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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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진리의 노바 공략
- 작성자 | Bjshadow 작성일 | 2015-04-06 07:03:49 조회수 | 5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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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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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노바는 딜과 생존 위주로 해야합니다. 간혹 마나 부족하다고 마술사의 꿈을 찍거나 쿨타임떄문에 거리측정기를 찍는데 이건 무조건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7렙 특성에서 말하겟습니다.
- (4)
위력축적을 찍는분들이 많으신데 위력 축적 좋습니다. 다만.. 죽는상황이 나올수밖에 없는게 노바입니다. 한번 물리면 왠만하면 다죽을수 밖에 없기떄문입니다.그리고 후반가면 딜이 크겟지만 초중반에는 딜이 부족하는경우가 대반사입니다. 라인 돌아다니면서 암살해야하는 노바에겐 초반의 약간딜에대해서도 아쉽게 늦겨질수밖에 없기떄문에요.
- (3)
아까 1렙에 매복저격을 찎는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여기서 나옵니다. 대장갑 탄환을찍으면 기본공격이 2초에 가깝게 걸리죠 딜을 많이 나오고 평타가 스킬딜 맞먹습니다. qw스킬딜레이가 거의 비슷한데 처음에 스킬딜 풀콤보넣으시고 평타 짤짤이 넣다가 q스킬쿨 돌아오기 3초전에 살짝 전장을 이탈하고 은신들어오자마자 딜을 다시넣으면 그 시너지는 무시못합니다. 그래서 대장갑탄환을 추천드리고요.일발장전도 좋긴합니다. 다만 노바는 한번에 스킬넣고 무빙하는게 중요하기떄문에 중간중간 평타를 섞어 넣기가 참으로 까따로울수밖에 없기에 대장갑을찍는거고 만약 상대방에 막기 특성을 찍은사람이 2명이상 잇다면 일발장전을 추천드립니다.
- (2)
정밀타격은 팀과 시너지가 맞으면 사기적인 스킬이고 안맞더라고해도 추노하거나 튈떄 상대방에게 혐박같은 스킬입니다. 여기로 오지마 같은. 딜도좋고요
그에 비해 삼연발사격은 사거리도 제한이있고 무시할수잇는스킬이 많은지라 마나만 버리는경우도 잇고 저걸 다쏘는동안 못움직인다는 단점이있죠. 제라툴만 잇어도. 어휴ㅜ.
- (1)
치명적인 분신이 최고입니다. 왜냐하면대장갑 탄환을끼고 250프로 데미지에다가 25프로를 하면 60프로 조금 넘는데 히오스에선 그 캐릭의 딜이 맞는것만 보이고 공격력은 보이지가 않죠 그래서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기쉽죠. 애초에 대장갑탄환이 스킬같은 딜인데. 다만 딜이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게 단점이지만 .딜추가와 혼란스럽게 한다는점에서 강추입니다.
- (3)
13렙에 치명적 분신을찎엇는데 이걸안찍으면 섭섭하겟죠? 적어도 2명인것보다 3명일때 혼란스러움은 말을 할수가 없습니다.게다가 자기위치에다가 분신을쓰면 3명이 동시에 튀어나오는것처럼 보여서 진짜를 판별할수가 없죠 딜을 더나오는건 충분하고 이렇게 특성찍고 1대1로 딜러들이랑 만낫을떄 지는경우는 적습니다. 선빵딜을 다날린다는 가정하에.
- (3)
1순위는 되돌리기입니다. 그러면분신이 총 5마리를 뽑을수잇고 80프로 애들을 원큐로 보낼수가 있죠. 평타딜만 500프로로 들어갈테니까요 (1대1상황에서) 하지만 단점은 마나가 후달린다는겁니다. 이거한번쓰면 마나가 60프로 달아서 한타하고 집에가거나해야합니다. 근데 노바는 암살캐릭이라 공성하는데 많이 도움은안되니 좋다고생각하고
오래 계속한ㄷ타하고싶다 이러면 폭풍의 번개도 좋습니다. 생존기중에 짱짱맨이죠. 다만 이러면 한방딜을 포기해야하는게 단점이지만요.
마지막으로 정밀폭격은 끝까지 암살 다니겟다
하지만 팀에 약간도움이되기위해 정밀폭격으로
팀을 도와주면서암살다니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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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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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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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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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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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적으로 플레이할떄 암살을 한다는 마인드로 해야합니다. 앞에서 나대면안되요 뒤에서 몰래 나대야지 ㅎㅎ. 라인을 서지말고 왓다갓다하면서 딜러잇는 라인에 암살하러 다녀야합니다. 혼자서는 초반에 솔킬은 안되니까여.
초반에는 시야싸운에서 첫한타를 하면 뒤로 돌아가서
이떄는 할수잇는 방식이 여러가지입니다. 팀에 합쳐서 딜을 넣던지 쭉 암살을 가던지 전 팀에 합류해서 딜을 넣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상황은 케바케여서 암살이 좋을떄가 많더군요. 제플레이셩향이 한타성향이 좀 잇긴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20렙 노바는 왠만한 딜러보다 딜이나오고 순간dps는 왠만한 영웅들도 못따라오니 자신있게 암살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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