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나지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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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8.21 패치적용. 0티어 예약 나지보!
- 작성자 | 플로흐 작성일 | 2015-06-28 01:21:17 조회수 | 50299 최종수정 | 2015-10-13 20:2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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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지보이교도 부두술사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2 3.129 500 3 88 5.5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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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거의 고정으로 찍습니다. 근데 맵이 광산이거나 조합상 극도로 한타만 하게 되는 맵이면 차라리 피의 의식이 나을 수도 있어요. 라인전 하나는 아주 기가 막힙니다.
죽음의 의식을 찍었을때, 사실상 초반에 1렙 특성이 없는것이나 마찬가지기에, 라인전에서 생각보다 강하지 않습니다. 사립시다.
- (1)
저는 거의 고정 기드빈을 씁니다. 지속딜러인 나지보에게 스킬의 지속시간 증가는 딜량 상승과 더불어 좀비벽으로 인한 생존 또는 방해력을 상승시켜 주기 때문이죠.
지게로봇은 상황보고 가주시면 나쁘지 않습니다. 농성과 방어에 용이한 나지보 특성상 방어적 플레이에 지게로봇은 큰 도움이 됩니다.
팔팔한 시체는 글쎄요 의미 없는 경우가 많다고 봅니다. 좀비에 갇힌 적이 데미지를 많이 입는건 맞는데, 기드빈으로 이득 보는것이 훨씬 안정적이죠. 좀비벽은 사실 꼭 맞춘다고 보장하기도 힘든 스킬인데다, 일리단 ETC 등의 캐릭은 그냥 넘어가버립니다. 효율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네요.
패치 이후에 33%로 더욱 지속시간이 늘었습니다. 요새 추세를 보면 포킹 혐오스킬 1,2위를 다투는듯 하군요.
- (1)
두 궁극기 전부다 주력을 주고 싶네요.
덩치는 조금더 후반을 바라보고 캠핑과 테러에 중점을 둘때.
혼령은 10렙 이후 한타를 바라볼때 가시면 되겠습니다.
덩치 스킬은 등장시 데미지도 있고, 건물 철거, 오브젝트 컨트롤 등에서 너무도 유리한 스킬입니다. 지속시간도 20초인데 나지보가 특별히 방해받지도 않습니다. 이제 내려찍기가 0.5초안에 시전되서, 피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한타때 멍청하게 돌아다니는건 여전하지만, 근처의 적들에게 따끔한 맛을 보여 줄수는 있게 되었습니다.
혼령! 혼령이 돌아왔습니다. 크진 않지만 데미지 상향이 어우러져, 이전의 2% 부족한 딜량이 채워졌습니다.
13레벨에서 쓸 심연의 생물과의 시너지도 상당합니다. 사거리 증가로 멀리서 거미를 던지고 좀비벽을 치다가, 아군 CC가 들어간 순간에 혼령을 딱 켜주시면 되겠습니다. 적 딜러진을 우선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뚜벅이 딜러들은 도망가기 바쁩니다.
아니면 녹아 내리는거죠. 한타에서 굉장히 강력한 스킬입니다.
범위까지 22% 커져서, 이전에는 단일대상궁으로 쓰려고 했다면, 이제는 움직이는 장판궁으로 쓰면 됩니다!
특히 적이 수비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건물들이 길막을 하고 건물과 영웅이 동시에 터져나갑니다!
- (3)
새로운 사기 특성 심연의 생물. 스킬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ㄷㄷ
거미를 안정적으로 던지기 좋습니다. 좀비벽 각재기도 편해지구요.
혼령궁과 되게 잘 어울립니다.
얼음방패는 몇몇 폭딜 캐릭터 상대로 좋습니다.
- (2)
깡충거미는 거미가 할당하는 딜량 부분이 적의 회피 행동이나 무빙으로 손실되어야 할 부분을 완벽히 메꿔줘서 엄청난 효율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거미는 공격가능한 유닛도 아니지만 원래 기어다니기에 무빙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만, 거미가 무한 돌진을 한다면 이야기가 다르죠. 피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소소하게 사거리 증가 효과를 얻는 느낌도 듭니다. 도망가는 딸피 처리용으로 툭 던지면 거미가 날아가서 죽이더군요. 길진 않지만요.
특화독소는 부두의식 뎀지 너프 이후에 영 아닌거 같습니다.
감염된 두꺼비는 나지보가 한타때 근접딜할거면 찍으세요. 두꺼비가 안터지면 거미도 안나옵니다. 통짜로 딜로스에요 아주. 깡충거미 찍읍시다.
기드빈, 거미떼, 심연의 생물 모두와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모랄레스 패치로 거미가 너프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거 말곤 쓸만한게 없습니다...
16렙 특성이 영 노답이군요...
- (1)
덩치 강화 툴팁만 읽어봐도 이건 사기라고 생각이 들만 합니다. 이 더러운 스킬을 무한정 지속하는것도 모자라서 영웅 아닌 대상에게 100% 추가 피해 ㅋㅋ
가즈로 보고있나? 20렙때 영웅 아닌 적들에게 평타가 1천 가까이 박힙니다. 말이 필요할까요? 심지어 나지보가 죽더라도 덩치는 가까운 라인에 합류해서 테러를 실시합니다. 핵을 박살내는데도 이놈 만한 인재가 없습니다. 90초마다 1/3 우두머리를 소환하는 셈인데다, 무한정 지속인데 쿨이 다 돌았을 시간이면 덩치가 죽어도 다시 소환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덩치의 내려찍기는 DPS는 높은편이 아닙니다. 쿨마다 쓴다고 해서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제 한타때는 0.5초의 시전시간으로 바뀌어서 광역딜링 용으로 좋습니다.
혼령강화도 매우 강력합니다. 더러운 위치에서 더럽게 강력한 혼령이 더럽게 빠르게 움직이며 적을 삭제합니다.
어째 나지보는 두개의 궁강화가 매우 사기적이군요... 다른 영웅들은;
이제 폭번도 나쁜선택이 아닙니다.
덩치는 왠만하면 궁 강화를 해주면 좋지만, 혼령은 딜 자체가 늘어나는건 아니라서 폭번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질도 없으니 생존력을 극대화 시키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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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체 거미(Q)
- 마나:재사용 대기시간: 8초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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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 벽(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4초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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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병 두꺼비(E)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8초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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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두 의식(고유 능력)
-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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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라인전에서는 미니언이 죽어갈때 꼭 평타나 스킬을 넣어서 패시브를 극대화 하는데 집중하면 됩니다. 교전이 일어날 거 같으면 무조건 좀비벽을 아껴놔야 합니다.
죽음의 의식을 배웠으면 활용 잘합시다.
이제 전질도 없어요. 항상 안전거리를 유지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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