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오늘은 SOCOM 그 자체 특수전 저격수 노바가 되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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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저격수 그 자체 Q노바가 되어보자
작성자 | Saico  작성일 | 2019-01-17 23:45:58  조회수 | 5729  최종수정 | 2019-01-17 23:48:27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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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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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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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오늘은 SOCOM 그 자체 특수전 저격수 노바가 되어 봅시다..

영웅 상성

        일리단과 제라툴은 어떤 상황에서도 마주치시지 마시길.. 아무리 팀이 이기고 있다 해도 1대1 에선 물리면 끝납니다

        노바는 많이 죽어봐야 1데스 2데스 유지를 목표로 하는 물몸이기때문에 ㅠㅠ 0데스로 게임 끝냅시다

        그리고 루나라는.. 이상하게 맞추기 힘들더라구요

        특성 및 기술

        (1)

        극딜을 넣으려면 일단 부상유발을 위해 맞춰야겠죠??
        노바는 원거리에서 선빵을 넣어야 합니다
        거기에 도주하는 딸피를 위한 선물로 총알 한발을 넣어줄 수도 있습니다

        (1)

        레벨 7 전까지 은신을 이용한 상대 스킬 빼기, 와드 등 은신을 이용한 기동은 노바 운용의 필수입니다
        비밀 임무는 다른 팀원에게 용병 매수를 맡기는게 현명합니다

        (1)

        노바 Q딜의 존재 이유

        (2)

        노바 존재의 이유중 하나입니다
        거리가 멀어도 라인전을 도울 수 있으며 도주기, 도주하는 적 막타기로도 사용됩니다

        (1)

        Q노바니 당연하죠?? 원거리에서 마비사격 걸어주고 바로 원거리에서 Q딜 계속 맞춰줍시다

        (2)

        부상 유발로 방깍 해주시고 계속해서 Q딜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부터 데미지가 미쳐 날뛰기 시작합니다

        (2)

        재장전 시간 빨라지고 한타 시 적 라인 붕괴, 쏠쏠한 데미지 등 많은 장접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원거리에서 원딜 짤, 탱커 체력 극딜


        초반 운영
        최대한 사리면서 홀로그램으로 먼저 상대 스킬 빼주고 장거리 사격으로 마비사격 걸어주고 도망가는 적 저격으로 딜 넣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초반엔 마나가 부족하다는거..

        제라툴, 일리단 매우 조심하시길 나머진 손으로 피하세요
        제라툴과 일리단을 홀로그램을 이용해서 교묘하게 빠져나가시길 바랍니다


        궁극기 습득 후
        계속해서 초반 운영과 비슷하게 그리고 저격 스택은 매우 중요하므로 Q노바를 위해서라면 빗나가는 일은 없게 ㅎㅎ


        20레벨 이후
        팀이 이기고있거나 비등하게 진행하고 있다면 본인의 에임을 믿고 날라다니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근거리 개싸움, 점령전에선 매우 약합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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