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가즈로

솔라인을 버리고 다수의 라인으로 합류한다.Q를 깔고, 깔자마자 D로 회수하여 쿨감 + 마나회복을 한다.W를 연사한다.끗.간혹가다 통로같은곳으로 몰래 숨어들어가서 상대 우물만 깨고 나오는 플레이도 중요하다.케센세가 이런 플레이를 주로 즐겨한다.이런 플레이는 극초반에만 먹히므로아군들을 부추겨서 미드에 한타싸움 보내고나는 몰래 기어들어가서 우물을 부수고 오자.아마 이건 2라인이 아니라 '불지옥 신단'같은 맵에 적용되는 플레이였을 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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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른 대전) 2라인 가즈로는 무엇을 해야하는가?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8-04-15 01:11:51  조회수 | 2523
가즈로
톱니항 두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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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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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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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솔라인을 버리고 다수의 라인으로 합류한다.

Q를 깔고, 깔자마자 D로 회수하여 쿨감 + 마나회복을 한다.

W를 연사한다.

끗.




간혹가다 통로같은곳으로 몰래 숨어들어가서 상대 우물만 깨고 나오는 플레이도 중요하다.

케센세가 이런 플레이를 주로 즐겨한다.

이런 플레이는 극초반에만 먹히므로

아군들을 부추겨서 미드에 한타싸움 보내고

나는 몰래 기어들어가서 우물을 부수고 오자.

아마 이건 2라인이 아니라 '불지옥 신단'같은 맵에 적용되는 플레이였을 거임.

영웅 상성

                  


                     

          ....


      

     대강 무슨 소리인지 알 것이다.

     어차피 딜러는 차고 넘친 히옷스 빠른대전이니까

     연계만 되면 된다.

       잠깐의 틈을 파고들어서 CC를 연계해줄 참한 놈 하나만 있으면 된다...








      처럼 밀어내면 서로 각을 재느라 피곤하고 

    주로 지원가들은 연계를 위주로 보기보다 아군의 세이브에 집중하다보니 어떤 플레이에 있어서 방해되는 교차점이 분명히 있다.

    그럴때는 교차센세를 부르도록 하자.


     머키는 거른다. 거르는 이유를 묻는 사람도 거른다.

     2라인에서 이만큼 힘든 애가 없다.

    그리고 얘랑  가 같이 잡히면 도무지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특성 및 기술

    (2)

    +- 10의 마나 소모가 되겠지만

    찍지 않으면 QD질을 할 수 없다.

    (3)

    (3)

    이 때부터 난사해도 좋다.

    각만 이상하게 잡지 않고 뿅뿅 쏴제껴도 준수하다.

    (2)

    로보고블린을 찍을꺼면 차라리 프로비우스를 해라.

    (1)

    이제 실바나스는 없다.

    개꿀각

    (3)

    ERE 연계를 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특성.

    (2)

    피닉스,겐지,트레이서,제라툴,마이에브 등만 빼면 놓치는 한타는 없다.

    늘 있어서 문제일 뿐.

    • 잘나가! 포탑(Q)
      마나: 70
      충전 대기시간: 15초
      64의 피해를 주는 포탑을 설치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죽이는 레이저(W)
      마나: 60
      충전 후 공격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42의 피해를 줍니다. 공격력과 사거리는 충전을 오래 할수록 증가하여 3초 후 최대 100% 증가합니다.

      무한정 충전할 수 있습니다.
    • 터진다늄 폭탄(E)
      마나: 60
      폭탄을 설치해 2.5초 후에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242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고물상(D)
      파괴된 적 구조물이나 직접 설치한 잘나가! 포탑에서 고철이 떨어집니다. 고철을 획득하면 3초에 걸쳐 30의 마나를 회복하고 이 동안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세 배 빨리 감소합니다.

      고물상을 사용하면 대상 잘나가! 포탑을 해체해서 고철로 만듭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포탑은 그냥 쿨감이다.

     3배 빠른 쿨감으로 W만 쏘면서 라인 푸쉬 + 압박만 넣어도 반은 먹고 들어간다.

     포탑 때문에 용병도 준수하게 먹는다.

     준ㅡ그메 정도로 생각하면 좋다.

     성능은 뒤쳐진다.

     그런데 어쩌겠는가?

     2라인 전문가를 고른 당신의 잘못이다.

     솔라인을 가면 안되겠냐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사실상 빠른대전에서는 가즈로보다 솔라인 서기 좋은 영웅들이 즐비하다.

     그에 비해 가즈로보다 다수의 라인에 서는 것이 힘든 영웅들 역시 즐비하다.


    초반 운영

     QD로 쿨 줄이고

     W로 즐기자.

     7레벨 찍으면 답답한 것도 없어진다.

     풀차징해서 쏘는게 딜뽕에 좋은 건 알겠으나

     결국 맞아야 의미있는 스킬이니 적당히 차징했다 싶으면 거리에서 벗어나기 전에 쏘자.

    궁극기 습득 후

     E먼저 깔고 R을 써야한다.

     E는 터지는데 2.5초나 걸리고, R은 모으는데 2초나 걸린다.

     0.5초만에 벗어날      들은 이미 날아가고 없으니

     홀로 쓸쓸하게 남아서 1.75초 스턴에 묶인     같은 친구들과 함께 놀자.

     그리고 가즈로 궁극기를 막 남발하지는 말자.

     한타 파괴력이 나름 큰 편인데다가 쿨이 긴 편이다.

     근데 재사용 대기시간 110초가 맞나?

     이렇게나 긴 궁극기였나?

    20레벨 이후

      13레벨 영웅이 아닌 대상 기절 특성을 찍으면 압박을 넣기가 굉장히 쉬워진다.

     특히, 요새나 성채가 있어도 한 번 얼려주면 아군들이 좋다고 날뛴다.




      16레벨 E 2번 뿌리는 특성이 있어야 한타 파괴가 확정적으로 들어간다.

     ERE를 못하겠으면 EER이라도 하자.

      가즈로 말고도 광역 CC 한 번만 넣어줄 영웅이 있다면

      중력폭탄이 캐리한 한타는 확정적으로 성채까지 밀어낼 수 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3라인 맵이거나 운영이 중요한 맵이어도 이 특성트리는 유용하다.

      프로비우스  광자포가 있으니까 쓰는거지 좋아서 쓰는게 아닌 것처럼

      가즈로  포탑도 있는거니까 그냥 쓰면 된다.



     옆동네 하스스톤에서 갈비지돈은 브란을 발라도 갈비지돈이라는 것만 기억하면 좋다.


     그럼 Adid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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