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말퓨리온

여전히 1티어 지원가에서 내려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 노루.그러나 승률은 50% 언저리인데 다들 가져오기 때문이다.그런 노루에 대해 알아보자.너프 후 갱신할지 모르겠는데 빨리 꿀은 빨아놔라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6 / 비추천 : 6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노루 야캐요 노루 버프 좀
작성자 | 검은수면  작성일 | 2017-04-02 12:21:46  조회수 | 14634  최종수정 | 2017-06-07 18:10:24
말퓨리온
대드루이드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5253.17965003605.5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5

머리말

여전히 1티어 지원가에서 내려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 노루.
그러나 승률은 50% 언저리인데 다들 가져오기 때문이다.
그런 노루에 대해 알아보자.

너프 후 갱신할지 모르겠는데 빨리 꿀은 빨아놔라

영웅 상성

    상성 나쁜 아군은 딱히 존재하지 않는다. 기껏해야 푹찍 당하는 트레이서 정도인데, 트레이서는 우서의 폭힐이 좀 더 도움 될 것 같으나, 우서는 힐쿨이 길어서 트레 봐주면 다른 애들이 다 죽어있는다. 트레 같은 날파리는 힐 한번만 감아주면 됨.
    상성이 특히 좋은 영웅들은 일시적 무적이나 요새 개사기로 떠오르는 보호막 걸어줄 수 있는 새기들인데, 노루는 도트힐이라 힐 차다가 뒤지거나 폭딜 들어오는거 보고 힐해주면 그 새기는 뒤져있는 경우가 많다.
    상성 좋은 영웅은 e굴단이나 루나라처럼 독딜주는 애들.근데 킹갓지보의 독소전염은 노루 힐로 커버가 안된다.
    상성 나쁜건 순삭하는 놈들. 이 놈들 있으면 마나 없어도 쿨마다 힐 감아줘야됨. ㅅㅂ.... 그리고 풀피에도 도트힐 노리고 감아줘야 하는데 ㄹㅇ 비효율적 됨.

    특성 및 기술

    (3)

    1렙은 다 무난해서 ㄹㅇ 고민됨
    손가락이 고자인거 아니면 정찰기가 늘 무난하게 좋다. 빙 돌아서 근딜이 이니시 거는거 다 보임. ㅋㅋ
    샨도의 청명은 캘타나 제이나 리밍이 1렙에 마나특 안가면 (제이나는 4렙에 신비한 지능이 있지만 일단 Q특 찍으면 qqq를 갈거야) 찍어준다. 얘네는 공통적으로 마나 고자다. 게다가 쿨감까지.
    W특은 헬조선 신단에서 좋은듯하다. 난 안찍음.

    (1)

    다른것도 다 좋긴 하지만, 노루의 포지션을 관리 (는 덧붙이는 핑계고)하는데 도움을 주거나 리워크 후 사기가 된 뿌묵을 멀리서 깔게 해주는 것만으로도 사기다.

    (3)

    가끔 프로 경기에서 지게차 뽑는데 난 그분들에 비해 ㅈㄴ 못하니까 그분들 의중을 읽지 못하겠다.
    정화 팁은 많이 하면서 상대가 노릴만한 애가 보이면 보고 있다가 소가 q시전 모션 보이면 칼로 주셈.

    (2)

    노루가 유지력이 좋고~~이러는데 결국 황꿈 때문에 뽑는거. 끝나고 보면 힐량은 더 좋은 애들도 꽤나 있다. 마나리젠 너프는 뼈아프고 체감되지만 평온이 아니라 왜 황꿈에 있는지 모르겠음.
    평온은 상대 엄청난 누적딜이 있을때 힐량 상당하니 찍어주는데 요새는 황꿈만 가더라.

    (4)

    다 좋은데 노루는 뚜벅이라 얼방 감.

    (2)

    집중 가면 노루 피 빠져도 다른 애 힐하는게 안되고 무조건 체력 유지하느라 자힐해야 할 수는 있는데 그만한 가치를 함
    뿌묵 범위는 부쉬 같은데 깔면 다 덮고도 남음 상대 이동 반경을 좁혀서 이득 상당히 봄
    W특은 하나는 딜러가 되고 하나는 cc 머신이 되는데 다 좋음
    는 요즘 뿌묵강화가 너무 좋은 맵만 나오더라

    (5)

    평온은 궁강 기본 탑재면 찍는걸 생각해볼텐데.
    폭번은 지원가 새기가 이상하게도 폭번 황꿈으로 딜러 하나 잡는데 쓴다. 얼방도 있어서 잘 안뒤짐 ㅋㅋㅋ.
    악몽은 상대가 감사하게도 들어와주시면 이만한 한타파괴가 없는데, 꼭 우리 폴스가 광풍 써서 궁 2개 꽁짜헌납 하더라. 딜이 느는건 아니라 궁만으로 킬캐치는 안됨 ㅠㅠ
    폭보는 노루의 고질적 문제인 순간 세이브가 가능해진다. 근데 이거 범위 은근 좁은데, 노루가 사거리 찍은 이상 탱커는 범위 밖일걸?
    되돌은 e로 한명 끊어먹으려 찍는데 젤 구리다. 근데 하나 끊어먹으면 겜 끝나는 20렙이라 쓸모는 많음.

    • 재생(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0초에 걸쳐 395 회복시킵니다.
    • 달빛섬광(W)
      마나: 10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의 생명력을 135 회복시킵니다.
    • 휘감는 뿌리(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일정 지역 안의 적 영웅들을 1.2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지속 시간에 걸쳐 122의 피해를 줍니다. 효과 범위가 3초에 걸쳐 점점 증가합니다.
    • 정신 자극(D)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대상 아군 영웅이 5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합니다. 정신 자극의 영향을 받는 동안 대상은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영웅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노루 힐은 샘과 같아서 팀원들 풀피면 탱한테 미리 감아줘도 됨.
    마나는 메이지가 100%고 탱이나 다른 놈들이 50%면 메이지 주셈.
    쿨감 때문에 메이지가 우선순위임. 단, 알라라크랑 캐리건은 메이지랑 비슷함.
    탱은 힐 감는데 한세월... 하지만 무라딘은 뒈질거 같으면 힐 주고 밑에 뿌묵 주셈.  상대가 추노 못함.
    힐쿨 30초 (->22초)가 길다면 긴데 짧다면 짧아서 마나 없는 새기는 퍼부어주셈.


    초반 운영
    노루가 유지력 좋은건 맞는데, 순간 세이브는 우서에게 라인 유지력은 모랄에게 밀림. 황꿈의 마나 리젠 얻기 전까지는 마나가 필히 고갈 남.
    노루 믿고 마나 딸려도 구슬 안먹고 샘 안먹는 새기들 있는데 미리 채팅으로 본인 피관리는 알아서 해주라고 하자.


    궁극기 습득 후
    패왕이 된다. 날 물려고 들어오면 황꿈으로 역관광 해주자. 특히 소냐는 회전하기 시작할때 황꿈 써주면 좋아 죽는다. 쓰랄이 지진을 썼다? 황꿈으로 추가 피흡 못하게 하면 쓰랄의 탱킹은 피흡에서 오는데 ㅅㄱ


    20레벨 이후
    점멸 황꿈 매력적이기는 하지만 리스크 크다. 얼방 속에서도 점멸 되니까 한타때 뒤지면 그 경기 패배는 님탓임 ㄹㅇ
    정찰기는 1렙 특인데 20렙 이후 수련회일때 젤 좋은듯. 잘 깔아두고.
    20렙까지 특성 찍으면 피아노 우서 뺨치는 피아노 노루가 된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의외로 16 w특이 쏠쏠하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