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말퓨리온

리워크 말퓨 몇판 해보고나서 글 올립니다.이 후로도 말퓨를 플레이하면서 계속해서 연구해나가야 할 과제일 것입니다.리워크 말퓨... 생각보다 괜찮습니다.처음에는 좀 당황했지만 로스힐이 적고 마나유지 측면에서 탁월합니다.게임 끝난 후 상대 모랄레스 치유량 7만말퓨 치유량 12만...그래도 누킹딜에는 아군 못살립니다.20특까지 나오면 유지력 어마어마 합니다.재생 다 걸어두고 아군 캐스터 (굴단에게 줬었음) 자극 + 나도 자극 뿅뿅 상태에서1초마다 꽂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4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달섬치유사 리워크 말퓨리온! 연구중입니다~
작성자 | 에피메테우스  작성일 | 2018-01-13 09:31:55  조회수 | 1912  최종수정 | 2018-01-13 09:36:28
말퓨리온
대드루이드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속박, 회복, 침묵,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5253.17965003605.51.11 4.3984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리워크 말퓨 몇판 해보고나서 글 올립니다.


이 후로도 말퓨를 플레이하면서 계속해서 연구해나가야 할 과제일 것입니다.


리워크 말퓨...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처음에는 좀 당황했지만 로스힐이 적고 마나유지 측면에서 탁월합니다.


게임 끝난 후 상대 모랄레스 치유량 7만

말퓨 치유량 12만...


그래도 누킹딜에는 아군 못살립니다.

20특까지 나오면 유지력 어마어마 합니다.


재생 다 걸어두고 아군 캐스터 (굴단에게 줬었음) 자극 + 나도 자극 뿅뿅 상태에서

1초마다 꽂히는 달섬과 달섬치유... 좋습니다.

영웅 상성

        거강바리 , 알라라크 , 발리라

        한방콤이 매우 강력하거나 침묵을 쓰는 챔프들입니다.


        매우 취약합니다.


        아군 살리기 힘들어요... 도트힐이라 갑자기 들어오는 누킹딜에 대비하기 힘듭니다.

        사실상 Q 재생은 침묵 맞아도 의미가 없는게

        미리미리 걸어두니까 상관이 없는데

        침묵맞으면 W를 못써서 힐이 많이 밀립니다.

        특성 및 기술

        (3)

        마나쓰는 캐릭이 하나라도 있다 - 샨도
        마나쓰는 캐릭이 하나도 없다 - 신속함

        1특성과 13특성이 같이 맞물립니다.

        1특성 샨도 - 13특성 활력
        1특성 신속함 - 13특성 방해

        (2)

        취향껏이긴 한데

        보복은 패스입니다.

        (1)

        핵심 특성 1

        (1)

        힐업 + 방어력 증가

        이 트리는 한타때 모든 아군에게 재생을 걸어두며 싸웁니다.

        재생(도트힐) + 평온(도트힐) + 달섬치유 = 꿀

        (2)

        한타때 모든 아군에게 재생을 유지시킵니다.

        1특성 샨도 찍었을 때 나 포함 모든 아군에게 재생이 걸렸을 때, 쿨이 125% 빨리 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신자극 쿨 30초 - 초당 쿨이 2.25초씩 감소
        =
        13~14초쿨


        14초마다 아군이랑 자신의 마나 50 채우면서

        5초동안 기본스킬들 쿨 1.5초씩 감소

        =

        재생 5스택 유지에 매우 편 - 안

        및 마나 관리 탁월


        근데 아군에 아무도 마나쓰는 챔프가 없어서 정자를 줄 챔프가 없다

        그러면 방해의 달섬

        얼방은 안됩니다.

        20특에서 마저 설명

        (3)

        두개의 차이는

        균형 - 재생을 덜 자주 뿌리면서 W를 더 손쉽게 맞추고 그로인한 편-안 한 힐업

        (덜 자주 쓴다는거지 안쓴다는 말이 아님. 결국 모든 아군에게 유지시켜야하는것은 같습니다.)


        조화 - W로 확실한 힐업 가능


        당연 힐업에는 균형이 조화를 따라오기 힘듭니다.

        재생 지속시간이 아무래도 20초에 7특성 급속성장 + 20특 달빛세례 떄문에 2초마다 재생 지속시간이 1초씩 증가 + 재생 쿨 5초 = 5명 챔프 무한 유지 가능

        이긴 합닌다만.

        난전이 계속된다, 혹은 판을 잘 못읽는다, 혹은 히린이다. 일 경우에는 균형이 더 편하고 맞을 수 있습니다.

        (4)

        이 특성에서 평온은 서포트힐 + 방어력 증가 입니다.

        주력 힐은 재생 무한 유지와 달섬으로인한 치유입니다.

        소소하게 달섬 딜 증가는 덤입니다.


        13특에서 얼방을 안간 이유는

        달섬을 계속해서 꽂아야 하는 특성이고


        얼방 지속시간 3초면 자극 상태일때 달섬 3방을 때릴 수 있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달섬 없으면 치유량 밀립니다.

        • 재생(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0초에 걸쳐 395 회복시킵니다.
        • 달빛섬광(W)
          마나: 10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의 생명력을 135 회복시킵니다.
        • 휘감는 뿌리(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일정 지역 안의 적 영웅들을 1.2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지속 시간에 걸쳐 122의 피해를 줍니다. 효과 범위가 3초에 걸쳐 점점 증가합니다.
        • 정신 자극(D)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대상 아군 영웅이 5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합니다. 정신 자극의 영향을 받는 동안 대상은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영웅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간혹 맵중에 탑라인 미드라인이 가까운 맵이 있습니다. 그럴땐 미드라인 힐 뿌려놓고 탑 라인 힐 뿌리고 달섬을 씁시다.

        리워크되서 상당히 괜찮아 지긴 했는데

        W 못맞추거나 W를 매 쿨마다 안밖으면 힐량이 전보다 못합니다.


        아군 마나가 없다면 매 쿨마다 정신자극 지원해줍니다. 단 이벤트 직전이나 한타 직전에는 캐스터나 누커에게 넣는게 좋습니다.

        (누커란? 짧은시간에 폭딜을 때려밖는게 가능한 딜러입니다.)


        초반 운영


        리워크 말퓨리온은 힐스킬 지속시간이 20초나 되지만 쿨은 5초밖에 안됩니다.

        대신 한방 힐이 없어지고 오로지 지속힐만 가능합니다.


        판을 잘 읽어야 합니다. 1특 13특에 자극특성을 갔다면 마나 유지가 좋습니다.


        이벤트 시작 전 , 한타 일어날 것 같다 싶을때 미리미리 아군에게 재생을 모두 감아놓아야 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사실 이 말퓨리온은 궁이 그리 크게 와닿는 트리는 아닙니다. 오히려 서브힐이라는 느낌이죠


        그러나 재생(도트힐) + 평온(도트힐) 쌍 도트힐에 W(20특까지 갔을때 2초쿨 + 자극까지 받으면 거진 노쿨)로 때려밖는 힐이 어마어마 합니다.

        평온은 방어력까지 올려주기에 매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상황이나 조합에 따라서는 황꿈이 더 맞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20특성은 세례를 갑니다.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