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데스윙

개사기꼭해라두번해라특성을 뭘찍든 그냥 해라내 공략 안봐도 된다그냥 지금 꿀빨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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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데스윙에 대한 팩트
작성자 | OneRoad  작성일 | 2019-12-15 00:06:49  조회수 | 1760  최종수정 | 2019-12-17 19:02:47
데스윙
파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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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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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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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력 기력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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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사기

꼭해라

두번해라

특성을 뭘찍든 그냥 해라

내 공략 안봐도 된다

그냥 지금 꿀빨아라

영웅 상성

      같이 들어가서 휘져어줄수 있는 아군이 베스트,
      내가 들어갔는데 녹아버리는 퍼뎀들이 워스트다.

      제일싫은건 루나라와 오르피아, 내가 잡을수도없고 카이팅은 오지게 잘되면서 나에게 폭딜을 박는다.
      (심지어 오르피아는 퍼뎀)

      특성 및 기술

      (3)

      적 영웅이 내 체력을 효과적으로 퍼센트씩 뚝 뚝 떼간다 하면 권능
      그냥 권능이 넘사임

      (3)

      분노가 넘사, 너무 좋음
      평딜 스킬딜 싹다올라감

      (3)

      붕괴가 날자마자 E 3번 다맞추면 바로 낙하할수있어서 급할때나 아니면 핵, 씨앗, 저주 등등 수집형 오브젝트 방해할때 시간끌기 엄청좋음
      7특은 솔직히 개취부분

      (2)

      포효를 맞는애들이 어디있느냐라고 물으면 궁으로 들어가거나 E로 들어가서 쓰면 맞을수밖에없음
      궁강화는 대격변을 밟을만 한 궁극기에서 밟으면 ㅈ되는 궁극기로 바꿔주고 3라인맵에서 쿨초를 이용하면 승기 굳히기가 쉬움

      (3)

      초토화는 맹격 끝자락 맞출만한 상황이어야 쓸모있는데 문제는 추가딜이아니라 추가 슬로우기때문에 큰 차이 없음 한번 데스윙한테 물린 뚜벅이는 도망못감, 그러므로 불과 격노가 싸움에 훨씬 도움됨
      브레스 기력소모감소는 볼스카야, 저주, 신단같이 점령형 오브젝트 챙길때 좋음.
      그냥 애들 진입로에 뿜고있으면 접근 자체를 못함

      (3)

      한타 도중이 아니면 낙하 자체를 잘 안맞아줌 그러므로 패스,
      엘레멘티움 갑옷, 보호막에 체력 최대 16% 회복에다가 갑옷 재충전까지, 한타때 쓰지않을 이유가 없다.
      대화재는 솔직히 남들이 다 멸시하는 특성인데,
      한타때 들어올수밖에 없는 길목에다가 브레스 뿜으면 이걸 처맞으면서 들어와야하는데 이 특성은 브레스를 1.5초 이상 때리면 피를 반타작 내준다.(안찍어본 사람들은 상상이상으로 강해진다고 보면됨)

      (3)

      궁강화Mk2는 그냥 상황보고 찍으면 된다.
      궁이 예쁘게 잘깔리면 궁강화10렙때 했다는 전제조건 하에 한타가 즉시 터진다.
      신의 강림은 공포를 찍었을때 착지후 스킬못쓰는 시간을 없애주는게 개꿀인데다, 데미지도 무시무시해지고 한타때 차마 피할수없는곳에 착지를 해버리면 한타가 유리하게 흘러간다.
      솔직히 아무리 다른 두개가 좋더라도 파괴자 형상만 쓰는 우리에겐 광란이 최고다.
      하지만 언제나 착지로 한타를 열수는 없는 법이기에,
      20특 또한 개취라고 생각한다.

      • 이글거리는 화염(Q)
        기력:
        1.5초 후, 화염 줄기를 내뿜어 0.125초마다 22의 피해를 줍니다. 초당 30의 기력이 소모됩니다.
      • 소각(W)
        기력: 1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0.75초 후, 날개를 퍼덕여 주위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세계 파괴자: 용암 폭발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하는 용암 웅덩이를 만듭니다.
      • 맹격(E)
        기력: 2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적들에게 4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뛰어든 후에는 적들을 물어 83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세계 파괴자: 대지 분쇄
        두 줄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 대격변(R)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2초 후, 대상 방향으로 날며 땅을 불태워 경로상의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초당 50의 피해를 주는 흔적을 남깁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죽음의 위상(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방어력을 각각 10 증가시키는 갑옷을 4개 장착하고 있습니다. 생명력을 25% 잃을 때마다 갑옷을 하나씩 잃습니다. 갑옷은 용의 비상으로만 복구할 수 있으며, 착지하는 순간의 생명력에 따라 복구됩니다.

        또한, 강력한 용의 위상으로 영구적으로 저지 불가 상태이며 영웅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아군을 경멸하여 그들의 모든 우호적 효과를 무시합니다.
      • 용암 폭발(W)
        기력: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1초 후, 마그마를 폭발시켜 대상 지역의 모든 적에게 31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한 마그마는 웅덩이를 남겨 범위 안의 적들에게 초당 17의 피해를 주고 35% 느려지게 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파괴자: 소각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대지 분쇄(E)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지에 균열을 만들어 적중한 적들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파괴자: 맹격
        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 용의 비상(Z)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3초 후, 하늘로 날아올라 모든 효과에 면역이 되고 초당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시전을 시작하면 피해를 받아도 중단되지 않습니다.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 및 기술 공격을 하면 4초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데스윙은 항상 최전선에 서야한다, 안그러면 쓸모가없기때문이다. 그래서 세계 파괴자 형상이 쓸모가 없는것이다.
      근거리에서는 파괴자만큼의 위력이 나오질않고 원거리에선 더럽게 약하기때문에, 그러므로 우리는 올바른 파괴자만 써야한다.

      착지를 한타에 쓸지, 운영에 쓸지 확실히 결정 해야한다. 
      판단 미스가나는순간 레벨은 레벨대로 밀리고, 한타는 한타대로 폭망하는 처참한 결과가 발생한다.

      궁은 망설임 없이 각이 보이는순간 써야한다.
      데스윙의 궁은 바닥을 까는 용도보단 상대방의 원딜,힐러라인에 깊숙히 침투하기 위한 용도이다.
      팀에 제라툴이 있다면 효과는 두배

      자신감을 가져라
      내가 체력이 없어서 도망가는 상황을 만들기보단 상대방을 압도하여 도망가게하며 프리딜을 넣는 구도를 만들어라
      모름지기 가장좋은 싸움법은 이겨놓고 싸우는것이다.

      용의 분노를 찍었으면 갑옷3개를 만들고 생명의 구슬로 풀피를 만들고 다녀라
      이게 생각보다 중요하다. 방어력 10차이는 어차피 상관없다, 모두가 당신을 퍼뎀으로 뚜드려패기 바쁜데다,딜을 올려 회복량을 늘이고, 상대에게 타격을 주는게 훨씬 좋다.

      초반 운영
      시작하자마자 z로 날아서 초반싸움을 할지 아니면 탑이나 봇으로 팀원들이 가는지 안가는지 체크하고 빈라인에 착지해서 경구를 먹어주면된다. 
      초반 데스윙은 말티엘이 아닌이상 그 누구에게도 라인전을 질수가 없으니 상대방은 경구를 못먹게하고 나만 챙기게하며 초반 렙차 이득을 확실하게 가져가주자.
      100기력을 전부다 돌격병에게 브레스로 쏟아부을경우 뒷라인 돌격병이 대략 80기력쯤 쏟아 부었을때 죽는다.

      궁극기 습득 후
      각이보이면 궁을쓰고 공포를 찍었다면 궁쓰자마자 공포를 걸면된다.
      데스윙은 기본적으로 브루저이기때문에 자신의 피통과 방어력을 믿고 뒷라인을 유린하면 된다.


      20레벨 이후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얼찍든 상황에 맞춰 찍는것을 추천한다.
      꼭 고정시킬 필요는 없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모두가 트롤특성이라고 생각하는 13, 16 브레스 특성에서 가능성을 본다음, 찍고 열댓판을 돌려봤는데



      얜 지금 그냥 뭘해도 쌔다.

      파일럿의 손과 판단력만 따라준다면 그 어느판이든 앵간한 상황에서 승리를 거머쥘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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