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즈모단

빠대용 운영모단. 한타때 스택 잘 쌓아도 다른 아즈모단보단 좀 존재감이 떨어짐.  허나 운영으로 승부함.10 넘어서부터 상대 끌고다니기 딱좋음.단 이것은 우리편이 오브젝트때 충분히 오래 시간을 끌 만한 조합일경우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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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80%확률로 mvp먹는 운영형 찌찌모단
작성자 | 문서1  작성일 | 2020-10-27 23:00:46  조회수 | 3507
아즈모단
죄악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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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4645.13285003855.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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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빠대용 운영모단. 한타때 스택 잘 쌓아도 다른 아즈모단보단 좀 존재감이 떨어짐.  허나 운영으로 승부함.
10 넘어서부터 상대 끌고다니기 딱좋음.

단 이것은 우리편이 오브젝트때 충분히 오래 시간을 끌 만한 조합일경우만 가능.

영웅 상성

          강한 한타형 영웅들이 좋음. 특히 오래도록 버텨주는 조합일수록 좋음. 

          특성 및 기술

          (1)

          탐욕 추천. 운영을 위함. 스택 잘 쌓을 자신이 있다면 분노도 괜춘하긴 하나 탐욕이 가장 나음. 스택쌓기 매우 수월함.

          (3)

          건물 철거용. 엄청난 속도로 쫄을 증가시킬 수 있음. 평타형 영웅 혹은 범위좁은 메이지의 경우 지키고 있어도 아즈가 다 씹고 건물밀기 가능. 아즈를 막으려면 최소 2인이상이나 아즈 이상으로 쫄 잘잡는애 대려와야함.

          (2)

          w와 d 빨리 돌리기 위한 궁. 엄청난 속도로 쫄이 뽑혀나옴.

          (1)

          죄악의 물결은 죄악임. 이미 q특은 다 버려졌고 요는 건물을 얼마나 순식간에 미느냐임.

          (3)

          그때그때 다른데 용병을 굴리기 수월한 맵이라면 지휘계통을. 아니라면 난폭한 선봉대를

          (3)

          아즈모단 최후의 양심 뚱풍참. 은근 데미지도 쏠쏠해도 도망용 말고 공격용으로 써도 되나 정말 최후의 목숨임. 한타때 나 무는애 정말 단 하나도 없으면 지옥의 균열을 가도 되나 그럴일은 별로없음.

          (4)

          상위 특에서 e를 하나도 안찍어서 효과가 반감되긴 하나 그래도 20특중 가장 한타때 쓸모있는 e특. 나 무는놈 e 꼽아주면 좋아죽음. q 400스택 잘 쌓았고 나 무는놈 없고 적이 q 기가막히게 맞아준다. 그럼 교만. 데미지 증가도 증가거니와 범위증가가 아주그냥 좋음. 궁강은 20렙까지 밀 건물이 4개이상이면 그때 감. 혹은 한타 대승해서 20딱 찍었는데 적이 안성채만 있다. 그래서 핵각 아슬아슬하다 싶을때도 감. 궁강 찍고 핵달리면 궁만으로 핵 쉴드 다까고 좀 더깜.

          • 파멸의 구슬(Q)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파괴의 구슬을 날려 191의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 악마 전사 소환(W)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방향으로 전진하는 악마 전사를 소환합니다. 악마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36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두 다 불타리라(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28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35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3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악마 부관(D)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한타를 안가는게 아님. 오브젝트 대치하는 맵에서 한타때 적 성채에 w랑 궁 써서 난 이걸 밀어버리겠다는 퍼포먼스 잠깐 보여주고 빠진다음 한타로 복귀하는게 기본 운영법. 단 용병이 함께 한다거나 누가 안오고 오브젝트가 한번에 먹히는맵 아니다 싶으면 강 깡으로 밀고들어가도 됨. 주로 브~골 라인까진 내가 이거밀면 적도 분명 한새끼 따라올꺼 뻔해서 그럴일은 적음. 그래서 4대5 한타를 노리는 운영이 주이되 옵젝 타이밍이 아닌 라인전 단계에선 누가 한명만 지킨다. 위에 3대3 4대4 싸우고 나 물로올일 없다 싶으면 막든가 말든가 깡으로 성채 밀어버릴 수 있음. 상대가 라인몹 기가막히게 잘 지우는놈 아닌 이상에야.



          초반 운영

          10까지는 몸 사려야함. 10전에 죽음을 최소화하고 적에게 이새끼 만만해보인다는걸 보여줘야함. 
          돌격벽 뒷라인 1렙기준 q한방쏘고 평타로 두대씩 때리고 또 q 한방갈기면 깔끔하게 사라짐. 10전에 100스택만 채운다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해 나가면됨. 


          궁극기 습득 후
          10부터는 적에게 3지선다를 던질 수 있음. 성채 밀릴래 오브젝트 챙길래 나 죽일래.
          날 물러 오는게 한둘이면 cc기 훌륭한거 아닌 이상에야 어지간하면 아즈모단 피통이 높아 도망 가능함. 성채안에서 이거 미는거 막을래요~ 하는애면 거기다 궁/w/d 다 뽑고 난 오브젝트로 달려야함. 적은 끝끝내 막고 올텐데 그전에 한타 강제로 이니시 열고 4대5 구도 만드는게 쟁점. 아무도 안온다? 그럼 안성채까지 순식간에 밀어붙임. 아무리 그래도 안성채 때릴려하면 한두놈은 무조건 옴. 그때 옵젝으로 달려야함.


          20레벨 이후
          스택 잘 쌓았다면 한타에서도 존재감이 좀 보임. 성채 얼마 안남았다 싶으면 궁도 한타때 적에게 날리는게 좋음. 궁 데미지 생각보다 높은데 애들이 그거몰라 처맞다 뒤지는거 참 자주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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