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도살자

오늘 하루종일 도살자 해본것으로 도살자에게 최적화된 공략을 쓴다는것은 무리가 있으나 나름 이것저것 해본 도살자 공략을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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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오늘 하루해본 도살자 공략해봅니다.
작성자 | 데쟈뷰  작성일 | 2015-07-02 22:09:54  조회수 | 1981
도살자
고기 해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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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오늘 하루종일 도살자 해본것으로

 

도살자에게 최적화된 공략을 쓴다는것은 무리가 있으나

 

나름 이것저것 해본 도살자 공략을 써봅니다.

영웅 상성

        상성영웅 역시 따로 언급하기는 이른것 같습니다.

         

        도살은 지원가가 바쳐주고

         

        도살이 딜을 넣기 편하게 군중제어기로 적군의 발을 묶어줄수있는

         

        아군이 있으면 무조건 좋습니다.

         

         

         

        다만, 도살으로써 조심해야될 영웅들은

        기절 스턴형 영웅들입니다.

        도살이 극평타기반인 영웅인데도 그나마 버틸수 있는 이유가

        W의 흡혈공격인데 한방한방 피를 흡수하는게 생각보다 큽니다.

        그래서 스턴세레에 매우 취약합니다. 일단 도살은 평타를 때려야

        적을 죽일수 있고 평타를 때려야 도살도 살아남습니다.

        특성 및 기술

        (4)

        안정성- 식탐 (요게 그래도 무난해요)
        빠른스택- 고기저미기 (요놈은 빠른스택)
        대도살형-막기

        (2)

        4렙 특성은 아래에서 추가설명으로
        보시고 고르시는걸 추천드려요.

        (3)

        7렙은 사실 도살장 미만잡이라
        생각될만큼 도살장이 우월하게 좋아요.

        (1)

        10렙 궁극역시 아래의 추가설명에서

        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3)

        추노- 살점갈구

        한방딜- 흉포한돌진

        (3)

        7렙의 도살장 효과 덕분에
        피의광란의 효과가 좋습니다.

        격분은... 아래의 추가설명에서 말할테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4)

        여러가지 해보지만...
        일단 도살자는 살아남아서 W쿨만 돌면
        충분히 상황보며 전투에 재합류 하여
        피를 채울수 있습니다.

        시공이 없어도 도살 평타 자체가 워낙에 강력해서
        20렙은 생존에 투자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힘줄 끊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도살자의 낙인(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무자비한 돌진(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1렙특성 

                <막기>- 같은 도살끼리 싸움에서 좋음. 현재 도살은 높은확률로 상대팀에서 나오니깐 나쁘지는 않음.

                            도살은 그냥 평타기반 그자체인데 이거 두방막아주게 매우큼.

                            이외엔 사실 큰 성능을 보장 하기 힘듬.

                            추천도:★★

         

         

               <고기저미기>- 지원가와 같은라인에 서거나 광산+신맵 같이 2라인 다수일때 쓸만함.

                                     이점은 빠른스택 확보!!

                                     이렇던 저렇던 Q 짤로 막타치면 고기가 우르르 쏫아짐으로

                                     대충 컨트롤 해도 스택확보는 매우빠름. 

                                     Q막타 잘치면 식탐 못지않게 회복도 높음.

                                     다만, 돌격병 피를 다수 빼기놓고 치는 컨트롤이 귀찮고 상대의 견재가 심할땐

                                     이득보기 힘들수도 있음으로 같은라인에 지원가나 안전하게 스택컨트롤 할수

                                     있게 견재해주는 영웅이 있으면 좋음.

                              추천도:★★★

        귀찮음과 돌격막타 컨트롤 감수할수있다면 ★★★★★

         

                   

                   <식탐>- 편한게 최고. 일단 라인서면서 피관리가 쉬워지고

                                오브젝트 싸움하기전에 피가 빠져있다면 돌격병 한웨이브만 먹어도 24%의 피수급

                                을 함으로 꽤 유용함.

         

                              추천도:★★★★

         

         

                  <게걸>- 애매함.. Q쿨감과 마나관리에서 분명 도움이 되긴한데

                              Q 데미지로 조지는게 아니라 어디까지나 평타기반이라 Q의 재사용시간이 3초인들 4초인들

                              큰차이를 못느낌. 다만 마나는 차이를 느낌.

                              

                              추천도:★

         

         

         

         

         

         

        4렙특성

                <끊임없는추격>- 재사용시간이 20초인 돌진이 12초가 됨.

                                         어쨋던 진입자체는 돌진빨.. 로밍온 암살자들 지원해주기도 좋으며

                                         한타전투에서 도살자가 "뒤없이 그냥 들어가서 딜만 주다가 죽을래!"

                                         하지않는이상 적당히 칠것 치다가 빠지고 재진입각을 잡을텐데

                                         이때 20초와 12초는 차이가 매우큼.

                                         한타에서 승기를 잡고 도망가는적을 추적할때 역시 20초이냐 12초이냐

                                         에 따라서 추노할수있느냐 없느냐의 상황도 자주 연출됨.

                    

                                추천도:★★★★

         

                  

                  <커다란도끼> - Q특화형 스킬인데 도살이 평타기반에 들어온 적을 잡아내거나

                                         거리가 있는적은 돌진으로 붙기때문에 Q거리가 조금 길어진다 한들

                                         큰 메리트가 없음.

                                  

                                  추천도:★   

         

                   <비열한강자> - 둔화 기절 이동불가 상태의 적에게 Q데미지가 두배뻥.

                                          문제는....자력으로는 돌진이후 바로 Q로 Q데미지 두배뻥을

                                          만들수있지만, 문제는 Q가 세지가 않음 ㅠ 두배뻥되도 평타보다 약함ㅠ

                                       

                                   추천도:★

         

                         

                          <독살> - 이번에 독살 너프로 인해서.. 비주류가된 특성.

                                        다만, 비열한 강자보단, 순간누킹에서 뛰어남.    

                                        도살도 원콤이란게 있나요?

                                        실험결과 탱커아닌 딜러들 한테는 가능할듯?

                                

                                 추천도:★★★ 독살은 너프되었지만 도살자는 강하기에...

                               

                                       

                        

         

         

         

        <콤보특성> 4독살+13렙 흉포한돌진(돌진이 적의 현재만피의 15%만큼 데미지=예전피피 데미지)

                          + 돌진과 동시에 화로구이 + 35스택(7렙 도살장)

         

         

         

         

         

                          재미로 찍어봄.

                          아서스에게 이정도 데미지면... 딜러는 아스서만큼 평타 저렇게 안치고

                          돌진 +독살+ Q+ 평+ 궁펑 이면 죽을듯?

                          딜러상대로 실험은 안해봤음 ㅋ 굳이 독살이 필요없을지도

                         

         

         

        7렙특성

                <도살장> - 스택을 35개까지 쌓게 해주고 즉, 기존 만스택일때 25%의 공격력과

                                  16렙 특성인 피의광란이 증가시켜주는 25% 공속을

                                  35%의 공격력과 공속으로 둔갑시켜줌.

                                  

                            추천도★★★★★  

                                     솔직히 7렙은 도살장 미만 잡...

                                     그래서 나머지 특성은 언급안함...

         

         

         

        10렙특성

                 <화로구이> - 일단 꼿으면 미친폭딜.. 돌진으로 달려가는도중에 시전할수 있어서

                                    돌진 쓰자마자 시전해서 붙은다음 Q로 둔화를 걸고 W로 피많은 상대골라서

                                    평타넣어주며 붙은후 약1초정도? 견디기만 하면 펑...

                                    

                           추천도★★★★★

         

         

                  <도살장의 어린양> - 이거 20렙 전까진 1인인게 단점.

                                               다만 묶이면 일단 4초라는 긴시간동안... 포커싱을 피하기 어려움

                                               사실상 제대로만 쓰면 한명에게 사형선고나 다름없음.

                                               다만, 폭딜 화로구이에 비해서 개인적으로 부족하다는 느낌.

                         

                          추천도★★★

         

         

         

         

        13렙특성

                 <불타는분노> - 뭐, 주변 이몰데미지인데 솔직히 도살은 비벼서 데미지주면서 버티는영웅이라기

                                       보다, 괴랄한 평타를 이용해서 순간적인 누킹을 한다음 포커싱 받으면 빠져야함.

                                       물론 W로 어느정도 견딜수는 있지만 너무 W만 믿었다간 대상이 무빙해서

                                       피흡효과 못보면 버틸수없는 영웅임으로. 불타는분노역시 효율이 떨어짐.

                                       은신역시.. Q가 매우 적중시키기 쉬운 스킬임으로 실루엣 보인다면 Q로 발견하면

                                       그만...

                           추천도★

         

                   

                    <흉포한돌진>- 위에 동영상에서 보여준것 처럼 만피인 대상일수록 효과적이며

                                          원콤이나 대상에게 한방에 큰 누킹을 선사하고 싶다면 찍어볼만한 특성.

                                          풀피 기준으로 15%면... 예전 피피 데미지.

                                          피피데미지+ 충돌데미지 임으로 무시못함.

         

                           추천도★★★          

                 

         

                   <살점갈구>- 첫날이긴 하지만 대부분 선호하는 13렙 특성이 아닐까 해봄.

                                     일단 평타기반의 도살이 W 대상에게 달라붙기가 쉬워짐.

                                     또한 W를 쓰고도 상대가 무빙해서 도망간다면 상황보고 이속을 이용해서

                                     빠저나오기도 유용하며 반대로 쫏아기도 유용함.

                                   

                              추천도★★★★

         

                   <기술보호막>- 글세.. 기보로 버틴다는 생각을 버리는게 좋을듯함.

                                        어쨋던 W로 생존하며 지원가의 도움을 받아야대며 상대가 딜넣기전에 적당한

                                         대상을 골라 압도적인 데미지로 녹여버려야 함으로..

                                        기보효율이 과연 있는 영웅일까? 생각해보면...

                                       

                              추천도★★ 

                

         

        16렙 특성

                     <피의광란>- 이것도 피의광란 미만잡?...

                                        일단 도살자 해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스택쌓기가 쉬운편임.

                                        디아블로에 비하면 뭐...

                                        꾸준히 35%의 공속을 바라느냐

                                        격분활성화때만 40% 공속을 바라느냐 차이인데..

                                        격분 써봤는데.. 발동은 꽤 잘되는데 불필요할때 발동되기도 해서

                                       피의 광란이 나은듯..

         

                               추천도★★★★★

                 

                        <격분> - 일단 활성화중엔 피의광란보다 우월함.

                                     단점이 뭐냐면.... 도살이 뒤를 생각안하고 그냥 딜만 주다 죽겟다 하면 모르겠다만

                                     치다가 아니다 싶으면 빠져야 할상황도 생기며 힐러의 도움을 받아 다시 피회복이 되는데

                                     이때 발동해버림...

                                     원하는 상황에 이점을 보기가 어려움.

               

                             추천도★★

         

           

                         <마비의강타>- 정말 잡...쓰..ㄹ   

                       

                               추천도:☆

         

         

         

        20렙 특성

         

                    <시공의칼날>- 평타를 더 괴랄하게 만들어 주는 평타도살의 최종특성

                                          대략 20렙 기준으로 70-80 데미지 상승함.

                                          500정도의 데미지가 580 정도가 됨.

         

                                 추천도★★★

         

                    <지옥의불길>- 이것도 잘만쓰면.. 물건임.

                                          궁데미지가 광역으로 높은편인데, 감뎀없이 고대로 3초뒤에 궁이 한번더

                                          시전됨. 다만, 3초동안 버틸수 있나 없나 차이.

                                          지원가가 잘봐주고 타이밍 봐서 위치잘잡아 들어가면 충분히 궁X2를

                                          먹일수 있음으로 사용자의 컨트롤에 따라 엄청난 특성.

                           

                                추천도★★★

         

                     <폭풍의번개>- 점멸인건 아실꺼고.. 도살자가 여차하면 생존해서 나올수 있게

                                           만들어 주는 스킬임으로 나쁠건 없음..

                                           시공의 칼날이나 지옥의불길 없어도 도살자는 강함..

         

                                   추천도★★★★ 

         

                      <도축장> - 어린양이 범위내 모든영웅에게 적용됨.. ㄷㄷㄷ

                                       제라툴이나 ETC 궁 연계라면 후덜덜한 2단계궁극기..

                                       거기에 제이나나 켈타스 같은 광역딜러가 있으면 이건뭐..

                                       팀플에서 빛나는 궁극임.

                                       다만 너무 후반만 바라보고 게임을 할순 없기에 망설여지는...

         

                    어린양 찍었다면 추천도 ★★★★★

                            

         

        오늘 종일 도살자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도살자는 살아남는게 중요.

        실피로 살아남아도 W쿨만 다시돌아오면 만피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재기할수 있는영웅임.

        물론 괴랄한 평타데미지때문에 포커싱도 매우 많이 받음.

        포커싱을 받을때는 적당히 빼주고 포커싱이 풀릴땐 미친데미지 선사해주고...

        그렇게 플레이 하시면 될듯.

         



        전장별 정보는 오늘하루 경험인지라 언급할만한

        특이성이 없는것 같아서

        일단 특성만 참고하셔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해보시라고

        공략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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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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