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실바나스

확실히 인벤 공략게 유저수가 많이 줄긴 했네요. 뭐 히오스가 많이 아픈데 어쩌겠습니까.. 남은 유저수라도 챙겨봐야죠. 어쨌거나 전 개인 마이피 홍보나 더 해볼랍니다.이글은 아래 링크의 글을 최대한 간결하게 요약한 글입니다. 내용압축을 위해 말투도 최대한 간결한것으로 했습니다.HazySky의 공략 마이피 링크현재 46개의 영웅공략 및 전장공략 게시중http://mypi.ruliweb.com/mypi.htm?nid=5042203&num=9772(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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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데이터 주의] 실바나스 특성트리 정리.
작성자 | Hazysky  작성일 | 2017-09-29 08:50:51  조회수 | 17068  최종수정 | 2019-08-25 16:12:07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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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확실히 인벤 공략게 유저수가 많이 줄긴 했네요. 뭐 히오스가 많이 아픈데 어쩌겠습니까.. 남은 유저수라도 챙겨봐야죠. 어쨌거나 전 개인 마이피 홍보나 더 해볼랍니다.

이글은 아래 링크의 글을 최대한 간결하게 요약한 글입니다. 내용압축을 위해 말투도 최대한 간결한것으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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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주의!)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음]

          

      실바는 평타 3중첩을 위해 무리하게 앞라인에서 평타를 넣어주게 되는 경우가 많음. 그러다보면, 적들에게 물려서 위험한 상황도 자주나옴. 그럴때 힐러 이외에도 실바를 캐어해줄수있는 위와같은 영웅들이 있으면, 더 편하게 평타를 치는게 가능해짐.

      특히, 티리엘은  7랩 신속한 응징 특성을 통해, 실바의 공속/이속도 지원해줄수 있어 좋음.


      [상대하기 어려움]

         

      앞에서 평타치고 있는 실바를 물어줄수 있는 진입기/CC기 좋은 탱커는 꽤 부담되는 편. 

        

      은신을 벗길 방법이 느려터진 E밖에 없는 실바라서, 이런 은신 암살케에게 취약함. 평타 3중첩 하기도 전에 이미 일방적인 딜 넣고 사라져 버림.

        

      기동성이 워낙 빨라서 3중첩 하기도전에 쑥 들어와 일방적으로 때리고 그대로 빠져버림. 그나마 13랩 냉혹 찍히면 사거리를 통해 견제정도는 할수 있게됨.

        

      실바보다 긴사거리를 통해 더 유리한 딜교환을 하는 녀석들.

      특성 및 기술

      (2)

      [벤시여왕의 힘]: Q를 맞출때마다 공속과 기술위력이 최대 25%까지 증가함. 따라서, 평타 3회 누적이 정말 편해지고, 다른 모든 기술의 딜량이 상승하게됨. 퀘스트 깰 필요도 없어서 초반부터 무난하게 쓸만한 특성.

      [깊어가는 어둠]: W는 6회에 걸쳐 도트딜은 주는데, 그때마다 1스택이 쌓임. 스택없는 초반에는 가장 무쓸모한 특성이지만, 후반에 갈수록 쌓이는 무제한 스택 때문에 그 잠재위력이 가장 높은 특성. (일명 왕귀특.)

      다만, 상대 조합에 탱커나 투사같은 근접영웅이 없는 경우엔 스택 쌓기 힘든 경향이 있음. 그럴땐 다른 특성 추천.

      [지독한 고통]: 평타 3중첩된 적에겐 감속과 추가 퍼뎀을 줌. 실바가 평타 프리딜이 가능한 상황 한정으로 고려해봄. 체력돼지 탱커들 정말 잘녹임.

      다만, 대부분의 경우 그럴일이 없고, 평타를 맞고 있는 적도 3중첩 이상되면 뒤로 빼는 경향이 있어서 평소엔 제대로 써먹기 힘든 특성.

      (3)

      [불안정한 독]: 3가지 특성중 가장 빠른 라인정리 속도를 보여줌. 다만, 빙의에 비해 그렇게까지 차이가 날정도로 빠른것도 아니라서 보통은 빙의를 찍게됨.

      그나마, 라인정리 속도가 정말 중요한 거미맵이나, 라인정리 속도가 느린 Q실바가 고려 해볼만함.

      [용병의 여왕]: 용병에 대한 추가데미지&스턴 효과 때문에 용캠을 더욱 쉽게 점령가능. 또, 주변의 아군 용병의 데미지가 오르는것도 큰 이점. 이는 볼스카야/하나무라의 포탑에도 적용되니 때문에, 이 맵에서는 주력으로 사용. 호박 자폭병의 자폭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파탑에서도 고려해볼만 함.

      [빙의]: 무난하게 자주 선택되는 특성. 라인정리도 되고, 그렇게 뺏어버린 돌격병 웨이브와 함께 더 강하게 적 건물을 밀어줄수 있게 됨.

      (3)

      [가시 돋친 화살]: Q를 한명에 다 맞추는게 확실히 어렵긴함. 중간에 적이 뒤로 빠져버리기도 하고, 실바가 Q쓰다가 적의 CC기 맞고 끈겨버리는 일도 생기기 때문.

      하지만, 그 추가 데미지는 정말 강력한편. 단일대상 킬캐치에는 3가지 특중 가장 좋음. 그렇게 킬이나면 Q쿨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다음 영웅을 향해 또 쏘아주면서 연달아 킬을 낼수있는 포텐셜이 있음. 쓸거면 궁은 정신지배를 추천. Q 풀히트가 정말 쉬워짐.

      [잃어버린 영혼]: W를 더 자주 쓸수 있게 되니 실바의 DPS가 어느정도 상승하는 셈이고, 1랩 W퀘 스택 쌓는것도 편해짐.

      [고름 상처]: 최근 핫한 특성. 실바는 평타 3중첩하기 전까지는 영 딜이 안나오는편이라 한타중 순간적인 딜호응이 힘든편임. 하지만, 이특성 찍고 E만 날려주면 그런 딜레이없이 순간 폭딜을 낼수 있기에 킬캐치에 더욱 유리함.

      단점은 생존기인 E를 공격스킬로 써야하기 때문에, 여차할때 도주기가 없어 본인이 죽을 위험도 높아지게 됨.

      (1)

      [울부짖는 화살]: 광역 2.5초의 침묵은 한타에서 상당한 변수를 만들어냄. 사용난이도도 쉽고 성능도 훌륭.

      [정신 지배]: 쿨이 짧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 소규모 교전 및 갱킹에서 적 1명 잘라먹는데는 정말 훌륭한 CC기.

      단점은 발사체가 느려 적중률이 낮다는 점과 관통효과가 없어서 대규모 한타중 적의 뒷라인 영웅은 노려주기 힘들다는 점.

      (2)

      [차디찬 손아귀]: 고름상처 트리가 간간히 사용. W - E콤보를 했을때 들어가는 광역 취약때문에, 그 한방 폭딜이 정말 강력함.

      [바람 길잡이]: 7랩 가돋화살/고름 상처와의 시너지로 찍어줌. E로 적들 긁어주며 진입한 다음.. 추가되는 E로 다시 한번 적들을 긁어주며 추격하거나, 아니면 뒤로 빠지는 플레이가 가능해짐. 충전되는 추가 Q 덕분에 딜량도 늘어나는 셈.

      [냉혹]: 평타 트리라면 필수로 찍어줌. 추가되는 사거리덕분에 더 안정적인 평타누적이 가능해짐. 3중첩 적을 때릴때 자동 발사되는 Q도 광역딜에 큰 도움이 됨.

      (3)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

      [회피의 사격]: 실바의 이속이 빨라짐에 따라 적들의 논타겟팅 스킬 피하기 쉬워지고, 평타 누적시키는것도 편해짐. 13랩 바람길잡이/20랩 부패의 난사와 시너지 있음.

      [생명력 흡수]: 3중첩된 적에게 들어가는 모든 데미지의 일부를 흡수함. 실바의 체력관리가 정말 편해짐. 1랩 W 퀘특과 시너지가 큰편. 아군에 힐러 없을때 특히 좋다.

      [포세이큰의 의지]: 상위티어로 갈수록 자주 사용되는 특성. 선딜이 있는 편인 E 하나로는 적들의 CC연계에 아무것도 못하고 녹아버릴 위험이 있는 실바이기에, 이런 상황에선 무려 3초나 되는 저지불가&이속증가가 너무 유용하다.

      (4)

      [끔직한 비명]: 제라툴 공감/마엡 감옥궁 같은 아군에 연계할 스킬이 많아서 정중앙에 맞추는게 용의할때 추천. 무려 5초 침묵이 들어간다.

      [어둠의 여왕을 받들라]: 정배를 20초 간격으로 날려줄수 있게됨. 갱킹을 더욱 자주 시도할수 있게 되는셈. 또, 5초간의 시야강탈로 대상은 그동안 무빙이나 스킬, 평타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버림.

      [부패의 난사]: Q에 많은 특성을 투자한 Q실바만 찍어줌. Q쿨이 절반가까이 줄어들기 때문에 정말 좋다.

      [폭풍의 번개]: 보통 선딜이 있는 E만으로는 중요한 순간 생존이 힘든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가적인 생존기로 자주 찍게된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트리별 소개

      1. W - 평타트리

       -  -  -  -  -  -  

      [보조특성]

      4레벨
       (라인정리 속도가 중요한 거미여왕 무덤 한정으로 고려.)
       (볼스카야/하나무라에서 주력. 포탑 데미지가 꽤 세짐. 자폭병이 유용한 파탑에서도 고려해볼만함.)

      16레벨
       (적의 CC기가 부담되는 상황에서. 저지불가를 통해 생존이 가능.)

      20레벨
       (적들을 예쁘게 모을수 있는 아군 기술이 있을때 고려. 5초간의 광역침묵이 한타를 파괴함.)

      [트리설명]

      한동안 실바의 정석트리라 여겨지던 트리. 

      적 앞라인부터 평타로 때리면서 3중첩이 되면 W를 던지면서 그 스택을 쌓아주게됨. 무제한 퀘스트라서 스택만 잘 쌓아주면 후반에 무시무시한 W 광역딜이 나오게 됨. 13랩 냉혹이 찍히면 평타 3중첩이 더욱 편해지고, 최대 2명의 적까지 중첩을 유지 시킬수 있게됨. 

      단점은 W스택이 쌓이지 않은 초반에는 정말 딜이 안나온다는 점. (특히, 빠대에서 상대방에게 전사/투사 같은 근접영웅이 없는 경우에는 스택을 쌓는게 너무나도 어려움.) 스택이 쌓이더라도, 평타 3중첩을 시키지 못한 상황에서도 역시 딜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순간적인 딜호응 및 킬캐치가 부실한 경우가 있음.


      빠른쿨의 W를 지속적으로 던지며, 스택이 잘쌓인 W 데미지를 뭉쳐진 적들에게 넣는것이 가능.


      13랩 냉혹/16랩 생존특이 생기면, 더욱 안정적인 평타 3중첩이 가능해지고.
      20랩 폭풍의 번개까지 찍히면, 이를 믿고 좀더 과감한 E진입을 해볼수 있다.


      2. W - 고름상처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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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조특성]

      4레벨
         (위와 동일)

      13레벨
       (광역으로 들어가는 취약 때문에 W - E 콤보의 한방 데미지가 무시무시해짐.)

      16레벨
       (바람길잡이가 적용된 E를 연달아 쓰면서, 빠르게 적을 추격하거나 그대로 도주하는 일명 홍길동 플레이가 편해짐. 적의 논타겟팅 스킬도 쉽게 피할수 있게됨.)
       (딱히 적의 CC기가 부담되지 않아서, 추가적인 도주기 없이도 충분히 할만할때. 체력관리 하나는 정말 끝내줌.)

      20레벨
       (위와 동일)

      [트리설명]

      최근 상위티어 랭크전과 대회권에서 자주 사용되는 트리.

      기존의 W-평타 트리의 경우엔, 평타 3중첩까지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순간적인 딜호응이 힘들었음. 하지만, 고름상처트리는 그런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 한타중 최적의 타이밍에 확실한 폭딜을 넣는게 가능함. 평타 칠 필요도 없이 그냥 W - E 한번 해주면 끝.

      단점은 W쿨을 줄일수 없기 때문에, 지속딜량은 W - 평타트리에 밀리는 편이고. 유일한 생존기 E를 공격스킬로 사용하게 된다는 점에서 물렸을때 위급한 상황이 자주 나옴. (물론, 평타를 치러 나갈일이 더 줄어들기 때문에, 물리는 빈도가 더 적긴함.) 때문에 16랩 포세이큰의 의지를 주력으로 찍어 확실한 생존기를 확보하는 편임.



      W - E 한번이면 알아서 W 스택이 쌓임.
      다수의 적이 뭉쳐있을수록 한번에 쌓이는 스택도 많다.



      순간 폭딜이 정말 좋고, 연속 E를 통해 추격하는것도 용의.


      3. 평타 트리

       -  -  -  -  -  - 

      [보조특성]

      1레벨
       (상대방에 체력높은 탱커가 있고, 실바의 평타 프리딜이 부담되지 않는 상황에서.)

      4레벨
        (위와 동일)

      20레벨
       (위와 동일)

      [트리설명]

      W- 평타 트리에서 1랩 특성만 바꾼 트리. W스택 쌓을필요 없이 초반부터 쓸만한 성능을 보이는것이 장점. 

      1랩 밴시여왕의 힘을 선택한 경우, 빨라진 공속덕분에 평타 3중첩이 편해지고 기술위력 증가로 다른 모든 기술딜량이 상승하게됨. 1랩 지독한 고통을 선택한경우, 평타에 추가되는 감속으로 적을 따라가며 평타 3중첩 누적시키는게 편해짐. 추가되는 퍼뎀도 쏠쏠. 

      어느쪽이든 W-평타 트리보다 3중첩이 쉬운편이라 그만큼 7랩 잃어버린 영혼/13랩 냉혹/16랩 생명력 흡수의 효과를 보기도 편해짐. 덕분에 사용 난이도가 가장 낮기 때문에, 실바 입문자에겐 우선적으로 추천해보는 트리.

      단점은, 후반으로 갈수록 스택이 잘쌓인 W-평타트리에 비해 화력이 부족해 지는편. 



      초반부터 강한성능이 장점. W퀘 쌓기 귀찮을때도 좋음.


      4. Q 트리

       -  -  -  -  -  -  

      [보조특성]

      4레벨
        (위와 동일)

      16레벨
        (보통은 Q풀히트 & 정배의 쉬운 적중을위해 회피의사격을 찍어주지만, 이속증가 없이도 쉽게 맞춘다면 다른 2개 특성도 고려 할만함.)

      [트리설명]

      1:1과 소규모 교전에서 가장 유리한 트리. 갱킹에 특화되어 있음.

      적 한명 정배 걸어두고, 7랩 가시돋친 화살의 강력한 단일딜로 때려주다보면 그대로 녹아버리는 적을 볼수 있음. 13랩 유령길잡이까지 찍히면, 연속 E로 적을 따라가면서 3연Q로 확실한 킬을 낼수 있게됨. 평소에 상대방의 인원이 분산배치되는 경향이 있다면 선택해볼만함. 제대로된 한타가 열리기전에 미리 한명 짜르고 시작할수도 있음.
       
      단점은 5:5 대규모 한타에서 성능이 조금 부실하다는 점. 다수 대 다수 싸움에서는 Q를 한명에게만 풀히트 시키는게 꽤 어려운편이고, 정신지배 역시도 단일대상에게만 적용되는 기술이다보니 울부짖는 화살에 밀리는 경향이 있음. 광역딜도 다른 트리에 비해 모자라고... 



      단일대상을 순간 삭제 시켜버리는 한방 뽕이 있음.
      갱킹할때 정말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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