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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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리 원탱의 기초
작성자 | 라그나로크2  작성일 | 2018-05-25 01:26:51  조회수 | 10147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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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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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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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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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리의 픽밴

라인서기

웨이브 만들기

캠프

오브젝트

한타

영웅 상성

    밴픽 기본 : 겐지/피닉스/가로쉬/(말퓨 or 스투코프) 

    이후 1탱(무라딘)/1딜(메인딜) + 3개 아무거나 나왔을 경우 가장 이길만한 픽들이 상성영웅

    굴단 : 메이지의 기초
    그레이메인 : 원딜러의 기초 

    이후 픽과 관련없이 상성을 가장 안 타는 영웅. 

    왜냐하면 영리에는 무슨픽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 

     




    특성 및 기술

    (3)

    탱킹사이클인 '진입 - 천둥벼락 - 추격붙는거에 망치 - 걸어나오기 - 극기로 회복' 의 기본이 되는 스킬.
    다른건 트롤임.

    (1)

    원탱일 경우, 캠프나 옵젝을 막아줄 알타/소냐가 없으므로 망치로 비영웅 추뎀을 챙깁니다.

    (2)

    딜 기대치가 가장 높은 특성입니다.
    파쇄는 기절이 좋지만 원탱은 혼자서 어느정도 딜이 나와야 하므로 집행자를 갑니다.

    (1)

    이게 없으면 원탱이 안됩니다.

    (1)

    4특 천둥연소와 시너지가 있지만,
    2타는 자리에 표식이 남아 왠만해서 맞는 경우가 드뭅니다.
    그래도 13특 중에 이게 제일 유용합니다.

    (3)

    이게 없으면 원탱이 안됩니다.

    (4)

    기본적으로 되돌리기가 진입 탈출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풍부한 둔화/기절/섭딜을 제공합니다. 다만 상대에 침묵이 있어 되돌리기를 하기 어려울 경우 궁강을 합니다.

    강보 : 카운터가 많습니다. 고기방패만 되고, 거표 상향이후 잘 안가는편.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원탱이므로 혼자서 섭탱의 역할을 같이 수행합니다. 

    무라딘은 라클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웨이브를 만들어서 푸쉬하도록 합니다. 

    원거리 돌격병을 우선 처리하고 빅 웨이브를 만들어서 밀어넣고, 
    푸쉬를 당하는 입장이면 몸을 대고 포탑을 끼고 정리합니다. 

    원탱을 하는 경우는 섭탱자리에 근딜/은신/전문가 요런 케릭이 들어가는 경우인데

    해당 캐릭터들은 대부분 초반 4렙 캠프가 안됩니다. 투사는 포기하고 공성을 돌려주도록 합시다.

    초반 운영

    초반에는 벽과 타워의 체력관리에 유념하고 라인전 단게에서 왠만한 포킹은 맞아서 막고 극기로 채우는 식으로 지킵니다. 

    섭탱이 없는 조합은 초반 한타/운영력이 약하기 때문에 대부분 초반 오브젝트를 내주게 됩니다. 

    이 경우 벽과 타워 피 관리 여부에 따라 요새/성체의 생존 여부가 갈라집니다. 

    궁극기 습득 후
    생존기가 1개 추가된거 이외로 변함없습니다. 

    사용 테크닉은 하면서 배우세요. 못쓰고 죽지만 않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화신/진입/석화/벼락 이후 걸어나오는게 탱킹력이 가장 좋지만, 

    말티엘류 같은 경우 궁 들어오는거 보고 화신 키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20레벨 이후
    플레이 시간이 줄어들어서 대부분 20 이전에 끝납니다. 
    되돌리기 특성이나 궁강의 경우 마나 소모량이 많으므로, 한타 개시 전에 채우고 옵시다. 

    망치는 필요한 경우 확정타에만 쓰고, 도약으로 진입해서 벼락과 평타로 비벼야 마나관리가 됩니다. 
    망치는 난사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벼락 둔화/드워프 추진 or 압존 트리의 경우 상대 평딜러가 너무 아플 경우에 가는데(대표적으로 타이거스), 

    이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요한나를 추천드립니다. 

    밴픽에서 우선적으로 잡을 경우에는 별 수 없지만, 해당 특성은 원탱 기준으로는 좋은 특성이 아닙니다. 

    드워프 추진은 어글핑퐁을 능동적으로 가능하게 하지만, 

    원탱의 경우 핑퐁을 하지 않고 본인이 최대한 딜러대신 맞아야 딜러가 삽니다. 

    천둥연소/날벼락의 경우 탱커답지 않은 딜을 보여주지만, 원탱 포지에선 최대한 섭탱이 해야 하는 역할도 본인이 소화해야 하므로, 
    거대망치를 갑니다. 

    어쩔수 없습니다. 초보 영리는 홀로 서는곳이거든요. 팀에 퀘특 암살자까지 있으면 미니맵의 캠프는 붉은색으로 물들어가는데, 

    아군은 미드에서 라클도 못하고 의미없는 대치 하고 있는걸 보게 됩니다. 그럼 별수있나요. 탱이 막아야죠. 

    이번에 디아블로가 너프되어서 탱커 픽 선택지가 줄었습니다. 영리 승리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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