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실바나스

안녕하세요. 플레에 서식하고 있는 YongChu입니다.티어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지만 실바만 500판 승률은 60% 넘게 해올정도로 최애영웅이자 플레이할수록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첫 공략글이며 피드백은 감사히 받겠습니다.딜과 공성, 경치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MVP영웅 실바나스 공략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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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실바만했다. 그녀는 도대체..!
작성자 | 여왕의모든것  작성일 | 2018-01-12 19:40:29  조회수 | 5112  최종수정 | 2018-01-16 05:42:06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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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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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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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6503.44145003815.51.67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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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플레에 서식하고 있는 YongChu입니다.

티어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지만 실바만 500판 승률은 60% 넘게 해올정도로 최애영웅이자 플레이할수록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공략글이며 피드백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딜과 공성, 경치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MVP영웅 실바나스 공략시작합니다.



영웅 상성


      상성좋음


      대체로 전문가라는 포지션이 너무 겹치지만 않는다면 무난한조합으로 짜여졌을 때

      어떤 영웅이든 상성이 좋다고 봅니다. 자리야의 중력자탄 (R) 정타족의 광란의 도가니 (R) 케리건의 칼날 관통 (W)  원시 손아귀 (E) 콤보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 (R) 등등 

      이러한 스킬들이 끝날 때를 맞추어 울부짖는 화살 (R) 날려준다면 불리하던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각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상성나쁨


      상성이 나쁜영웅은 딱히 없지만 빠대가 아닌이상 영리에서 같은 전문가 포지션영웅이 겹친다면 그닥 좋진않습니다.

      하지만 맵에 따라 전문가 둘로 운영으로 승부를 볼 때 시너지를 낼 수도 있습니다.

      길잃은바이킹 흠...


      상대하기 쉬움

      솔직히 상대하기 쉽고 어렵고는 카이팅과 자신의 손가락에 따라 혹은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움

      대체로 노바나 제라툴 발리라 등 은신캐릭과 그메, 일리단이 상당히 짜증납니다. 무조건 후진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메에게

      길니안 독주 (Q)  암흑질주 (E)  잔혹한 할퀴기 (Q)  숨통을 노려라 (R) 이거맞고 그냥 갈수도 있고 라인정리하다가 일리단에게  사냥 (R) 맞고 골로가기 쉽고 압도 (E)  암흑의 돌진 (Q) 도 무섭습니다 ㅎㄷㄷ 어려운 영웅들이 있다면 죽어있지않은 이상 꼭 팀원들과 같이다닙시다. 라인 미는것보다 안죽는게 중요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1레벨 특은 거의 E특을 갑니다. 초반 용병 잡을때 실바는 되게 오래잡기도 하면서 4마리있는 투사캠프는 먹을 때 체력손실이 꽤 일어나는데 E 한번긁어주면 7초나 바보처럼 가만히 있습니다. 개꿀. 거기다 마나회복은 덤

      (3)

      4레벨은 W특입니다. 무조건. 16레벨에 w특과 시너지가 나옵니다. 괜히 q찍어서 화살한번 더 날리다 위험해지느니 w 찍어서 한타전에 짤짤이 날리는게 낫습니다. 뻥딜도 딜입니다.

      (1)

      7레벨은 Q특입니다. 이때부터 실바의 용병잡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리고 라인클리어도 빨리지게 되죠. 조금 더 압박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특은 그닥..
      워낙에 실바나스가 한가지특성이 너무 좋아 다른특성이 눈에 안들어옵니다. 그렇지만 그 한가지 특성이 시너지는 물론이고 가성비 효율 모든것이 좋습니다.

      (1)

      10레벨 궁은 10중 9는 화살을 갑니다. 팀원들과 분열나기 싫으시다면..ㅎㅎ 화살이 라인클리어에 치중하던 실바나스의 한타참여도를 높여주고 더욱 쓸모있어지게 됩니다. 궁 딜량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원거리로 날려 말퓨리온급 침묵을 선사합니다. 잘날려야되요. 삑나면 딸거못따고 안디질꺼 디집니다.
      정배에 대해서도 연구를 해보았으나 결론은 쓰레기궁입니다. 상대영웅에게 아무런 행동을 못하게 한다는것이지만 자신도 아무런 행동을 못한다는 건 큰 단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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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레벨은 E특입니다. 이때 특성부터 실바나스의 전성기가 도래합니다. 용병잡는 속도는 상상을 초월하며 한타에 대승하거나 적 몇몇을 자른다면 아무런 방해없이 용병캠프를 쓸고 다닐겁니다. 당연 라인클리어도 시원하게 밀어줍니다. 상황의 유불리 없이 E특을 가는편입니다. 파도를 두번쓰는것도 메리트이며 사용시 부패의사격이 풀스택으로 충전이 됩니다. 물몸딜러 1대1도 이길 수 있게 깡패로 만들어줍니다. 피회복이 어렵다거나 자신이 죽으면 안되는 상황이거나 CC기와 기술딜이 너무 아프다면 보조특을 생각해볼만은 합니다. 그렇지만 E특이 너무좋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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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레벨은 W특입니다. 전성기의 정점인 시기입니다.
      W짤이 상대방이 체감할 정도로 무시무시해지고 폭딜로 탱커도 순간적으로 녹일 수 있을만큼 딜링도 좋습니다. 양념 고루고루 발라서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자신이 윈드러너다 혹은 바람을 느끼며 질주하고 싶다면 회피의사격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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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레벨 특이 둘중에 갈리긴합니다. 한타에 조금 더 끔찍함을 선사하고 싶다면 궁강화를 하시고 저는 주로 점멸을 갑니다. 20레벨 이후부터는 죽음이 패배에 직결되고 살아서 w 하나라도 발라주며 딜을 넣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E특과 더불어 좀 더 스타일리쉬한 실바나스를 만들어 줍니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적인 전술


      처음 어둠의 비수 (W) 로 긁어놓고 부패의 사격 (Q)  부패의 사격 (Q)  부패의 사격 (Q)  부패의 사격 (Q)  부패의 사격 (Q) 를 날려줍시다. 그리고 딜링추가겸 혹은 확실히 자신이 살고 상대방을 딸수 있을 시에 유령의 파도 (E) 를 타고가서 적을 따줍시다. 아닐시에 왠만하면 아끼시고 발사만하세요. 제가 보는 실바나스의 제일 중요한점은 무빙입니다. 또는 카이팅입니다. 솔직히 어둠의 비수 (W)  부패의 사격 (Q)  유령의 파도 (E) 사용법은 쉽고 누구나 접근하기 쉽습니다. 손가락이 꼬일 일도 없고.. 실바나스가 워낙 물몸인지라 스킬딜하나 맞고 안맞고에 따라 살지말지가 결정됩니다. 꾸준히 회피하면서 평딜을 꽂고 스킬쿨을 돌려주느냐 마느냐 그리고 살아서 라인을 미느냐마느냐 경험치를 잘 챙길 수 있냐 없느냐에 따라 실바나스의 실력이 결정됩니다. 즉, 무빙과 카이팅이라는 피지컬이 어느정도 요구되며 어디를 찌르느냐 어떻게 미느냐 생각과 판단또한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
      미드에서 어둠의 비수 (W) 라인에 한번 긁어주고 탑이나 바텀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며 경치를 챙겨줍니다. 돌격병하나도 놓치지않겠다는 마음으로 꼭꼭 챙겨줍시다. 그리고 오브젝트 싸움전에 공성캠프한번씩 점령해주며 라인관리를 합시다. 한타합류에 늦거나 굳이 합류를 안하더라도 대치를 하며 시간을 벌거나 유리하다면 공성을 해주며 앞라인 타워나 깨며 경험치 이득을 봅시다. 그리고 자신도 왠만하면 한타에 참여해야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를 습득했다면 보통 울부짖는 화살 (R) 일텐데 모여있는곳이나 궁연계로 한방을 먹여줍시다. 일직선으로 날아가서 끝에서 터지기 때문에 그전에 터뜨리고 싶다면 그 위치까지 날아가서 R한번 더눌러 터뜨려 줍시다. 그냥 최소 2명이상으로 많이 맞추면 됩니다.






      중반운영

      한타싸움에 무조건 참여해야되며 팀원들과 함께 공성을 할 수 있는 리더쉽과 맵리딩을 할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잘못된 오더로 인해 떼죽음 당할 수 있으므로 핑을 잘생각하여 찍어야되며 우두나 상대 캠프를 덮칠 때 특히 조심해야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라인을 밀러가거나 캠프를 갈 때 자신이 합류를 아직 못하니 무리를 하지말고 싸움을 하지말라고 미리 알려주어야 합니다. 가끔은 자신의 딜을 믿고 과감하게 앞서서 적을 뚜까패는 패기가 필요하며 사릴때는 뒤에서 어둠의 비수 (W) 를 쉴새 없이 날려줘야 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이후  끔찍한 비명 (R)  위에 설명했듯이 단지 피해와 침묵시간이 늘어나는 것이니 설명한대로 하면되고 폭풍의 번개 를 찍었다면 제라툴 이xx아니면 죽을일이 거의 없습니다. 얘는 정말 끝까지 쫓아옵니다. 고 티어에서 얘나오면 안꺼내시는게 낫습니다. 여튼 실바의 생존력을 한층 더 높여주고 유령의 파도 (E) 와 더불어 좀 더 스타일리쉬한 연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유령의 파도 (E) 를 뒤쪽에다 시전해놓고 폭풍의 번개 앞점멸을 하여 딸피를 따고 다시 유령의 파도 (E) 를 타고 깔끔한 도주를 할 수도 있고 1대1상황시 상대방 좌우에 유령의 파도 (E) 를 시전한 뒤 상대편뒤쪽에 폭풍의 번개 점멸을 쓰고 다시 유령의 파도 (E) 를 타서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어 스킬낭비나 논타겟CC를 날리게하는 등 생존과 추노 전술법이 무궁무진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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