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타이커스

전투의리듬 타이커스 공략을 써보고 싶어서 씁니다. 타이커스는 보통 먼저 꺼내지 않고 조합에 따라 우리팀 메인딜러가 있을때 서브딜러 느낌으 꺼냅니다. 아니면 조합이 타이커스한테 많이 유리하다면 꺼냅니다.첨으로 그마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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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리100퍼센트활용가능! 전투의리듬 타이커스
작성자 | Gudthings  작성일 | 2018-03-02 16:28:48  조회수 | 5762  최종수정 | 2018-03-05 16:13:30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254.011750035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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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전투의리듬 타이커스 공략을 써보고 싶어서 씁니다. 타이커스는 보통 먼저 꺼내지 않고 조합에 따라 우리팀 메인딜러가 있을때 서브딜러 느낌으 꺼냅니다. 아니면 조합이 타이커스한테 많이 유리하다면 꺼냅니다.








첨으로 그마 달성

영웅 상성

    타이커스가 1티어 딜러가 아닌 이유는 성능 떄문이 아니고 상성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딜을 넣을 수 있는 환경만 충분하다면 압도적인 화력으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대방 탱커가 요한나면 픽하면 안됩니다. 다른 탱커들은 조합에 따라 이길 수도 있지만  요한나는 자체 cc기면역과 실명때문에 파일럿이 멍청하지만 않다면 타이커스를 100퍼센트 제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타우렌 원탱이라면 충분히 상대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만 피해버리면 미니건키고 두들겨서 타우렌은 탱커노릇 하기도 전에 녹아버립니다.
    디아는 상대하기 힘듭니다. 상대방이 한꺼번에 들어오면 종말도 피해야하고 우리팀 포커싱하는것을 따라가서 싸우기가 힘듭니다. 들어왔을때 팀이 알아서 버틸 수 있을것 같다. 이렇게 생각된다면 해도 좋습니다. 
    상대방에 티리엘이나 자리야가 있고 메인탱이 따로 있다면 타이커스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메인딜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커스 혼자라면 미니건 꺼지고 나서 팀이 타게팅될때 진영이 붕괴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미니건 딜이 충분햇다면 그런 각이 안나오겠지만 항상 유리한 상황을 가져오기는 어렵습니다. 1티어면 당연히 좋습니다. 

     이외에 카운터로 여겨지는 카시아는 사실 물몸이기 때문에 주포와 수류만으로도 충분히 제압할 수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전투의리듬 쌓기도 바쁜데 구슬 모으러 다닐 시간은없고 전술적이동은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1)

    거표랑 많이 비교가 되는데 개인적으로 전투의 리듬이 좋은것 같습니다. 또 하위티어일수록 전투의리듬 활용도가 더 높을거라고 생각하는데 타게팅이 확실하지 않고 킬각을 팀이 잡아줄거라고 생각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 난전중에 미니건 딜을 넣다보면 미니건이 켜졋는지 꺼졋는지 알기 어려운데 의외의 부분인 퀘스트 완료 소리 때문에 평타를 언제 끊을지 오차없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딜로스가 발생하는 부분이 줄어들어 전투의 리듬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1)

    상대방에 cc기가 많다면 불굴의 군인을 찍어주시고 아니라면 어깨 근육 강화제가 맞습니다. 16레벨 특성까지 가신 다음에 수류탄만 잘 포킹해도 상대방 딜러들이 진입각을 보지 못하게 됩니다.

    (1)

    개인적으로 미니건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한타를 시작한다고 해도 오딘만 잘 쓰면 타이커스는 0.8인분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킬들을 전부 빠른시전으로 해놓고 상대방 딜러에게 평타 스킬 평타스킬 평타평타를 지속시간 끝날때까지 넣어줍니다. 오딘으로 상대방 딜러를 무리하게 쫓아갈 필요는 없지만 각이 나온다면 딜러를 때려야 합니다 그래야 오딘을 제대로 활용한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천공기는 너무 수동적인 특성 같습니다. 또 상위티어로 올라올 수록 타게팅이 확실하기 때문에 천공기가 금방 금방 깨지는것 같습니다

    (2)

    상대방 딜러가 스킬딜이라면 신소재 강철막을 찍어주시고 아니라면 보조특성을 찍어줍니다.

    (1)

    상대방이 일리단이나 카시아일경우 철갑탄을 찍어주고 아니라면 보통 타이탄 수류탄을 갑니다

    (3)

    보통 오딘을 찍는 이유는 확실하게 딜을 넣을 수 있기 때문인데 전투의리듬 특성의 경우 충분하게 스택을 쌓을 수 있다는 가정하에 게임을 시작합니다 때문에 수초 동안 말뚝박고 딜을 넣는다면 누구든 버티지 못합니다 상대방 아서스가 풀피에 사자의 군대를 쓰고 힐을 받고 선치를 받아도 미니건 한큐에 녹인적이 있습니다.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타이커스는 화력이 깡패입니다. 탱커든 딜러든 녹이기 때문에 어떤 포지션에서도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장 최선은 당연히 안정적인 위치에서의 상대방 딜러를 딜링하는 것입니다. 


    초반 운영

    라인전 단계에서 맞상대를 한다면 타이커스 만큼 딜교가 유리한 캐릭터가 없습니다. 탱커라면 밀고 들어가 미니건 넣고 스킬넣고 빠져 나오면 되고 딜러라면 수류탄 던지고 미니건 키고 때려서 이깁니다. 수류탄만 들어갔다면 타이커스가 이깁니다 수류탄이 맞지 않앗다면 질 확률이 높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오딘으로 상대방 딜러를 패줍니다. 오딘 상태에서 풀딜만 넣을 수 잇어도 한타가 불리하지는 않습니다.

    20레벨 이후

    스택을 잘 쌓았다면 화끈한 공격을 가고 아니라면 오딘 강화를 갑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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