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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레이너

※폰으로 작성한 글입니다(오타 지적 환영)우리의 돌격병 레이너가 드디어 투석기...아니 우두머리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우월한 스펙으로 빠대와 영리를 파괴중인 전장공통 우두머리 레이너를 만나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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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집행자 q특 레이너 정리 너프만 받았지만 강하다
작성자 | 삶은젤리  작성일 | 2018-07-18 15:38:17  조회수 | 30807  최종수정 | 2018-09-01 03:34:20
레이너
반란군 사령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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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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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03.01955003982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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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폰으로 작성한 글입니다(오타 지적 환영)

우리의 돌격병 레이너가 드디어 투석기...아니 우두머리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우월한 스펙으로 빠대와 영리를 파괴중인 전장공통 우두머리 레이너를 만나봅시다.

영웅 상성

      블리자드 공인 스탠다드 영웅이라 그런가 아군 조합은 많이 타지 않습니다. 굳이 궁합이 좋은 영웅을 찾자면
      겐지 레이너의 아쉬운 킬 결정력을 보완해줍니다.
      모랄레스중위 전통의 바이오닉 조합입니다. 생존력 보완이 많이 체감됩니다. 4레벨  찍고 보호기 받으면 방어력이 50...
       궁 시너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뽕맛 오져요
      레가르  이거 하나면 한타끝
        레이너에게 이들의 슬로우는 추노든 카이팅이든 딜이든 모든 걸 강화시켜주는 상시 버프가 되어줍니다. 이 외에도 장시간 광역 슬로우를 묻혀주는 캐릭터와 상성이 좋습니다.
      신드라고사에 히페 불렀을때의 그 뽕맛이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은 아무래도 실명 영웅이 좀 짜증납니다. 아무리 스펙이 좋아졌어도 줄진이나 발라랑 달리 평타 없으면 딜링 수단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뚜벅이인건 여전하기 때문에 납치나 돌진형 영웅도 여전히 주의해줍니다.
       아르타니스   납치,  5초 실명 모두 레이너에겐 치명적입니다.
       일리단 회피+탱커 무시하고 들어오는 추격 등등...뭐 리메이크 이후론 집행자 q 박아주면 별거 없긴 합니다
      도살자 e가 리메이크되면서 수동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에 묶이면 전보다 더 답없습니다. 맞딜놓는 수밖에...
      아나 e와 16특 q의 힐이 힐밴에 막히면 레이너의 생존을 장담할 수 없게 됩니다

      특성 및 기술

      (2)

      회심의 일격-계속 너프만 받았습니다만 여전히 좋은 특성입니다.. 거의 상시 모든 공격력 15% 증가
      단적으로 리밍의 13레벨 유리대포 특성과 비교해보면 15%라는 공격력 증가 수치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1렙특인데다 패널티도 없는 특성
      q특이라면 여전히 필수입니다
      박멸자-영전인데 적에 w조 있을때나 가줍니다. 그래봤자 집행자로 한타 터뜨리는게 편하긴 함
      정예 명사수-회심 너프로 고려해볼만 해졌습니다. 레이너가 왕귀를 노릴수 있고 4타 딜교가 원활한 것 같다면 가줍니다
      근데 이제 평타까지 너프당한게 레이넙니다. 즉 평타만 늘려주는 특성인데 평타 점유율이 줄어들었으니... 한참 스택쌓아야 겨우 회심 평타 딜을 따라가는 이 특성은 다시 가치를 잃었습니다

      (3)

      베히모스 전투복-찍자마자 250의 체력 증가 거기에 후반 체력 왕귀까지. e힐도 늘려주고 전체적인 맷집도 늘어남
      생존용 탄환-빠대 노힐이고 평타 프리딜, 적 딜러에 누커가 없음
      전투반응-빠대 노힐이거나 적 누킹이 성가실 때

      (2)

      불안정한 혼합물-1레벨 회심이면 닥치고 갑니다. 이제 15%뎀뻥이 패시브!
      정예명사수여도 보통 가줍니다. 10%의 슬로우가 별거 없어보이지만 스택쌓고 카이팅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촉진 가속화-1레벨 박멸자 찍고 운영 돌릴 생각이면 고려해볼 가치는 있습니다
      묵직한 녀석-q특 레이너라지만 이 특성의 가치는...글쎄요? 쓰는분 계시면 피드백좀 주십쇼

      (2)

      레이너 특공대-짜잔 이제 공중 미샤가 생겼습니다. 이놈이 자꾸 터지면 자신의 밴시 컨트롤에 문제가 있는 겁니다. 그런 경우 히페리온 가줍니다
      히페리온-집행자 효과를 받기 때문에 적 몸이 대체로 약하고 팀에 광역 슬로우가 많으면 가볼만합니다. 기존의 공성력도 여전하구요

      (3)

      아래에서 설명

      (1)

      아래에서 설명

      (2)

      보통 궁강 해주고 평타각이 잘나오는데 결정력이 부족하다 싶으면 마무리 가주세요
      정예 명사수 트리라면 밴시보다 마무리가 낫습니다.

      • 천공 탄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격려(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13레벨 특성

       쇠약의 탄환
      q 쿨감으로 16레벨  벌집으로 만들어주지와 시너지가 있습니다. 노리고 쓰긴 힘들지만 격려 중 사용시 슬로우도 40%로 무시하기 힘든 수치가 됩니다. q를 주로 추노나 탈출에 쓰게 될텐데 높은 수치의 슬로우는 어느 상황이든 큰 도움이 됩니다.
       재집결의 함성
      격려를 미니 피욕으로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16렙에  갈거거나 팀에 평딜러가 많을 경우 고려해봅니다
      이짓 할바에 피욕 레가르를 합니다. 지속시간 1초 증가정도밖에는 의미가 없는데 세상에 누가 레이너가 5초동안 평타를 꼬라박게 해줄까요?

       이랴!
      추노 도주 카이팅 어디든 어울리는 무난한 특성입니다. q보다는 평타와 카이팅에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일단 레이너는 평딜이다보니 q특이더라도 가장 무난합니다.
      q특이 오지게 너프받기도 했고

      16레벨 특성

       벌집으로 만들어주지
      이 공략의 핵심이자 사람들이 잘 안가는 씹사기 특성입니다.
      우선 q딜이 욕나오게 쎄집니다. 단순하게 228(+4%)x1.15( )x1.5( )해봅시다. 393.3(+4%) 가 됩니다. 물렸을때 생존기로 쓴다면 역관광의 신호탄이, 막타로 쓴다면 확실한 한방이 되어줍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충분히 좋은 특성이지만 핵심은 그 딜의 90%만큼(q 적중 한명당 354(+4%)) 힐이 된다는 겁니다. 좁은곳에서 적이 뭉쳤을때 쓰면 자가선치나 다름없는 힐량이 나옵니다. q의 용도를 추노+생존+자힐+폭딜기로 만들어주는 완소 특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적팀에 한조 리밍 크로미처럼 귀찮은 포킹딜러가 있거나 내가 폭딜에 죽을것 같으면   와 함께 가줍니다. 생존력 오르는게 체감되실겁니다.
       현상금 사냥꾼
      평타만 칠거면 가줍니다. 아니면 적에 아무리 때려도 안죽는 피돼지가 있거나. 근데 인식만큼 좋은 특성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방어력 5는 그렇게 많이 체감되지 않고, (10이었을땐 확실히 좋았음) 체력비례 피해도 거인 사냥꾼의 완벽한 하위호환입니다.
      또 하나는  고유능력을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점인데, 사실 이게 이 특성의 핵심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고유능력에 모든 딜을 맡기는 정예 명사수 트리라면 스택도 쌓고 폭딜도 넣고 나름 괜찮은 특성 같습니다. 다만 쿨 40초가 좀 흠...

      기본 플레이

      레이너의 기본은 카이팅 또 카이팅입니다. 말뚝딜만 하면 전과 다름없는 돌격병이 됩니다. 평소에는 미니언으로 3타 채우고 영웅에게   박아주는 식으로 딜교하다가, 프리딜 각이 나오면  키고 딜해줍시다.

      초반 운영
      7레벨이 되어  가 나오기 전에는 자체적으로 집행자를 발동시킬 수단이  에 붙은 슬로우밖에 없기 때문에 적 탱커나 근딜이 들어올때 q로 밀치고 집행자 평타 때리는 식으로 딜해야 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히페리온이면 이전과 같이 써주시면 됩니다.
       밴시라면 이제 미샤가 생겼다는 기분으로 밴시 컨트롤에 정성을 쏟으며 플레이합시다. 평소에는 옆에 붙여놓고 딜을 돕게 하다가 정신없는 한따때 적 딜러나 힐러에게 붙여줍시다. 좋아 죽습니다
      참고로 공중 유닛이라는 점을 이용하면 시야체크, 지형을 넘어 추노 등 활용이 끝이 없습니다. 이는 플레이해보며 몸으로 배우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히페 궁강이면 이제 부담없이 맷을 호출해도 좋습니다. w 저지불가를 제때 활용하면 적이 레이너를 무는건 불가능에 가까워질겁니다.
       미샤가 발라로 진화했습니다. 진짜로 딱 발라급 스펙임. 여기까지 왔으면 컨이고 뭐고 적 힐러랑 맞다이하라고 대충 던져줘도 힐러를 따고 돌아올겁니다.

      운영 꿀팁

      전장 공통 우두머리인 레이너는 자신이 데리고 다니는 날아다니는 용병과 때리고있는데도 피가 차는 버그현상을 이용해 용병을 쉽게 잡습니다. 빠대라서 아무도 용병을 안먹을 때, 솔우두를 도전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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