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사무로

이번에 약간 너프한 사무로를 간단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이번에 약간 너프된 사무로
작성자 | TheG  작성일 | 2018-12-20 17:41:05  조회수 | 3458
주요능력 근접, 은신, 이동기, 분신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253.5898--10221.67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이번에 약간 너프한 사무로를 간단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영웅 상성

영웅대상으로 피흡하는 애들이 좀 힘들고 크로미 리밍 같은 메이지는 숙달되면 스킬도 먹어줄수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q특의 너프로 w 택

(1)

메이지,평딜 중 선택 단 독데미지 있는 루나라 아나 같은 경우엔 비껴내기 추천

(1)

불칼이 운영할때 몇배 쉬워집니다.
환영의 상처는 상대가 힐러나 메이지를 잘 못봐준다 싶을때 물 수 있겠다 싶을때 갑니다.

(2)

칼폭은 개인적으로 가치가 없다고 봅니다.

(3)

추노 도주 둘다 좋습니다.

(3)

쾌도난마-운영 탱커를 팰때 좋습니다.
모진바람-뒷라인 물때 꿀특성 입니다.

(2)

합류가 몇배 편해집니다.

  • 환영 복제(Q)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한 후 8초 동안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100%를 지니고 일반 공격력이 11인 환영 2개를 만듭니다. 환영 혹은 사무로 자신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환영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환영은 모든 피해를 두 배로 받습니다.

    한 번에 최대 2개의 환영을 부릴 수 있으며 환영 복제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치명타(W)
    8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여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환영에게도 적용되며, 사용해도 바람 걸음이 풀리지 않습니다.

    지속 효과: 사무로와 환영의 4번째 일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바람 걸음(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최대 10초 동안, 혹은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받을 때까지 은신 상태가 됩니다.

    은신한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사용 후 1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 환영 이동술(D)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하면 대상 환영과 위치를 바꿉니다. 위치를 바꾸면서 자신과 대상 환영에게 걸린 대부분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파죽지세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생각하는데로 운영하면 됩니다. 적절한 한타 적절한 푸쉬 다 감에서 오는거라 뭐라 말씀드릴게 없네요.

초반 운영
q찍으면 1랩 한타때 q w 쓰고 바로 라인 가주세요. 경험치 패치 이후로 이게 더 중요해졌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이 타이밍부터 2라인 다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q 2 z 다른라인으로 보내고 본체와 남은 분신은 라인을 푸쉬해줍니다.


20레벨 이후
라인을 푸쉬하면서도 아군 주변에 분신을 하나씩 붙여주는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이 타이밍을 못재면 아군은 4ㄷ5한타를 해야하기 때문에 무지 힘들어 집니다.


추가 정보
q 2 b 2번분신 집가고 d or r 하고 다시 2 d or r 하면 바로 합류되고 집에서 힐됩니다. 단 환영의 대가 너프로 이 플레이가 16초 요구하고 q분신 시간이 18초 요구하므로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추가로 d or r 로 바꿀때 본체 기준으로 체력이 적용됩니다. 이 점을 이용해서 푸쉬할때 분신 몸댈때 분신피가 적어지면 바꿔서 푸쉬하는 시간을 늘릴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