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도살자

새로나와서 어떤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꾸준히 플레이 해봤습니다.처음에는 잘 이해를 못했기에(지금도 아닐 수 있지만) 엄청 죽어댔습니다.하지만 경험이 쌓이다보니 덜 죽고 더 요령있게 딜링+탱킹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해보면서 느낀것들을 통해 써내려가는 공략이기에 가볍게 보시고 의견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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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새로운 영웅 도살자! 스스로 써보고 작성한 공략
작성자 | 버프안줄꺼야  작성일 | 2015-07-07 04:06:46  조회수 | 2308
도살자
고기 해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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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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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44.488250031301.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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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새로나와서 어떤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꾸준히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잘 이해를 못했기에(지금도 아닐 수 있지만) 엄청 죽어댔습니다.

하지만 경험이 쌓이다보니 덜 죽고 더 요령있게 딜링+탱킹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해보면서 느낀것들을 통해 써내려가는 공략이기에 가볍게 보시고 의견부탁합니다.

영웅 상성

    우서:일점사당하면 녹아버리는 도살자에게 즉석힐과 3초무적은 엄청난 딜량을 넣을 수 있게해줍니다.

     

    제이나:제이나의 감속효과는 뚜벅이 도살자에게 지속딜 여부를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제라툴:e발동후 제라툴의 공간감옥이 걸리면 풀린 후 이미 포지셔닝이 된 타겟을 향해 돌진하기때문에 바로 비명횡사하게 됩니다. 제라툴의 웜홀 역시 도살자를 바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티리엘:요즘 축성이 많이 보이던데 한타 시 진영을 보고 있다가 축성을 쓸 때 티리엘에게 w걸고 패면

    적 탱라인도 녹이면서 탱역할 까지 할 수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게걸: 슬로우를 보다 자주 걸어 추노에 용이합니다.
    한타시 평q평을 더 빨리 돌릴 수 있습니다.
    식탐:피관리에 유리합니다. 하지만 w,우물로 피관리가 가능하기에 잘 찍지않습니다.

    (2)

    추격:20초를 12초로 줄여줍니다. 뒤에서 더 설명.

    독살:딜이 살짝 아쉬울때 생각나는 특성.

    (3)

    평타가 엄청 강력한 도살자는 이 특성으로부터 나옵니다.

    (1)

    화로구이:e와 잘 연계하여 써주면 폭발적인 딜링이 가능합니다.
    양:짤라먹기 식의 운영이 계속될 때 갑니다. 잘 안찍습니다.

    (3)

    살점:적이 쭉뺄때에 걸어두면 적이 쭉 빼더라도 꾸준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튈 때도 좋습니다ㅎㅎ
    보호막:도살자는 순식간에 녹을 수 있습니다.
    적팀에 폭딜영웅(노바,제이나 등)이 있을때 가줍니다

    (2)

    이거 말고는 가본적 없습니다. 공속도 완전 꿀이고
    적팀입장에서 순삭시켜야하는 도살자가 cc를 금세풀고 달아나거나 흡혈하면서 딜링한다는건 엄청난 공포입니다.

    (4)

    폭번:도주기 없는 도살자에게 아주 좋은 특성입니다.
    궁과 연계해도 좋고 적 도주시에 그대로 따라가서 딜넣는 것도 좋습니다.
    지옥의 불길:주로 2~3탱일 때 갑니다. 앞라인도 녹일 수 있습니다. 또는 경기가 기울어서 죽는 각이 잘 안나올때 찍어 누를 수 있습니다.

    • 힘줄 끊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도살자의 낙인(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무자비한 돌진(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보분들의 특징 중 하나는 한타를 볼줄 모른다는 것 입니다.(물론 저도 높은 수준은 아니지만)

    한타를 빨리 끝낼필요는 없습니다. 주로 저등급분들이나 빠대에서의 한타를 보면 꽝 하고 끝나는 식입니다.

    이기려면 내가 스킬을 써서 상대를 죽이는 것보다 포지셔닝을 하면서 상태가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대처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괜히 탱커,힐러가 있는게 아니예요. 적 보인다고 e키고 바로들어가는 당신은 도살충...

    Q:평Q평이 됩니다. E로 박은후(살짝 딜레이가 있습니다.) 적쪽으로 무빙하면서 평q평을 넣읍시다.

    여의치않다면 E-Q평넣으세요. (Q자체 딜은 쌔지않습니다.)

    W:도살자가 가장 잘써야할 스킬이라고 생각듭니다. 도주기있는 적딜러한테 E로 붙자마자 쓰지마세요. 허무하게 죽을 수 있습니다. 전 보통 내가 평타 3대 이상정도는 때릴 수 있겠다 싶을때 씁니다(일반적으로 탱커가 되더군요)

    적 딜러한테 붙으면 딜러는 뒤로 빠지면서 포지션을 다시잡고 적앞라인이 나에게 붙는 현상이 자주생깁니다. 그 때 앞라인에 w를 걸고 피흡+딜링을 하고 아군의 뒷라인과 같이 적을 잡아내면 한타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E:도살자가 주로 갱킹을 다닐수 있게하는 스킬이죠. 범위도 크도 아군 호응만 있다면 라인전 시에 쉽게 적군을 잡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중 끊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잘 씹힐 수도 있고 달려가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 적이 너무 멀리갔다면 거의 다 와서 뚝 서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러면 바로 죽을 수 도 있으니 항상 신중히 씁시다.

    초반 운영


    4레벨에 추격을 줬는데 5:5또는 소규모 한타시에 8초의 차이는 엄청큽니다. 간보다가 e로 진입하여 딜링+어그로를

    하고 죽겠다싶어 아군의 도움을 받아 빠져나오면 적은 큰 손해를 본 것입니다. 그러다 상황봐서 다시 진입하여 상황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시 진입시에 적팀의 웬만한 cc기 딜링기는 이미 빠진상태이므로 더 확실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개인적으로 도살자는 매우 어려운 영웅이라 생각듭니다. 순식간에 녹을 수 있어 욕먹기 쉽상이죠.

    하지만 잘 쓰면 캠핑도 잘되고 딜링은 말할 것도 없고 탱킹(=어그로)도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바가 안좋다는게 여기있다고 봅니다. 노바는 맞으면 안되는 영웅입니다. 그럼 그 딜은 고스란히

    아군에게 집중되겠죠. 그래놓고 아군이 전멸했다고 팀탓하는 노바를 보면...(ㅂㄷㅂㄷ) 

    도살자가 맞고 있는동안 아군딜러는 더 안정적으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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