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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티란데

힐러로써의 갈피를 못잡던 티란데가 리메이크 후 현역 인증을하며 오피자리에 올랐습니다넓은 사거리의 스턴, 적은 마나소모 및 단일 폭힐, 빠른 쿨감으로 유지력과 생존력을 다 챙길 수 있게 되어 당당한 원힐로써의 모든 요소가 갖춰지게되었습니다아쉽게도 과거의 핵빼미는 다신 볼 수 없지만 완전히 새로워진 티란데도나름 매력 넘치는 영웅이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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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패치후 OP된 티란데 공략
작성자 | 크짝  작성일 | 2018-09-07 02:17:14  조회수 | 11056  최종수정 | 2018-09-11 23:24:36
티란데
엘룬의 대여사제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은신, 회복,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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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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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13.148450035561.3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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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힐러로써의 갈피를 못잡던 티란데가 리메이크 후 현역 인증을하며 오피자리에 올랐습니다
넓은 사거리의 스턴, 적은 마나소모 및 단일 폭힐, 빠른 쿨감으로 유지력과 
생존력을 다 챙길 수 있게 되어 당당한 원힐로써의 모든 요소가 갖춰지게되었습니다
아쉽게도 과거의 핵빼미는 다신 볼 수 없지만 완전히 새로워진 티란데도
나름 매력 넘치는 영웅이라 생각됩니다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아군-

    크로미 - 크로미의 ,이 티란데의 와 굉장히 잘맞다
     특성으로 왠만한 거리에서 왠만한 딜러들은 원콤에 보내 버릴 수 있고 탱커들 또한
    스턴으로 인해 아군 팀원들이 연계해주기 한결 간편해져 더욱 굉장히 좋다

     정예타우렌 -  광란의 도가니와  별똥별 연계시 별똥별이 거의 풀히트로 들어가는데
    풀히트 대미지가 블레이즈의  연소 최대차징 급으로 들어가 굉장히 강하다
    거기에다  특성으로 연계하기가 너무나도 쉬워 시너지가 엄청나다

    피닉스 -  와  연계시 딜뻥이 어마무시하다


     아르타니스 - 을 티란데의 ,로 호응해주면 거의 확정으로
    풀히트가 뜨기 때문에 정화같은 스킬이 없다면 죽을 수도 있다

    그 밖에 대부분의 브루저 영웅들 -
    티란데 특의 총 힐량은 거의 레가르 선취급으로 높은데 사실상 
    쿨타임 30초 짜리 10초에 걸쳐 회복되는 레가르 선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브루저 특성상 이러한 기술이 있다면 든든하다 못해 유사 아서스 사자군대 급으로 죽질 않는다


     
    상성 좋은 적군 - 

       같은 경우 궁극기는 소리가 들리자 마자 를 써주면 취소 되기 때문에
    굉장히 좋고 만약 시전에 성공하였더라도 불작에는  로 냉작에는 로 거의 완벽하게
    상쇄 시킬 수 있어 사실상 그냥 다른 궁극기 배우라고 강요하는 꼴

    그 밖에 확정 스턴이 있는 적

    상성 나쁜 적군 -

      마이에브는 기동성이 뛰어나 들어오면 말그대로 속수무책으로 당한다
    광역CC기가 넉백판정으로 들어와 티란데가 해줄수있는 거라곤 없다

    아나 티란데의 힐은 단일 폭힐이 핵심인데 아나가 힐밴때리면 그 기능이 상실되어 곤란해진다

    그 밖에 기동성 좋은 암살자 영웅들
    티란데의 힐량이 늘어나 이전보단 조금 버틸 수 있어지긴 했지만 그뿐,
    한번 물렸다 하면 정말 속수무책으로 찢겨야한다

    특성 및 기술

    (3)

    엘룬의 화살 - 6방 때릴것을 5.5방 정도로 줄여준다 .... 가지말자

    천체의 조율 - 당연하게도 조합보고 스턴 많다면
    허나 정화가 아니라 말퓨E나 정타 광란의 도가니는 안풀리니 주의

    칼도레이의 저항력 - (유사 우서)폭딜을 어느정도 상쇄시켜준다

    (2)

    파수꾼-적팀에 브루저가 3놈 이상이라면 가볼만 하지만 그런 경우는 굉장히 적으므로 구지 가지 않는다

    이글거리는 달빛-사거리 2배. 이전과 다르게 너비는 증가하지 않지만 왠만하면 다 맞춘다... 그냥 이거가자

    정조준 오로라-E사거리 2배로 연계할 만한 조합이 아닌 경우, E를 수비용으로만 쓸 경우에 아군의 평딜이 두놈 이상이라면 가볼만한 특이다

    (3)

    영원의 빛 - 40%는 분명 높은 힐량이지만 2번째 힐이라는 단점이 있어 유지력 상승 이외엔 장점을 찾아보기 힘들다 블랙하트항만 같은 교전 중 확실 칠 수 있는 오브젝트가 없으며 적 조합이 티란데가 평타를 못칠 만한 조합이라면 가줘도 좋다

    치유의 증표 - 타커,트레같은 일반공격을 퍼붓는 영웅과 조합시 힐뻥이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예능 팟으로 가볼만하다

    엘룬의 총애 - 일단 공격하면 타워든, 오브젝트든 다 힐이 똑같이 오르기 때문에 유지력도 좋고 폭힐도 가능해진다 총 힐량이

    (1)

    그림자 추격 - 초당 힐량은 낮지만 총 힐량이 말퓨 평온과 버금간다 거기에 은신+글로벌 스킬이라는 매력적인 태그가 달려있어 좋다 아주 아주 좋다

    별똥별-단일 스킬로보면 그닥 좋은건 아니지만 슬로우 20%와 풀히트시 상당한 딜이있어 연계기로 쓰기에좋다 팀원에 피닉스나 적들을 모아줄만한 영웅이 있다면 성능이 굉장히 좋아진다 (허나 넓은 교전이 주된 맵이라면 고민 해봐야 하는 특)

    (2)

    활력의 축복 - 이속 증가는 언제나 옳다 필요할때 가자
    참고로 +20%가 아니라 20%로 +이다
    (티란데는 걸어다닐때 이속 +10% Q로 자힐했을 경우 +20%로 10%만 오른다)

    냉혹한 달빛 - W의 존재 의미, 슬로우로 추노, 도주가 가능해지고 공격력 감소로 맞딜, 적 브루저를 힘빠지게 만든다 심지어 글로벌 스킬이며 중거리에서도 맞추기 쉬워 어디에서든 지원이 가능하단 점이 상당히 좋다
    적팀에 어느정도 제압이 필요한 영웅이 있다면 가주자


    파수꾼의 증표-방깍 15가 다른 두 특성을 버릴만큼 절실할 때는 거의 없다 불멸자 싸움에서 우위를 갖고 싶다면 괜찮은 특 지속시간 갱신은 티란데가 일반 공격 해야 적용된다

    (3)

    강화-다르나서스 궁술을 거의 전혀 활용 못하면서
    13특에 맹혹한 달빛을 찍었을 경우 가줄만 하다

    여사냥꾼의 분노 - 스플 데미지가 티란데 평타만 적용 되는데 그게 티란데 일반 공격력 비례라 딜량이 매우 저조하다
    엘룬의 총애와도 적용 되지 않아 브락식스 항전 같은 빠른 라인 클리어가 목적인 맵에서나 그나마 쓸모 있다

    다르나서스 궁술- 10스택만 쌓아도 왠만한 원딜급 평딜이 나온다 성능은 좋다만 이동기가 없는 티란데는 평딜을 넣기가 쉽지않다 적 조합에 따라 성능이 크게 좌우되는 특

    (2)

    여사냥꾼의 눈 - 광역 힐로 유지력을 더욱 끌어 낼 수 있다 적팀에 캘타스나 아즈모단 같은 광역 딜러가 많을 경우, 평타로 힐,딜을 못넣을 경우에 가준다

    천체의 분노 - 아군의 조합으로 볼때 광역 폭딜, 광역 스턴 이니쉬 조합이라면 딜뻥용으로 좋다
    궁으로 별똥별을 찍었을 경우 거의 필수이다

    유성 화살 - 사거리 7로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해진다
    다르나서스 궁술 쌓기에 편해지지만, 8번마다 발사되는 달빛 화살이 속박걸린 혹은 감속상태가 아니라면
    구지 의식 안하고 무빙쳐도 거의다 피해지니 왠만하면 발을 먼저 묶고 8타째를 때리는게 좋다

    얼음날 화살 - 티란데가 프리딜이 가능한 경우, 아군의 서포터가 잘되는 경우, 적팀에 브루저가 많은 경우일때 성능이 극대화 된다

    • 엘룬의 빛(Q)
      마나: 15
      충전 대기시간: 16초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81 회복시킵니다.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엘룬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최대2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파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전장을 가로지르며 지나간 경로를 밝히는 올빼미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5 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파수로 모습이 드러난 영웅이 죽으면 파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달빛 화살(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0.7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사냥꾼의 징표(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구조물이 아닌 적을 드러내고 방어력을 4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며, 사냥꾼의 징표가 남겨진 대상을 공격하면 두 배로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티란데는 초반부터 높은 힐량, 넓은 사거리의 스턴이 있어
    힐로밍을 다니기에 적합하다

    특성 TIP
     와  는 서로 적용이 안되니 주의하길

     와  는 중첩가능하여 적의 공격력(평딜/기술딜)을 최대 80%나 깍을 수 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영원의 전쟁터에서 불멸자 싸움에서 우위를 얻었다면 를 가줘도 좋다 (물론 평딜이 많을 경우에만)


    브락시스항전에선 대물량으로 쏟아져 나오는 옵젝을 막을때 사거리 내에 모든
    적들을 공격하는 가 굉장히 효율이 좋다 추가로  를 가면 의 스플 대미지가 증가한다
    허나  이글거리는 달빛을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진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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