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난투만 하는 유저임그메 걸렸을 때 예전엔 무조건 폭탄주트리 탔는데뭔가 바뀐 뒤로는 시들하고 샷건 그메 맛들린뒤로 거의 이렇게 함 어떻게 보면 유사 레이너같지만 16에 공속달리고 20에 샷건달리는 순간 흑인이랑 양놈이 샷건들고 나와서 다때려부수는 b급 영화 주인공같은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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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난투용 샷건그메
작성자 | 드로플렛  작성일 | 2019-08-03 02:14:45  조회수 | 2297  최종수정 | 2019-08-03 02:34:08
그레이메인
늑대인간의 지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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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난투만 하는 유저임
그메 걸렸을 때 예전엔 무조건 폭탄주트리 탔는데
뭔가 바뀐 뒤로는 시들하고 샷건 그메 맛들린뒤로 거의 이렇게 함 
어떻게 보면 유사 레이너같지만 16에 공속달리고 20에 샷건달리는 순간 흑인이랑 양놈이 샷건들고 나와서 다때려부수는 b급 영화 주인공같은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영웅 상성

      뭐 이런걸 적으래, 힐러는 아나가 짱이야
      참고로 내가 히오스 시작하고 제일 처음 산 영웅이 리리였다. 이 끔찍한..
      당연히 평타 카이팅하는 특성루트인데 실명 맞으면 딜량이 급감하여, 대장내시경을 앞두고 장을 비우느라 여념없는 예비돈고충만도 못한 캐릭터가 된다.

      특성 및 기술

      (3)

      이거 찍어야 w유지가 더 쉬워짐. 급할땐 q라도 던져서 갱신하고, 1초 차이가 굉장히 크다. 이 트리는 w가 꺼지면 너무나도 약해지기 때문에 필수. 아니 그리고 시발 폭탄주는 예나 지금이나 뭔가 판정이 이상해 끝거리에 맞는거 같은데 무슨 이세계전생하듯이 사라져버린다. 내 폭탄주만 노리는 시공의 에잇톤트럭이 존재하는게 아닐까

      (2)

      난투다보니 걍 여기선 취향껏 갈리는데 딱히 마나가 부족해 본 적은 없어서 1, 2 둘 중 아무거나 가면 될듯 늑대폼을 아예 안쓰는게 아니라 1번도 상황에 따라서 찍을만함

      (1)

      보통 여기서 백전노장 많이가는데 나는 진짜 상대가 좆밥이고 팔짧은새끼들이라 수은 안찍어도 카이팅 씹가능이다 하면 백전노장가셈 자신없거나 상대가 원거리가 많다 내가 수은찍으면 카이팅에 수월하겠다 싶으면 수은. 나는 수은 많이감.

      (1)

      궁은 아시죠? 걍 상대보고 꼴리는거 찍으세요.

      (3)

      13에 이속찍히는 순간부터 아주 개좆같은 얌체카이팅이 가능해진다.

      (1)

      16에 공속찍히는 순간부터 아주 개좆같은 얌체카이팅이 강력해진다. 뭐 실명이 있어서 도저히 공속은 개씨발 쓰레기같아요! 하면 애초에 이런 트리를 타지 말았어야 했겠지만 팀에 아서스 제이나같은애들 있으면 2번도 고려해볼만한데 진짜 공속샷건 써보면 개꿀잼이라 1번찍게될것임.

      (3)

      20에 대망의 샷건을 찍는 순간부터 개좆같은 샷건카이팅이 완성된다. 진짜 난투에서 포탑/벽이든 미니언이든 맨 앞놈이든 잡고 패기시작하면 뒤에있는 애들 알아서 녹음. 성채때릴때도 각 잘재서 때리면 성채 주변에 있는애들 파편맞고 으에엥 울면서 도망간다.

      • 길니안 독주(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 내면의 야성(W)
        마나: 70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암흑질주(E)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 잔혹한 할퀴기(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철수(E)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이 카이팅 늑대는 '존나 상대를 약올리고 싶다, 너는 나를 때릴 수 없겠지만 나는 너를 존나게 때릴것이다' 라는 의지가 확고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좆같은 마음에 사로잡혀 너무 나가서 자꾸 디져버리면 오늘도 의미없는 시간을 태우고자 홀리듯 시공에 접속한 나머지 팀원 4명들의 고요한 내면에 금이 가는것은 물론 갑분싸가 필연적으로 따라올 것이고, 촉이 좋은 팀원은 탭키를 눌러 특성을 확인하게 될 것이며 여쭤오는 부모님 안부에 회색빛 화면을 보는 것보다 더욱 쓰라린 마음으로 차단을 눌러야 하게 되겠지. 요는 이속찍히기 전까진 적당히 나대라는 것이다.

      초반 운영

      아, 4렙 특성이 고민이라면 상대 스킬을 보고 정하는 것도 괜찮다. 그러니까 은신이 생존에 도움이 될거 같다면 과감히 찍어라. 가령 예를 들어 상대 조합에 무라딘이 있는데, 난투에서 무라딘은 궁극기가 초강타 하나 밖에 없는 라그나로스와 비슷한 경우의 영웅이다. 초강타를 찍지 않았다고? 대부분 버그입니다. 당신이 현란한 카이팅으로 미쳐 날뛰고 있다면 자연스레 무라딘의 머릿속에는 가득했던 아서스에 대한 연심이 밀려나고, 저새끼 뒤로 넘어가서 초강타로 배달을 해야겠다는 생각만이 가득하게 될 것이다. 이를 캐치하여 무라딘이 회심의 짬-프로 당신을 노리고 진입 했을 때 시원하게 은신으로 빠져줘버리면 갈 곳 잃은 무라딘의 마우스 포인터는 황망하다 못해 외로워진 마음만 안고 눈 앞에 누더기 명치에 공허한 빤치를 날리게 될 것이다.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특히 고기방패들을 물리도록 팰 수 있다. 16에 공속이 찍힌 뒤로는 솔직히 걍 세워놓고 늑대로 계속 때릴 수 있는 것 아니면 걍 총으로 계속 쏴라. 보통 그메를 상대함에 있어 피가 깎이다보면 경험이 있는 상대의 경우 아 시발, 좀만 더맞으면 콤보맞고 뒤지겠네 생각이 저절로 떠오를 것이다. 이럴 경우 상황에 맞게 먼저 선빵을 치거나 도주기를 사용하거나 할 것인데. 나는 그냥 계속 쏜다. 애매한 피까지, 사실 나는 어지간해선 늑대폼을 쓸 생각이 없다. 총으로 괴롭히는게 더 재미썽. 상대가 좆밥이라면 이제 총탄이 혈관을 타고 뇌로 흘러갔는지 혼란스러워하기 시작한다. 왜 늑대로 나를 덮치지 않는가? 고자인가? 결국 살아날 수 있는 타이밍과 기회를 놓치게 된다. 늑대폼은 이제 그 때 마지막 절망을 작별인사하듯 선사해주는 것이다. 그렇다. 잠이 안와서 그냥 개소리를 늘어놓은 것이다. 늑대폼은 그냥 킬각보이면 바로 쓰고 궁도 숨통찍었으면 궁 한 번 더돌리게끔 잘 쓰는게 기본이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마지막으로 척봐도 카이팅 못해먹을 조합이라면 당연히 이 트리를 타선 안된다. 지랄말고 댕댕이폼 특화 특성을 타서 애들 머갈통 딸 생각을 해야 만물의 영장이라는 인간이 아닐까 싶다. 구우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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