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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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아서스가 탱커? 사실 뚜벅이 딜탱 투사라는 사실!!
- 작성자 | 노바vs케틀 작성일 | 2021-06-09 13:53:10 조회수 | 2815 최종수정 | 2021-06-09 14:0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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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서스리치 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속박,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860 5.957 500 3 95 2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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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주력특은 '서리한이 굶주렸다'특성 위주로 근접
인파이터 특성으로 했습니다.
보조특은 Q특성으로 가실 분들을 위해서
표시해놨습니다. 그 밖에도 찍어도 나쁘지 않다는
특성도 표시해놨습니다.
1레벨 특성은 '끝없는 굶주림'특을 찍어서 패시브
데미지 무한 스택/마나회복 최대스택 70을 찍어서
후반에 강한 한방 데미지와 마나회복을 노리는
큰그림!!!
그나마 찍을 다른 특성이라 치면... '단단한 얼음'
쯤 되려나...? 평타 딜러 데미지 상쇄가 꿀이긴 함.
- (3)
얼음 발톱:이거 찍으면 평타가 거의 일리단급으로
빨라지면서 나중에 7레벨 특성과 시너지가 미침!
죽음군주:라인전이 어려우면 Q특성이라도 찍어야지
뭐... 어쩌겠습니까!?
'얼어붙은 황무지' 특성은 써봤는데... 그냥 차라리
'얼음 발톱'으로 싸우는게 훨씬 좋은 듯...
- (2)
룬 전환:1대1 다이다이 뜰때/유지력 및 피 회복 등등
정말로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근접
딜탱 브루저 아서스를 메인컨셉으로 생각하기에
이 룬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영원의 고리:약간 우서 4레벨 특성'신성 충격' 같은
특성인 듯...
얼음같은 인내력:방어력 증가 및 CC기 효과 감소
등등 무난하고 좋은 특성입니다.
- (2)
여기서는 상황/취향 따라서 다르게 쓰면 될듯
신드라고사 소환:공성 및 타워 무력화용,
이니시 및 슬로우, 광역 데미지 등등 정말로
여러모로 좋은 궁극기!!!
사자의 군대:데미지 증대, 피 회복및 유지력 등등
탱커로 쓰기에 아주 안성맞춤 궁극기!!!
작성자는 둘다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이 알아서
찍으시길!!!
- (3)
서리한이 포식한다:패티가 더블! 서리한이 더블!!!
2대 때려서 데미지 증가에 마나도 두번 회복하고...
서리한 특성가는데 이거 안찍을 이유가 있나요!?
죽음의 선물:Q특가는거면 무조건 이거 가야지...
냉혹한 겨울:우리팀이 딜이 잘나오면 근접 바인딩
cc용으로 이 특성도 좋을 수도!?(개인적으로 안찍는
특성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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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고리(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9초대상 적에게 171의 피해를 줍니다.
자신에게 사용하면 27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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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부짖는 한파(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1.2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71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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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리 폭풍(E)
- 마나: 초당 13주위 적들에게 초당 42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초당 10% 감소시켜 최대 40% 감소시킵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공격 속도가 초당 10% 감소하여 최대 4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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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리한이 굶주렸다(D)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여 103의 추가 피해를 주고 30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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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전사 아니죠!? 투사 맞습니다!!! 전사아닌 투사같은 느낌이라서 초반에 선진입/혼자 몸 이니시에이팅 하다가
상대가 cc기/이동기 없는 근접 캐릭 및 뚜벅이 원거리 캐릭터면 너무 좋아유!!! 특히 E스킬은 공속/이속 감소효과가
어떤 궁극기를 찍을지는 본인이 알아서 하세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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