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리라

모든 은신캐가 그렇지만은신 이후 바로 백무빙 OR 홀드(은신유지)로 생존할 수 있는 각이 많습니다.은신하고 일자무빙 절대 하지마세요.발리라는 말타고 근처까지 갔다가D+1특(슬로우)으로 침묵 선타먹이고상대에게 일방적으로 딜교를 해줍시다.13그림자 밟기가 아니라면대부분의 상황에서 선타는 E 침묵으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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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5분 공략) 발리라
작성자 | Melon77  작성일 | 2020-08-26 01:27:13  조회수 | 3826  최종수정 | 2020-09-04 22:42:48
발리라
무관의 그림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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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모든 은신캐가 그렇지만
은신 이후 바로 백무빙 OR 홀드(은신유지)로 생존할 수 있는 각이 많습니다.
은신하고 일자무빙 절대 하지마세요.

발리라는 말타고 근처까지 갔다가
D+1특(슬로우)으로 침묵 선타먹이고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딜교를 해줍시다.

13그림자 밟기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상황에서 선타는 E 침묵으로 시작합니다.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4)

          무한 20% 슬로우로
          연계 이후 딜링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다른 특도 좋긴한데 이게 없으면 CC가 없는 발리라가 아군 도움 없이 1:1 풀딜 박기가 너무 힘들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찍어야 합니다.

          만약 마취 독 없이도 아군의 연계/ 라인전이 좋아서 딜링이 가능하다 싶으면

          발리라 전용 막기나 잠행도 괜찮은 특성입니다.

          (1)

          발리라는 평타 발리라와
          Q발리라로 나뉩니다.

          Q발리라가 훨씬 쉽고 딜링이 잘나오니까 Q로 몰아줍시다.

          (1)

          Q 사거리가 짧아지는게 너무 싫어서
          다른특성을 많이 가봤지만

          Q특의 안정적인 딜링을 따라올만한건 없었습니다.

          (다른 특성이 너무 구려서 못찍습니다.)

          (2)

          발리라의 생존기 라인입니다.
          이때부터 한타가 가능해져요.

          쉽게 설명하면
          메이지/힐러에겐 그림자망토
          탱/평딜에겐 수류탄이 훨씬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판에 그림자 망토를 찍게 됩니다.

          수류탄이 안 좋은건 아니지만
          사실 수류탄으로 탱,평딜에게 빡딜 넣어야하는 각이 나온다면 다른영웅을 뽑는게 맞습니다.. 발리라는 메이지/힐러 잡는 영웅이니까요.

          뭐 그래도 그런거 따지면 폭풍리그에 나올 수가 없는 캐릭이니 각보고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3)

          실명은 함정특입니다.
          발리라가 평딜 따라가서 스턴박으면 딜링이 아예 없는수준이라 한타 못이겨요.

          E특 + 1렙 슬로우를 기본으로 메이지/힐러를 바보만들어서 일방적인 딜교/킬을 내는게 제일 무난합니다.

          굳이 메이지 아니더라도 제라툴 같이 치고 빠지는 영웅 받아치는형식으로 카운터 칠 수도있구요.

          그림자밟기는 수류탄특 찍었을 때 16특과 연계해서
          4초마다 은신 폭딜 갈기는 꿀잼 발리라를 할 수 있습니다만....

          침묵 선타없이 상대에게 딜교를 하기가 쉽지는 않죠.
          발리라가 물만한 영웅이 없어 앞라인을 (...) 때려줘야할 때 가면 좋습니다.

          근데 그런판이 있긴한가요.
          아 물론 찍어보시면 재미는 꿀잼 ㅇㅈ

          (1)

          4,7 특과 연계가 되서
          Q만 잘맞춰도 상대 원콤낼수 있는 강력한 딜이 나오게 됩니다.

          암살은 13특 그밟 갔을때 필수.

          (4)

          추가로 이동속도 20%이라고 하니까 별로 체감안되지만 한번만 써보시면 압니다.

          말타는거보다 은신하고 뛰어가는게빨라서

          말도안되는 상황에서의 생존 / 추노가 가능해지고
          뒷포지션 잡기가 매우 쉬워집니다.

          13/16 그밟갔다면 파열 찍는것도 생각해볼만함.

          • 사악한 일격(Q)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칼날(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절개(E)
            기력: 25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소멸(D)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매복(Q)
            기력: 10
            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비열한 습격(W)
            기력: 30
            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목조르기(E)
            기력: 30
            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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