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정보: 오르피아영웅 목록으로

아버지가 손에 넣은 어둠의 힘을 거부한 오르피아는 까마귀 군주의 영향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음모로 왕의 산마루가 무너지는 걸 본 뒤, 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르피아는 이제 시공의 영웅이 되어 무고한 이들을 지키리라 맹세합니다.

공격을 강화하는 주문을 사용하며 적 주위를 춤추듯 누비는 원거리 암살자입니다.

요약 정보접기

오르피아 까마귀 궁정의 후예
10,000 750
스킨 바로가기
아버지가 손에 넣은 어둠의 힘을 거부한 오르피아는 까마귀 군주의 영향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음모로 왕의 산마루가 무너지는 걸 본 뒤, 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르피아는 이제 시공의 영웅이 되어 무고한 이들을 지키리라 맹세합니다.

공격을 강화하는 주문을 사용하며 적 주위를 춤추듯 누비는 원거리 암살자입니다.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고유 능력

시작 기술

궁극기

능력치 1레벨
(레벨 당 증가치)
10레벨 20레벨 30레벨
생명력 1586 (+4%) 2260 3344 4952
생명력 재생 3.3027 (+4%) 4.7064 6.9643 10.311
마나 500 (+10) 590 690 790
마나 재생 3 (+0.0976) 3.8784 4.8544 5.8304
이동 속도 4.8398 4.8398 4.8398 4.8398
공격 속도 - - - -
공격 거리 5.5 5.5 5.5 5.5
공격력 92 (+4%) 130 193 286

기술접기

  • 어둠의 왈츠(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 덥석(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 두려움(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 영원한 만찬(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1.5초 후, 일정 지역 안에 21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원한 만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초마다 반복됩니다.
  • 압도의 아귀(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중심부로 끌어당겨 260의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특성접기

뿌엥뜨(Q)

어둠의 왈츠 끝부분 적중 시 추가 피해

깊어가는 악몽(E)

퀘스트:두려움 폭발 강화

조상의 힘(고유 능력)

무력화된 적들에게 추가 기술 피해

음성 및 대사접기

  • AI 대사: 감탄

    • - 이건... 예상 못 했는데.
    • - 그래, 딱 내가 바라던 바네.
    • - 운이 없었어...
  • AI 대사: 경고

    • - 불길한 일이 일어나려고 해...
  • AI 대사: 공격

    • - 어서! 녀석들 약점을 파고들어.
    • - 바로 지금이 공격할 때야!
    • - 조금 더 재밌게 만들어 보자고.
  • AI 대사: 치유

    • - 이 세계에는 치유의 샘이 있어. 그걸 이용해!
    • - 너, 치유의 샘이 필요하겠어. 몽땅 마셔야겠는걸.
  • AI 대사: 칭찬

    • - 나름 할 만하네!
    • - 방금 괜찮았는데?
    • - 나한테 한 수 보여주는 거야?
  • AI 대사: 후퇴

    • - 여길 빠져나가자.
    • - 도망치는 연습할 시간이야.
  • 거부

    • - 안 돼.
    • - 그런 일은 없을 거야.
    • - "안 돼"라는 말 중에, 이해 안 되는 부분 있어?
  • 게임 시작

    • - 당연하지. 내 능력 본 적 있어?
    • - 우리 가족이랑 얘기하는 것보단 쉽겠네.
    • - 맞아. 난 이런 걸 아주 잘 알아.
    • - 난 영웅들을 보고 배우며 자랐어. 우린 이길 거야.
    • - 나는 지배자의 딸이고 넌 노련한 용사이니, 그 누구도 우릴 막을 수 없을 거야!
  • 게임 종료

    • - 더 나쁜 녀석들이랑 싸운 적도 있는걸.
    • - 시공의 폭풍에서 다시 보는 거... 맞지?
    • - 앞으로도 지원을 부탁할게.
  • 교전 승리

    • - 이런 일이 생길 줄 알고 있었어...
    • - 물귀신이라고 하지. <비웃음>
  • 반복 선택

    • - 영원히 이 싸움을 멈추지 않을 거야.
    • - 이 세계엔 반드시 평화가 찾아와야 해.
    • - 시공의 어둠은 악몽이야. 영원히 봉인돼야 할 악몽.
    • - 내가 모든 걸 바꿀 순 없겠지. 하지만, 이미 바꾼 것도 있어.
    • - 이 안에 있는 게 뭔지, 알고 싶지 않을 걸.
    • - 내 마법은 내가 원하는 어떤 형태로든 변할 수 있어. 그래도, 좋은 쪽으로만 쓰려고 노력 중이지.
    • - 이 세계에 관해, 내게 물어볼 게 조금 있겠지?
    • - ...하지만 거기에 일일이 대답해 주면, 분명 지루해할 거야.
    • - 솔직히, 여기서 이렇게 싸우는 것보다 집에서 가만히 책이나 읽고 싶어. 역사와 전설에 관한 책 엄청 좋아하거든.
    • - 우리 아빠는 실수를 굉장히 많이 저질렀지만, 난 그중 하난 아니었어. 뭐, 아빠의 관점에선 아닐 수도...
    • - 집에서 도망치기 전까진 용의 둥지에 발도 안 들였어. 거긴 초록색 투성이잖아... 그런 건 질색이야.
    • - 내가 거대한 까마귀로 변신할 수 있냐고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해 줄게. "네 알 바 아니야".
    • - 니브는 늘 나한테 바보처럼 굴지 말라고 했어... 대신, 다른 사람을 더 바보로 만들 땐 그래도 된다고 하더라고.
    • - 나는 아주 오래된 세계의, 아주 오래된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 세계는 아주 오래된... 문제도 안고 있었지. 그걸 다 놓고 떠나고 싶었는데, 늘 나를 쫓아다녀.
    • - 이곳이 좋은 이유는, 나쁜 이유와도 같아. 언제나 변화한다는 점. 다음에 누굴 만날지, 누구와 싸울지, 아니면 누굴 죽여야 할지 절대 모른다는 거지.
    • - 하지만 까마귀 군주는 그의 탑에... 두 번 다신 나타나지 못할 거야.
  • 부활

    • - 아직 끝이 아니야.
    • - 아까 같은 일, 다신 겪고 싶지 않아...
    • - 으, 머리 아파.
    • - 난 그리 쉽게 포기하지 않아.
  • 부활 받음

    • - 오, 나 살아난 거야? 좋아.
    • - 아, 누군가는 날 지켜보고 있었구나?
  • 상점 및 대기화면

    • - 난 이곳을 변화시킬 수 있어, 네가 허락해 준다면.
    • - 아, 이제 믿음이 좀 가?
    • - 좋아. 친하게 지내보도록 할게.
    • - 현명한 선택이야.
    • - 내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야.
    • - 정말 내 능력을 보고 싶다고?
    • - 밖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하네...
    • - 우리 적을 물리치고 싶은 거 맞아?
    • - 그래, 천천히 생각하라고. 급하거나 그런 거 아냐.
    • - 나한테 과자라도 주려고 거기 그러고 있는 거야?
  • 신호: 감사탐 방어

    • - 적들이 이 감시탑에 못 오게 해야 돼.
  • 신호: 감시탑 공격

    • - 이 감시탑을 점령해.
  • 신호: 도움

    • - 흐응, 우리 도움이 필요하겠어.
  • 신호: 영웅 공격

    • - 이 적을 처치해. 우리 승리도 가까워질 거야.
  • 신호: 요새 공격

    • - 이 요새를 파괴하자!
  • 신호: 요새 방어

    • - 이 요새를 지켜야 해.
  • 신호: 중립 캠프 공격

    • - 이 용병들 고용하는 거, 도와줘.
  • 신호: 지원 요청

    • - 혼자선 못 하겠어... 애석하게도.
    • - 너무 늦기 전에 나 좀 도와줄래?
  • 신호: 핵 공격

    • - 녀석들의 핵이 약해졌어! 가자!
  • 신호: 핵 방어

    • - 핵을 잃을 순 없어!
  • 아군 사망

    • - 뭐, 수세에 몰리는 건 익숙하니까...
  • 영웅 구매

    • - 시공의 폭풍을 위하여!
  • 영웅에게 대답

    • - 내가 누군지 알잖아?
    • - 이젠 피할 수도 없다고!
    • - 그래, 난 싸울 거야. 모든 걸 잃는 한이 있더라도.
  • 영웅에게 질문

    • - 맞서 싸울 준비 됐어?
    • - 그래, 이 세계를 도울 준비 됐다고?
  • 적 영웅 처치

    • - 시공의 폭풍이 조금 더 안전해졌어.
    • - 녀석들은 내 능력을 꿈에도 모를 거야.
    • - 원래 적들은 무서워야 하지 않나?
    • - 하나도 안 보고 싶을 거야.
    • - 오늘 잘 풀리네.
    • - 어찌됐든, 내가 우리 아빠 딸인 건 맞으니까...
  • 전세 역전

    • - 누군가 자기 능력을 과신했나 보네... 엎어 버리자!
  • 치유 받음

    • - 아, 훨씬 낫네.
    • - 기운이 솟아!
    • - 살려 줘서 고마워, 치유사.
  • 칭찬

    • - 뭔가 잘 풀린 모양이야?!
    • - 우린 승리를 향해 가고 있어!
  • 특성 선택

    • - 이런 힘은 원치 않았는데... 그래도 받아들일게.
    • - 그거면 가지고 놀 만하겠네.
    • - 안 될 거 없지.
    • - 인상적이네.
    • - 딱 내가 생각한 거야.
  • 학살 저지

    • - 아무리 멋진 학살도 끝나기 마련이야.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