manual/view.php?idx=4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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