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굴단

 공략 글 처음이긴한데 최선을 다해서 올려줬으니 한번 읽어보고 플레이 해보고 후기좀 써봐라  피지컬 딸려서 죽은건 인정 안해줌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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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거 말 안하려고 했는데 너무 사기라서 올려준다.
작성자 | 하스로갈까  작성일 | 2020-03-25 03:02:22  조회수 | 1023  최종수정 | 2020-03-25 03:04:34
굴단
어둠의 화신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회복, 공포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003.5435000605.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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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공략 글 처음이긴한데 최선을 다해서 올려줬으니 한번 읽어보고 플레이 해보고 후기좀 써봐라
 

 피지컬 딸려서 죽은건 인정 안해줌 ㅅㄱ

영웅 상성

      상성이 안좋을 수가 없는 무난한 케릭이기 때문에 침묵만 안맞는다면 모든 케릭터를 버틸 수 있다.

      특성 및 기술

      (2)

      Q퀘스트나 E퀘스트도 괜찮긴하지만
      가장 돋보이는 것은 W 퀘스트의 효과다
      일반 기술의 마나소모량 20은 엄청크다 Q 75 -> 50 E 80 -> 60 Q 스킬 2번 쓸것을 3번 쓴다고 보면된다.
      거기다가 W 사거리업과 구슬 지속효과 증가로 라인섰을때 유지력이 더욱 높아진다.

      (3)

      영혼 흡수 30초라는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즉시 회복이라는 사기성을 자랑한다.
      10래벨 = 540 20래벨 = 800 (회복량도 어마하다)
      돌격병을 즉시 처치하기 때문에 라인을 빨리 밀수있지만 굴단은 Q 2번만쓰면 클리어가 된다.
      한타도중에 돌격병 2마리만 먹어도 50%정도가 찬다고 보면된다. * 투석기도 1개로 즉시 처치 가능하다 *

      (3)

      우리팀에 힐러가 없고 적팀에 암살자만 있는경우가 아니면 이특성을 안갈 필요가 없다 기술위력 15%와 아군으로 받는 치유량 25%감소를 받는데 힐은 힐러한테 받을 필요없이 4래벨 특성의 영혼흡수와 13래벨 특성 생명석으로 채우면 부족할게 없다 또한 W의 흡수량으로 커버가 충분히 가능하다.

      (2)

      상대에게 돌격형 암살자나 투사만 있지않는 이상 파괴의 비를 추천한다. 트롤러들이나 가는 파괴의 비라는 편견이 많은데 오브젝트나 한타를 열었을때 상대 후방 딜러나 힐러들에게 엄청난 압박을 주며 딜 또한 만만치 않다 또한 쿨타임조차 공포보다 10초나 적기 때문에 궁이 빨리 돈다

      (4)

      생명석을 극 추천한다. 생명력 25% 즉시 회복이라는 스펙과 동시에 60초라는 적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영혼흡수와 같이 사용하게 된다면 바로 풀피가 될수 있다 . 그외에는 어둠의 거래만 아니면 된다.

      (3)

      내면의 어둠을 가는 가장 핵심적인 이유는 기술 위력 25% 증가다. 7특의 힘의 갈망을 갔었다면 기술 위력 40%라는 큰 위력을 자랑한다. 추가로 D 생명력 전환으로 잃는 체력을 없애준다. 굴단이라는 케릭터 자체가 기본적으로 주는 피해가 강하기때문에 Q 2~3번만 맞춰도 활성화가 된다. * 파괴에 비에도 기술 위력이 적용되서 내면의 어둠을 사용하고 파괴의 비를 썼을때 위력이 장난 아니다 *

      (3)

      악마 마법진 탈출 기술중에 적폐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스펙이 좋다. 60초라는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있고
      시전시간도 없이 이동한다. 또한 원하는 위치에 마법진을 설치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지옥 불길(Q)
        마나: 75
        불길의 파도를 내보내 적들에게 209의 피해를 줍니다.
      • 생명력 흡수(W)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적의 생명력을 흡수해 3초 동안 초당 137의 피해를 주고 초당 19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부패(E)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전방으로 어둠의 에너지를 세 번 폭발시켜 6초에 걸쳐 213의 피해를 줍니다. 부패는 하나의 적에게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생명력 전환(D)
        굴단은 마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면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필자는 주로 라인을 가는 편이다. 미드를 갔을때는 W 피흡으로 유지도 힘들고 구슬을 못먹는 경우가 많다.
       라인을 가게 된다면 버틴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해야된다. 1랩에도 Q 3번이면 충분히 라인을 
       막을 수가 있기때문에 부족할게 없다. 라인을 빠르게 밀고 미드를 도와준다.  


      초반 운영
       Q,W,E로 영웅 견제 영혼흡수로 체력관리 정도하면 충분하다.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피지컬이 필요하다.

      궁극기 습득 후
       
       파괴의 비를 찍게되면 한타는 최대화 하지만 너무 한타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라인을 빠르게 밀고 한타를 하거나
       오브젝트가 여러개인 신단이나 파멸의 탑, 핵탄두 격전지같은 경우는 파괴의 비를 쓰려고 굳이 갈필요없고 내라인쪽
       다 챙기고 난 이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궁극기 (파괴의 비) 사용후 내면의 어둠 사용 이후 오브젝트 먹는다면 훨씬 쉽게 먹을 수 있다.

      20레벨 이후
       20래벨도 똑같다 라인 밀고 한타 참여를 한면 된다. 마법진은 한타가 일어날 오브젝트 주변이나 생명의 샘 주변이
       적절하다. 너무 개피때 가지말고 20%남으면 바로 가도록하자  
       * 게임이 끝났을때 너의 공성딜과 영웅딜은 이미 1등이 되어있을 것이다. *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다 똑같음
       2라인맵은 라인 갈 필요 없다. 친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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