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루시우

루시우의 잘못된 특성을 바로잡고자 작성 주로 파티믹스에 대해서 다룰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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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루시우 잘못된 특성 교정
작성자 | 히오스클래식  작성일 | 2019-10-06 09:28:04  조회수 | 730  최종수정 | 2019-10-07 21:53:59
루시우
자유의 투사 DJ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밀쳐냄, 회복, 보호막,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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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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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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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루시우의 잘못된 특성을 바로잡고자 작성 

주로 파티믹스에 대해서 다룰거임 

영웅 상성

        뚜벅이들한테는 소중한 이속 10%

        특성 및 기술

        (2)

        아첼레란도는 루시우의 핵심특성으로
        다른 지원가들과 다른 뛰어난 자체 기동력으로
        적을 끊임없이 낙마시키거나 시야장악을 하는등의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줌

        잘하는 루시우는 절대 아군뒤에서 힐만하지 않음
        적극적으로 적에게 보보봉을 해주면서 귀찮게하고 cc를 낭비시킴

        파티믹스는 그런 루시우의 플레이를 불가능하게 하고 빛나래의 하위호환으로 전락시킴

        (2)

        아첼을 찍고 벽을 상시 타고있으니 q쿨감이 합리적인 선택임

        초음속은 경우에 따라서 좋은 선택이지만 자주찍지는 않음

        (2)

        역재생 앰프는 딜량을보고 가능게 아니라 슬로우를 보고 가능거임
        다만 역재생을 슬로우로 활용하는 경우는 많이 유리하다는 뜻임

        겐지가있으면 선택하지않음 속도로 바꾸면 되는거 아니냐하는데 겐지가 들어왔을때 힐이 필요하면 세이브가 어려워지기때문에 보조적으로 라디오도 선택

        라디오는 리워크전의 메인특성이 될만큼 활용도는 보장하는 특성
        탱커와 같이 부쉬체크용도로 설치가능
        루나라 위습보다 좋을수도?

        q보호막 가끔 갑니다
        어디까지나 기본은 역재생

        (1)

        하이파이브가 구린이유
        루시우가 붙어야해서 광역기에 취약하다
        마나소모도 장난아니다(버프로 완화되기는함)

        저불이 진짜 절실하면 찍으시고

        소리방벽을 주로찍으시길

        소리방벽은 딸피에쓰는 스킬이 아님 적의 가장 강한딜을 상쇄시키는 용도임
        딜레이1초도 상대가 잘할수록 끊기는 리스크가 커진다는점
        이 약점도 아첼의 속도로 끊기 힘들게 해줌

        (3)

        부드럽게는 루시우의 생존기
        방어도는 항상 좋음

        순간적으로 도망가는 이속증가효과까지

        (2)

        주파수가 역재생 슬로우도 노릴수있고 e를 자주쓰게 해줌
        마나가 크게 모자르진 않은 루시우이기에 e쿨감은 좋은특

        아군이 탱탱하거나 e쿨 돌때까지 못버틸거같다면
        헤주가 좋음

        e쿨이돈다는 평타로 쿨감한 시간을 말하는거

        (4)

        불사의 명곡이 20렙 결정적인순간의 세이브를 극대화함

        하우스파티는 포킹위주의 적조합에 좋음

        방벽궁강 절대찍지마세요

        • 소리 파동(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109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분위기 전환!(W)
          현재 치유 증폭 음악을 틀고 있습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초당 16 회복시킵니다.

          다시 사용하면 속도 증폭 음악을 틉니다.
        • 볼륨을 높여라!(E)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분위기 전환! 음악을 강화하여 3초 동안 치유 증폭 음악의 치유량를 초당 116으로 증가시키거나 속도 증폭 음악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30%로 증가시킵니다.
        • 길을 비켜라!(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지형을 따라 이동하는 동안 사용하면 대상 방향으로 미끄러져 나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10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벽 타기(Z)
          지형을 따라 이동할 때 2초 동안 벽을 탑니다. 벽 타기가 활성화된 동안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함께 적용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정말 간결하게 적어봄 

        정확한 특성으로 실력이 커버됨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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