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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무라딘

고인물아죠씨면 그냥 지나가시구ㄹㅇ 특성볼려고 들어온 뉴비쟝들 탱커라도 잘 해보라고 쓰는 글입니다딜이 아니라 순수하게 "탱 커"로 쓰는 무라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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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극뉴비용)메인탱으로 쓰는 개잘버티는 무라딘
작성자 | Spareplan  작성일 | 2019-10-05 08:51:34  조회수 | 4136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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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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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고인물아죠씨면 그냥 지나가시구
ㄹㅇ 특성볼려고 들어온 뉴비쟝들 탱커라도 잘 해보라고 쓰는 글입니다
딜이 아니라 순수하게 "탱 커"로 쓰는 무라딘입니다

영웅 상성

        재내 둘은 적으로 만나면 상당히 띠꺼우실텐데
        투신키시고 나는 ㄹㅇ 돌이다란 마인드로 마음을 비우셔야 빡쳐서 앞점프 뇌절을 안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체력퍼댐 특성 있는 애들 몇몇 조심하심 되는데 어차피 W로 조질거라 다 비슷비슷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메인탱,솔탱으로 쓰시면 그냥 극기 찍는게 겜하기 훨씬 수월하실겁니다. 극기 버프받고 나서 찍은거랑 안찍은거랑 전선복귀 속도가 확연히 다릅니다.

        폭풍이 나쁜 특인건 아닌데 되돌찍으면서 물몸암살각 플레이가 원활하게 가능한 고인물이라면 공략글을 안보겟죠?ㅎ

        (3)

        상대 일리단 도살자같은 평타 근딜러를 자기가 마킹해주겟다면 반향이 월등하지만 메인탱으로 적진에서 버틴다면 천둥연소가 특성시너지를 더 잘받습니다
        어차피 압존까지 찍는 특성트리라,,

        (3)

        다른 두 특성도 괜찮은데 짱골파쇄찍고 상대 딜러 뚝배기 치면서 기절시키는건 당하는 입장에서 진짜 띠껍습니다. 무라딘 공속이 생각보다 빨라요
        이거 찍고 안찍고 물고 늘어지는 힘이 확연히 다릅니다

        (1)

        아 메인탱은 투신이죠

        초강타는 내가 하나씩 배달해서 짜르는거 아니면 못이긴다 싶음 가는건데 초강타운영하는 고인물 아저씨들은 공략글 안보자나요?
        그래도 쓰는법을 적자면 상대딜러한테 Q맞히고 E로 바로뒤에 점프한다음에 바로 갈기면 됩니다.
        근데 이거 점프 잘못뛰면 자기도 죽고 배달각 잘못재면 방생이에요 걍

        (1)

        투신켜진상태에서 치유의 벼락 들어가면 치유량이 지립니다. 4레벨 천둥연소에도 이게 적용되서 둘다 박히면 순수 치유량으론 탱킹할때는 제일 좋아요

        불분도 좋긴한데 저거는 치유의 벼락처럼 순간적인 체력펌핑으로 인한 딸피핑퐁이 안되서 전 솔직히 별로..

        (2)

        여긴 석화랑 압존이랑 경쟁하는 구간인데 투신키고 석화키면 힐량이 나쁘진 않은데 W효과 꺼지고 다음 W쿨타임 돌때까지의 텀을 압존이 커버해주는게 너무 좋아서 압존찍습니다. 어차피 버텨서 W한번만 더박으면 체력은 석화부럽지 않게 채워줘요
        액티브 효과를 때놓고 보더라도 패시브로 공속20프로 감속은 너무 좋습니다.

        E로 도망칠때도 이거 써놓고 점프 뛰시면 애들 못따라와요 ㅎ

        (1)

        궁강화로 탱무라딘이 완성됩니다.
        QW쓰고 평평평평하면서 W쿨타임 감소시켜서 무한으로 치유의 벼락돌리는 식입니다.
        방어력 20 증가된상태로 20레벨 투신무라딘이 체력을 퍼댐으로 채우면 진짜 잘버틸 수 있습니다.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앞E는 왠만하면 쓰지 않습니다. 말타고 간보다가 Q맞추고 뚜벅뚜벅 들어가서 W묻힌다음에 쳐맞다가
        체력 좀 간당간당하다 싶으면 E쓰고 뒤로 탈출해서 극기로 피채우는 식으로 운영합니다.

        앞E로 먼저 들어갈때는 우리팀이 확실하게 먼저 물어서 죽이는 각이 나오거나 아군 근캐들 들어갈때 같이 들어갈시에 E로 뛴다음에 W묻히고 느려진애 Q스턴거는식으로 합니다. Q스턴 풀릴때쯤에 천둥연소 슬로우가 터져요.

        20레벨 궁강화까지 찍혓으면 플레이는 하던대로 하시면서 평타 오질나게 치다가 W쿨될때마다 갈기시면 됩니다.
        상대 뒷라인 최소 둘은 묶어놓을 수 있습니다. 탱킹못해서 지진 않아요 ㄹㅇ. 천둥연소로 인한 긴 슬로우 시간 +
        해골파쇄의 깨알스턴 = 무라딘이 상대 뚜벅이 평타로 신나게 두들기는 환경이 됩니다. 무한으로 W 즐기면 되요

        우리 뒷라인이 물려서 터지면 들어오는 애들 같이 봐주시면 됩니다. 들어오는 애들이 쌔다는건 상대 뒷라인화력은 그만큼 떨어진다는 소리니까요. W만 잘들어가도 상대 근캐들이 우리팀 무는힘이 확떨어집니다.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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