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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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분신노바에 질린 분들을 위해 한번 권해보는 특성
- 작성자 | 스터햄v 작성일 | 2015-06-25 01:09:52 조회수 | 6302 최종수정 | 2015-06-28 20:4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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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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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위력축적 - 킬을 할때마다 기술의 위력이 올라갑니다. 대신 죽으면 스택을 잃기때문에 더욱 노바는 생존이 중요합니다.
독살 - 한명을 꼭 따야겠다. 극암살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2)
일발 장전 - 엥? 왜 대장갑탄환이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제가 개인적으로 대장갑 탄환을 찍었을때의 감소하는 공속 페널티가 너무 크게 느껴지고. 제 주콤보인 평캔을 쓸수없게 만듭니다.
일발장전을 찍으시면 스킬후 왠만하면 평타를 쳐주도록 합시다.
- (1)
삼연발 사격 - 근처 지형,적군의 유무 를 잘파악하고 쓰시면 궁배우고 나서부터 혼자 다니는 적을 자르기 정말 수월해집니다.
정밀타격 - 글로벌 궁이죠. 라인정리나 먼곳에 지원(혹은 개피 핵 막타...)등 광역 데미지는 쏠쏠합니다.
- (2)
향상된 은신 - 엥? 왜또 이거냐 하실텐데 자체적으로 피수급 스킬이없는 노바에게 이 특성은 은근 꿀입니다. 그리고 은신시 이속증가 덕분에 추노 상황에 단 3초만 잘 피하시면 그후엔 재빠른 무빙으로 적스킬을 회피 및 도주 하실수 있습니다.
치명적 분신 - 분신이 딜을넣을수 있게만들어줍니다! 분신으로 상대를 속이기를 좋아하시거나 조금이라도 더 딜을 원하시면 찍으시면됩니다만.. 저는 다음특성때 이중 속임수를 찍지않기에..
- (2)
부상 유발 - 마비사격에 맞은적에게 추가 딜이 들어가는데 이 특성의 유무가 상당히 차이가 큽니다. 이것까지 배우셨으면 왠만한 딜러진은 즉사 or 빈사 상태로 만드실수있습니다. w- 일발장전평타 - q - 일발장전평타 를 꼭 맞추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부상유발은 팀원의 딜도 상승시켜주기에 진입한 탱커를빠르게 녹일수도 있습니다.
이중속임수 - 전특성때 치명적 분신을 찍으셨거나 생존이 필요하다 싶으신 분은 찍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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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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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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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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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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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이게임은 옆동네 게임과 다르게 은신 암살자라고 하여 적을 초반부터 자르거나 원큐에 보내거나,
------부상유발---이중속임수------
16레벨--3170------3171--EWQ평R콤보
17레벨--3322------3323
18레벨--3475------3476
19레벨--3627------3627
20레벨--4836------4624--이때부터 EWQ1Q평R콤보(이중속임수는 EWQ1QE평R)
21레벨--5032------4813
22레벨--5229------5001
이런식으로 20레벨 갓돌리기 배운 이후부터 딜이 극단적으로 갈리기 시작합니다.
추신: WQ1Q를 매크로 마우스로 1초 안에 두발다 사격했지만, 처음 Q만 매복 저격 효과가 적용되었으며, 다음 Q는 매복 저격효과가 전혀 적용받지 못하였음.
부상유발과 일발장전 덕분에 1인에게 먹이는 딜량은 정말 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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