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필자는 멸절로 인파이트하는 알라라크를 정말 좋아함알라라크가 본격적으로 성장력이 훅 오르고 강해지는 타이밍이 16렙인데알라라크의 16레벨에 있는 특성들은 카라짐의 1렙특성들이나 가로쉬의 궁극기특성처럼'이거 빼고 다 쓰레기니까 이거 골라야한다' 가 아니라다 좋은데 네 특성이나 상황따라 가라 임하지만 우월한 일격이나 번개포화는 강력한만큼 사용하는데 꽤 많은 상황을 타는 반면에멸절은 조건도 쉽고, 지속시간도 긴데다 평타 적중시 지속시간 초기화도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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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멸절 알라라크, 뺨싸다귀갈구는 군주님공략
작성자 | 돌현  작성일 | 2018-02-07 22:43:49  조회수 | 6788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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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3.957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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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필자는 멸절로 인파이트하는 알라라크를 정말 좋아함


알라라크가 본격적으로 성장력이 훅 오르고 강해지는 타이밍이 16렙인데

알라라크의 16레벨에 있는 특성들은 카라짐의 1렙특성들이나 가로쉬의 궁극기특성처럼

'이거 빼고 다 쓰레기니까 이거 골라야한다' 가 아니라

다 좋은데 네 특성이나 상황따라 가라 임



하지만 우월한 일격이나 번개포화는 강력한만큼 사용하는데 꽤 많은 상황을 타는 반면에

멸절은 조건도 쉽고, 지속시간도 긴데다 평타 적중시 지속시간 초기화도 있으며 데미지마저 강력함

번개 포화나 우월한일격이 한타용 특성이면 멸절은 그냥 맞다이 특성이라고 보면 됨

근데 그런주제에 한타에서도 강하다, 안그러면 공략 쓰는 이유가 없겠지?



※빠대에서 믿을 놈 한명도 없다싶을때 이 특성 유용하니 빠대알라라크 하고싶으면 참고할것

영웅 상성

        하드 CC 있는 놈한테 매우 취약함

        멸절은 가학증을 조금이라도 모아야 강해지는데

        그랩이나 CC맞고 죽으면 매우 큰 손해라 볼수있음

        그래서 알라라크할땐 무조건 맵리딩이랑 상대 스킬 뭐빠졌는지 보는게 가장 중요

        포지셔닝은 덤

        특성 및 기술

        (1)

        E알라라크는 연장된 번개

        (1)

        E알라라크는 음전하

        (3)

        (2)

        (3)

        E알라라크는 순수한 악의도 무난

        (1)

        E알라라크는 번개 포화

        (3)

        여긴개인취향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특성
        가는이유

        인파이팅 하기 위해선 피수급이 중요함

        멸절 알라라크가 아니라도 유지력을 가보면 아는데, 알라라크 하면서 저 특성 타면

        연장된 번개가 아니라도 꽤 많이 득 보는상황 올거임


        3명각 최대한 잘 봐서 깨주자

        맵이 넓어서 소규모전이 자주 일어날경우 를 가는것도 나쁘지 않음



        여기엔 이의없을듯


         

        가끔 10렙  가는애들 있는데

        그럴거면 겐지해..


        거의 고정임

        다만 E 알라라크는 가학증 말고도 딜이 올라갈수단이 있기때문에

        도 괜찮음


        멸 절


         

        최후의 웃음 개무시하는애들 좀 있던데

        솔직히 사냥궁강일리단, 알렉, 제라툴날칼 같은거 빼면 이거 쓰고 튈때 알라라크 잡을 놈 없음


        점멸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에 시야없는 곳으로 도망치면 겐지도 못잡음

        치돌을 버리는 건 좀 아쉽긴 하지만, 필자는 애초에 치돌을 싫어함 뒤가없는 궁극기라

        과감한 결단도 아마 최소가학증을 떨구는게 아니였다면 고려정도는 해 보았을 것

        사실 이렇게 말해도 20렙특은 다 밥값은 하기때문에 뭘가도 무난함

        다만 난 후반 한타보단 가학증을 더 중하게 여김

        가학증은 아껴놓으면 나중에 승산이라도 보일지모르겠지만 후반 한타는 꼬이면 뒤가없기때문


        초반 운영

        가학증 쌓으러 친구들따라 애들 사냥다니면됨



        궁극기 습득 후

        반격을 배우면 이때부턴 조금 과감한 플레이가 가능

        팀의 케어가 듬직하다 하면 최전방에 자리잡아서 침묵러쉬나 e짤짤이 날려주면 애들 좋아죽음



        20레벨 이후

        웃음 배우고 난 순간 필자는 그냥 일리단처럼 플레이함

        그렇다고 무조건 개돌한단건 아니고 최대한 볼 각은 봐주면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브락이나 영전처럼 팀이 뭉쳐있어야 하는 맵일수록 좋음

        핵탄두처럼 이리저리 쏘다니는 맵일수록 힘이 약해짐
        근데 그냥 다 무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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