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가학성의 떡상과 떡락은 당신의 손에 달렸다익절할 것인가 손절할 것인가우리는 익절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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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비트코인의 군주 알라라크
작성자 | Rodem  작성일 | 2018-05-17 14:30:18  조회수 | 22438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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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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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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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가학성의 떡상과 떡락은 당신의 손에 달렸다

익절할 것인가 손절할 것인가


우리는 익절할 것이다.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아군 - 킬 캐치 능력이 탁월한 딜러들

    알라라크의 초반 단점은 두가지가 있습니다(라인전이 빡셈, 킬 캐치력이 딸림)

    겐지의 빛풍참과 거강맨의 흐와아앙 등 칼같은 킬캐치 능력을 가지면 좋습니다
    가학성 떡상의 주요 공신들


    상성 나쁜 아군 - 딱히 없음
    따로 방생만 안 시키면 됩니다


    쉬운 적 - 머키, 바이킹 등 체력이 낮은 전문가들
    아바투르는 알라라크가 있으면 밖으로 나올 생각을 못 하니 무시하고, 머키와 바이킹은 무조건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WQE 하면 죽는 체력을 가진 좋은 가학성의 먹이죠


    어려운 적 - 제라툴/겐지, 한조/정크랫 등
    제라툴과 겐지는 어디선가 갑툭튀해서 죽순을 여유롭게 수확해갑니다.
    한조와 정크랫같은 포킹형 영웅은.. 끌어서 족칠수도 없고 아주 열뻗칩니다.

    특성 및 기술

    (1)

    유지력 - 말그대로 라인/초반싸움의 유지력을 책임지는 특성입니다.
    연장된 번개 - 좋은 유틸성을 가질 수 있는 특성이지만, 초반에 완료하지 못하면 의외로 가학성이 아깝습니다.
    잔혹한 여세 - 쓰레깁니다.

    (1)

    혼돈의 똥침 - 똥침특이 제일 완료하기 쉽다고 생각됩니다. WQ 하면 거진 1스택은 쌓이니까요.
    음전하 - 피카츄가 되기 위한 과정입니다. 피카피카!! 무한히 성장하기 때문에 후반에 혹시나 가학이 떨어져도 안정적인 포킹이 가능합니다.(1특 연장 필수)
    수준 차이 - 퀘스트는 없지만 제일 보편적으로 사용가능한 특성입니다.
    성장치가 있어서 21렙을 넘어가면 3인적중 똥침특보다 좋습니다.

    (3)

    강제이동 미만 잡
    강제이동이 너무 좋아서 가학을 10퍼 버리고도 강제이동은 필수입니다 ㄹㅇ로다가

    (1)

    치명적인 돌진 - 궁 찍기전까지 가학성을 12%이상 올렸다면 돌진으로 킬캐치를 시작합니다. QWE 맞고 피가 걸레짝이 되어 튀는 적을 잡아족칠수 있습니다
    반격 - 내가 가학을 많이 모으지 못했고, 적에 강력한 누커가 있다면 찍습니다.
    딜 회피와 역전까지 가능한 꿀 궁

    (2)

    군주의 칼날 - 스레깁니다. 알라라크는 QWE를 꽂고 남는시간에 평타를 치는것이지 절대 선평타를 치지 않습니다.
    순수한 악의 - 내가 안 죽는건 있어도 아군이 안 죽을리가 없습니다.
    라크쉬르 의식 - 하지만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3)

    알라라크 16특은 버릴게 없습니다.
    멸절 - 내 가학이 떡락해서 킬캐치가 빡세다면 멸절을 갑니다. 퍙타에도 가학이 묻어서 핵평타 가능
    번개 포화 - 아직도 유지력 싸움이 벌어진다거나 E라라크면 필수
    우월한 일격 - QWE평평EQ, 어때요, 참 쉽죠?

    (1)

    반격 - 돌진을 찍었고 적의 딜링이 강하다면 찍습니다. 내가 저놈들의 20특 딜을 감당가능할까? 찍습니다.
    돌진 - 첫궁을 반격으로 찍었고 이제 가학이 떡상했다면 찍습니다.
    최후의 웃음 - 쟤들 20특정도는 버틸수 있지 싶다면 찍습니다. 모두 죽이고 유유히 실아나가며 웃어주면 정신딜까지 완성
    과감한 결단 - 진짜로 과감한 결단입니다. 기본 가학을 4%씩 까먹으면서까지 딜을 한다면 정말 완전히 끝무렵이거나 똥꼬쇼일겁니다.
    심지어 이거 쓰고 죽으면 90퍼가 아니라 86%가 됨. 이후는 82%...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팀의 중앙 라인에서 탱커의 뒤, 메이지/지원가의 앞이라는 애매한 위치를 잡습니다.
    적이 과감하게 들어온다면 WQE로 피를 걸레짝으로 만들면 으어어어어 X발 하면서 튑니다.
    이럴때 겐지같은 킬캐치 딜러가 있다면 깔쌈하게 가학성 3% 득.


    초반 운영
    죽음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원거리에서 WQE로 딜만 하십시오.
    7렙에 강제이동 찍고나면 좀더 수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돌진을 찍었다면 이제부터 적극적인 킬캐치 돌입. 겐지같은 킬캐쳐가 없어도 가학성 3%가 깔쌈하게 슛
    반격이라면 사리다가 들어오면 WQE반격.
    물론, 반격도 돌진도 죽으면 말짱 꽝임

    13레벨 이후
    알라라크 가학의 진수는 13레벨에서 완성되므로 13레벨로 작성
    순수를 찍었다면 눈이 초롱초롱한 알라라크가 되어 적과 아군을 같이 죽도록 유도...할필요는 없고, 일방적인 딜교를 요구하면 됩니다.
    라크쉬르를 찍었다면 이미 게임은 터져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오브젝트 나오면 참여하세요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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