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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도살자

개인적인 도살자 활용은 1:1로 적을 하나 확실히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인전에서는 갱위주로 또 오브젝트 싸움시 한명 끊어서 게임을 유리하게 만들고 한타에서 역시 핵심 딜러를 끊는게 목적이죠.소냐와는 달리 추노력이 굉장히 뛰어나서 나름 만족중이나 이런 계열 영웅이 늘 그렇듯실패시 리스크가 꽤나 큽니다. 제라툴과는 달리 도망갈 수단이 거의 전무하므로 시간이 지날수록소냐에서 약간 좋은 정도의 평가를 받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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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살자 특성 공략
작성자 | 요르실드  작성일 | 2015-07-03 13:16:52  조회수 | 7664
도살자
고기 해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1544.488250031301.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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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인적인 도살자 활용은 1:1로 적을 하나 확실히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라인전에서는 갱위주로 또 오브젝트 싸움시 한명 끊어서 게임을 유리하게 만들고 한타에서 역시 핵심 딜러를 끊는게 목적이죠.

소냐와는 달리 추노력이 굉장히 뛰어나서 나름 만족중이나 이런 계열 영웅이 늘 그렇듯

실패시 리스크가 꽤나 큽니다. 제라툴과는 달리 도망갈 수단이 거의 전무하므로 시간이 지날수록

소냐에서 약간 좋은 정도의 평가를 받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추노와 한명 끊기 위주의 공략이니만큼 다른 스타일의 도살자를 활용하시는 분들( ex : 한타형 화로구이 도살자 )

과는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태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영웅 상성

        대부분의 암살자 영웅을 쉽게 암살합니다. 

        특히 제이나 같이 cc 없는 영웅들은 같이 맞딜할 경우 피회복으로 적 딜은 전부 상쇄시킬수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일단 주력은 막기입니다. 게걸의 경우 딱히 효과를 보기 힘들며 적을 추노하는 과정에서 고기를 먹는다는건 사실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또 디아블로처럼 모으기 힘든것도 아니고 꼴랑 25개에 불가해 그 외 특성은 논외로 칩니다.

        (2)

        추노를 위한 가장 확실한 특성입니다. 12초면 타 영웅들에겐 매우 긴 시간이지만 qwe한번 돌리고 r로 묶고 하다보면 그래도 살아가는 탱커들에게 마무리 하기 딱 좋은 대기시간입니다.

        (3)

        공격력 10%와 공격속도 10%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잔혹한 일격류의 특성이 4레벨에 있었다면 갱킹을 위해서라도 필수로 찍었겠지만 7레벨로 찍기엔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 만약 추노해야할 적이 탱탱하다면 게걸과 함께 힘줄 끊기 특성으로 미는 것도 방법입니다. 굶주린 도끼는 사실상 솔우두를 위한 특성으로 저주맵 등에서 선택적으로 찍습니다.

        (2)

        대부분의 암살자가 적이 회피이동 점멸 등에 속수무책이지만 도살자의 경우 이것때문에 목표한 적을 확실하게 죽일수가 있습니다.

        (2)

        흉포한 돌진으로 더 확실하게 적을 끊어내거나 아니면 막기와 함께 기술 보호막을 찍습니다.

        (3)

        도살장 특성과 함께 공속 35%를 보장하는 특성입니다. 격분의 경우 좋은 특성이나 격분이 켜졌을 때 도살자의 낙인을 쓸 수 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공속 대신 차라리 이속을 줬으면 사기 특성이 됐을텐데 아쉽네요.

        (3)

        안그래도 무시무시한 평타에 추가 대미지 + 추노력을 더욱 상승시켜 줍니다.

        • 힘줄 끊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도살자의 낙인(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무자비한 돌진(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추노 및 한명 끊기 위주로 가는 도살자입니다.

        초반 운영

        기본적으로 딜갱을 생각하면 됩니다. 꼭 따지 않아도 e로 진입 평q평이면 상당한 딜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피를 챙기고 다음 라인으로 ㄱㄱ

        궁극기 습득 후

        한타시 한명 끊기 위주로 하면 되는데 보셔야 할 건 목표가 아닌 탱커 힐러입니다. 

        얘네들이 뭔가 스킬을 써버렸다! 하면 노리는 딜러에게 달려들고 스턴걸고 묶으면 끝납니다.

        20레벨 이후

        지리는 평딜로 다 패죽이면 됩니다. 스랄도 같은 500대 평딜을 쓸수 있지만 

        진입기와 자리에 묶는 스킬이 전무한 스랄은 활용하기가 어려운 반면

        도살자는 전신을 평타로 두드려 줄 수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용병이 중요한 맵의 경우 일단 25 스택을 쌓으면 바로 용병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매우 안정적으로 빠르게 캠프사냥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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