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플레이
왜 수준차이가 급부상했는지 차근차근 짚어봅시다.
기존 잔혹한 여세는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모든 일반기술의 쿨타임이 20% 더 빨리 감소하는 특성이었으며,
가장 중요한 W의 12초 쿨을 크게 줄이기 힘들었고, 연장된 번개의 사기적인 성능으로 인해
아무도 찍지 않던 특성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4월 잔혹한 여세의 리메이크 이후 W의 쿨을 6초까지 줄일 수 있게 되었고(마나 패치는 딱히 필요 없음)
이에따라 쿨타임 8초짜리 Q만 충전되면 콤보를 바로바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덕분에 기존 수준차이 알라라크의 폭딜+빠른 쿨감으로 만들어진 딜 기여도 증가로 수준차이 역시 음전하를 쓰지 못 할때 쓰는 '차선책'이 아닌, 독자적으로 꺼내 쓸 수 있는 빌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5월 추가 패치로 생긴 음전하의 너프, 수준차이의 가학성 증가버프로 강제이동을 찍고도 가학성이 180,
강제이동을 안찍으면 가학성이 190 고정으로(13렙 라크쉬르 의식 제외) 무식한 딜량을 뽐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현재 필자는 접근이 어렵거나 스택을 쌓기 좋은 상황이 아니라면 수준차이를 주력으로 쓰고 있습니다.
'고려 가능한' 특성 이야기를 꺼내봅시다.
16레벨 우월한 일격은 기절, 침묵, 감속, 이동 불가상태인 적 영웅을 공격시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키는데
이거 하나 덕분에

침묵 시간 증가,

감속 특성,

일반공격 관련 특성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아군에게 cc가 많다면 더더욱 가치가 높아집니다.
결과적으로 수준차이 알라라크는

1렙 잔혹한 여세,

4렙 수준차이 이외 특성은 상황을 보고 찍을 수 있습니다(나름 유동적)
이런식으로 모아서 W - Q - 평(쿨감) - R(추가피해) - 평(쿨감) - E(반복) 콤보로 다음 콤보를 빠르게 돌려도 좋고
GOZA님 처럼 찍어서 W - Q - R(추가피해) - E - E(공짜 포화)(반복) 콤보도 안정적이면서 강하고
W - Q - 평(추가피해) - R(추가피해) - 평(추가피해) - E(반복) 콤보도 딜 포텐셜이 높습니다.
다만, 16레벨 우월한 일격을 찍을 게 아니라면 위에 적은 세 특성은 고려할 가치가 없어집니다.
여기에

강제이동이 너무도 사기적인 데다, 이제
수준차이가 가학성도 높여주니 강제이동으로 감소한 가학성을 커버하기도 쉽습니다. (써놓고보니 더더욱 강제이동이 고정이 될 듯한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초반 운영
기본 운영법은

(당기고) -

(침묵) -

(번개), E - W - Q(번개각이 먼저 보일 때) 입니다.
특히 1레벨에 잔혹한 여세덕에 12초짜리 콤보 시동기 w의 쿨이 6초로 줄어, 적군 배달, 킬캐치, 힐러/딜러 자르기 등등 여러면에서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4레벨에 나오는 수준차이는 W - Q - E 순으로 쓰면 추가피해+가학성 증가니 초반부터 격차를 벌립시다.

음전하를 찍었다면 꾸준히 스택을 모아서 최소한 렙당 2스택 정도는 모아줍니다.
(증가량이 5% -> 4%로 너프당했으니 이제 더 많이 맞춰야 효과를 봅니다.)

혼돈의 통치는 실수가 아닌이상 찍을 일이 잘 없지만, 찍었다면 열심히 W - Q 해줍시다.

7레벨에 보편적인 특성 강제이동은 가학성을 감소시키지만, 일반적인 원거리 암살자를 끌고올 수 있을만큼 압도적인 범위를 보여줍니다.
다른 두 특성 역시 1대1 교전능력이나 한타 영향력을 충분히 높여주니 잘못 찍었다고 너무 서러워하진 맙시다.
궁극기 습득 후

치명적인 돌진
수준차이 알라라크의 콤보를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궁극기입니다.
시전 도중 피격시 취소되지만 짧은 쿨타임 이후 다시 사용가능하고, 빠르게 두번 눌러도

이정도는 따라가고,풀차지시

풀차지 레이저보다 더 먼곳에서 한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형을 무시하기 때문에 벽 뒤에서 들어갈 때 쓸 수 있고, 짧고 빠르게 두번 눌러도 나름 많이 이동하니 급한때엔
생존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콤보는

(끌고) -

(침묵) -

(따라붙고) -

(마무리),

(진입) -

-

-

(후퇴용) 등 상황따라 자유자재로 씁시다.

반격
수준차이 알라라크는 상황보고 찍는 궁극기, e특 알라라크는 필수로 찍는 궁극기입니다.
켈타스가 불작을 갔을 때, 순간 폭딜이 위협적이거나 cc가 강해 접근이 힘들 때 찍으며, 알라라크의 안정성을 매우 높여주니 상황 가리지 않고 찍기 좋습니다.
반격의 피해량도 꽤 높으니 적이 반격을 활성화시킨다는 가정 하에 W - Q - E - R 콤보도 가능합니다.
다만 저렇게 쓸 땐 확실히 적의 공격을 맞을만한 상황을 보고 씁시다. 적진 한가운데라거나.
16레벨이 되면 알라라크의 콤보도 변화하는데, (치명적인 돌진 기준)
멸절을 찍었다면

-

- 평 - [
- 평(반복)] -
우월한 일격을 찍었다면

- [평] -

- 평 - [

] -
평타를 최대한 끼워넣거나, 확실한 E 각을 노리게 됩니다.
음전하는 무료 번개에서도 쌓이니 많이 못 쌓았다면 지금이라도 쌓아봅시다
20레벨 이후
궁극기 2개는 알라라크만 가능한 좋은 특성으로, 많은 영웅들이 궁극기의 선택으로 운용법이 달라지는 만큼
이걸 찍으면 어떤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알라라크만의 우월한 면을 더욱 보여줄 수 있습니다.

최후의 웃음은 e특 알라라크로 제대로된 각을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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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로
예상치 못한 딜을 넣어주거나,위험할 때 후퇴하는 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거리도 빵빵하니 벽 너머로 피하면 다들 못따라옵니다.
수준차이 알라라크도 최후의 웃음을 고려할 수 있지만, 자주 찍지는 않고, E를 잘 맞추면 한번 더 쓸 수 있어 체력감소를 막기 편한 e특과 다르게 최후의 웃음으로 근접했다가 콤보 삑사리 나면 바로 황천길 걷게 되니 추천하지 않습니다.
과감한 결단은 가학성을 4 깎고 QWE 쿨을 돌려주니 실질적인 한타 순간딜량을 두 배 가까이 높일 수 있게 해줍니다.
난이도가 높아 필자도 자주 찍지는 않지만, 알라라크 고수가 되고싶다면 쓰는 법을 아는 게 좋습니다.
콤보는 빌드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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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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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

- 평 -
가학성 180정도 들고 이런 콤보 써주면 탱커도 빈사상태까지 끌고갑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스택 쌓기 좋게 E를 조준할 곳이 따로 있거나, 엄청 빽빽하게 뭉칠법한 전장에선 e특을,
그게 아니라면 수준차이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