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도살자

특성수정 및 영상추가 되었습니다 # 추천하는데 돈 안듬... 제 공략은 폭딜트리가 아닙니다.딜계산 과 진입타이밍을 잘못잡으시면 별로이실수 있습니다. 도살자는 뚜벅이 챔프이며 생존기가 w 하나이기에 많은 연습과 센스를 필요로 하는 챔프 입니다.다만 기본성능 자체가 우월하기 때문에 잘 다루신다면 승리의 주역이 되실수 있습니다. 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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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살자 기본과 이해 (특성 변경 및 영상첨부 )
작성자 | 도살왕생고기  작성일 | 2015-07-12 01:21:23  조회수 | 22722  최종수정 | 2015-08-01 10:34:31
도살자
고기 해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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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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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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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44.488250031301.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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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특성수정 및 영상추가 되었습니다

 

# 추천하는데 돈 안듬...

 

제 공략은 폭딜트리가 아닙니다.

딜계산 과  진입타이밍을 잘못잡으시면 별로이실수 있습니다.

 

도살자는 뚜벅이 챔프이며 생존기가 w 하나이기에  많은 연습과  센스를 필요로 하는 챔프 입니다.

다만 기본성능 자체가 우월하기 때문에 잘 다루신다면 승리의 주역이 되실수 있습니다.

 

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영웅 상성

      도살자랑 상성 좋은 케릭의 특징

       

      1 . 특정케릭을 물어줄수있는 cc를 가진영웅

       티리엘   아서스    아눕나락     티란데      등...

       ( 티란데 스턴의  경우 라인전 소규모 교전에서 도살자 시너지가 좋습니다.) ( 힐도 한몫 )

       2 . 광역 이동불가 CC를 가진영웅

       타우렌 족장      / 아서스    / 말퓨리온 등...

       3 . 무적기 or 즉시회복기를 가진케릭

       우서   / 레가르  ) 

       상성이 안좋은 상대영웅

       CC 와 무적기를 보유한 모든영웅

       

      특히나 ...

        빛나래  요정 가루 (E)  변이 (W) 

      리 리  실명의 바람 (E) 

       

      우서  천상의 보호막 (R)

       

      는 도살자의 하드카운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4)

      식탐이 좋은이유
      초반에서 후반까지 신선한 고기에 의한 피수급..
      20렙기준 영웅처치시 350 정도 회복
      미니언 125 정도 회복
      ( 전장이탈없이 전투지속 및 피관리에 유리합니다.)
      --
      막기
      상대에 노바가 있을시 고려해볼만함

      (2)

      끊임없는 추격
      한타진입후 살아남을시 추노에 매우 도움이 되며
      한타후 소규모 교전에서 빛을 봅니다.
      ( 하나잡고 다음 목표물에 빠르게 진입가능 )
      ( 뚜벅이 도살자의 단점을 상쇄시켜줍니다...)
      --
      독살
      들어가면 하나는 무조건 따겠다 하는 마인드를
      가지셨으면 독살을 찍습니다. (순삭트리)

      (1)

      도살자Q는 쿨탐이 짧고 평캔이 가능합니다.
      증뎀50%은 도살장추가스텍으로 평5방을
      때려야 나올수있는 수치입니다.

      ( 도살장 안찍는이유는 아래 설명 )

      (2)

      트리가 변경 됬습니다.
      유저 상향평준화로 인해 화로구이보단
      어린양이 좀더 팀과의 시너지 밑 지속딜에 도움을
      줍니다.

      순삭트리시면 화로구이 찍으세요.

      (3)

      살점갈구
      이속30% 로 인해 1대 때릴꺼 2대때리고
      죽을꺼 뒤로 빠져살수있습니다.
      (무빙샷기준)
      ---
      기술보호막
      상대편에 법뻔뻔 + 기술위주 케릭이 다수포진
      되있고 진입시 포커싱이 자주 쏠리는경우 고려
      ---
      흉포한 돌진
      보조에 독살찍고 순삭트리타실려면 추천해드립니다.
      피통3천기준 450이니 쏠쏠한편입니다.

      (순삭트리)

      (2)

      격분
      공속40% 도 있지만 격분을 고르는 이유는
      CC 75% 때문임.

      --
      피의광란
      도살장과 시너지가 좋지만 도살장 안찍어도
      공속25% 데미지25% 오릅니다.
      ( 도살장 찍을시 공속 데미지 35% 증가 )

      (2)

      도축장
      캐리력을 상승 시켜줍니다. ( 밑에 영상첨부 )
      -
      나머지는 취향

      • 힘줄 끊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도살자의 낙인(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무자비한 돌진(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도살자 덕목 ( 특성보다 중요함 )

      1. 평 Q 평  -  평타캔슬

      2. 진입타이밍 과 포지션 - 도살자는 탱커가 아닙니다.

      3. 최대한 죽지않으며 무리는 하지말것

      4. W 낚시 ( 딸피의유혹 )

      초반 운영

       

      신선한 고기 (고유 능력)  +  도살자의 낙인 (W)  과 강력한 딜링으로 인해 1렙부터 라인전 최강자임

       빡세게 딜교해줍시다.

       (   는 모든스킬이 도살자 카운터입니다. (딜교보단 안정적운영 )

       7렙이후   잔혹한 일격 (Q) 에 의한 딜량상승 및 킬각이 자주보임.

       공성도 매우빨라지며 1:1은 더더욱 지기 힘들어짐.

       이때부터 평q평이 더욱 빛을 봅니다.

      다만 오브젝트 타이밍전에 무리없이 안정적으러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디.

      고기스텍을 잃어버리면 딜손실이 큽니다.

      궁극기 습득 후

       

      1 . 어린양 찍을시 ( 수정트리 )

       

      요근래 유저들 실력이 상향평준화 와 함께 도살자에 대해 대처가 유연해져 화로 구이로 플레이 하기엔

       많이 불안정해 졌습니다. 

      판수가 늘어나고 연구할수록 기존트리는 팀과의 시너지가 좋지 못하고 무빙샷을 위해 유일한

      생존기자  주력스킬인  도살자의 낙인 (W)  를 남발하게 되어 생존과 안정적인 플레이가 쉽지 않다고 보고

      어린양 트리를 타게 됬습니다.

       

      어린양은 적 근접케릭에게서 아군딜러 보호 및 적 영웅을 묶어 아군과 합공과 함께 딜함으로써

      팀플레이 기여도 상승 +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또한 20레벨쯤 400에 가까운 데미지도 줍니다 ( 화로 20기준 1천뎀 )

       

       

       

      2. 기존트리 

      진입각 타이밍 잘잡고 무자비한 돌진 (E) 로 물몸영웅에 돌진

        화로 구이 (R)  -  무자비한 돌진 (E)  - 평 힘줄 끊기 (Q)  - 평
      도살자의 낙인 (W) 는 가장 가까운 근딜에게 쓰는게 가장 이상적임..

        ( 도망가는 적에게 사용시 피수급에 제한을 받습니다. )

       너무 깊이 들어갔을경우 자신에게 붙는 근딜에게  도살자의 낙인 (W)  평 ㅌ 평 ㅌ

       피수급하며 뒤로 빠지면 됩니다.

       이후는 같습니다.

       맵잘보고 진입타이밍 잘 파악하고  평q평 잘쓰면 됩니다.

       

      추가정보 공략

        디아블로  아눕아락 소냐 는 체력 및 체력이 낮은편임 * 전사치곤 *

      한타시 진입각이 잘 안나고 상대편 딜탱이 깊이 들어오면서 딜러를 노리는

      상황이면 같이 후방에서 딜러와 함께 치셔도 무방합니다.

      ( 디아 아눕 소냐는 딜탱이기 체력이 낮아  금방죽이실수 있습니다 ) 

       

      --

       

      제 특성으로 플레이한 도살자 영상 입니다. 

       

       

       모바일 배려

       

      https://youtu.be/Gr-bmWZcMmI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도살자 특성에서 가장 갈리는 특성이자 논란인 두 특성입니다.

       

      잔혹한 일격 격분 

       도살장   피의 광란  

       

      취향차이가 있지만 격분을찍는 가장큰 이유가 있습니다.

      도살자가 죽는 경우는 대부분 4가지로 나뉩니다.

      1 . 진입타이밍이 너무 빠르거나 혹은 너무 깊이 들어가서 CC맞고 버둥거리다가 죽는경우

      2 . 제대로 진입했으나 CC맞고 버둥거리다가 죽는경우

      3 . CC맞고 버둥거리다가 죽는경우 

      4 . W 쓴 상대에게 우서가 무적을 걸어 피수급이 안되 죽는경우

                  

        

      뚜벅이 + 물몸인 도살자에게 CC는 유일한 약점이라면 약점임.

      그 약점은 커버해주는게 격분입니다.

      CC감소 75% 뿐만아니라 공속40% 도 상승함 ( 심지어 10초..)

      상대편이 싸우다보면 대충 도살자 딜량과 회복량 견적이 나옵니다.

      이정도면 할만하겠지 한 상태에서

      격분 터지면  CC감소시간 및 급상승하는  딜량 + 피흡때문에 감을 못잡고 죽어주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말하면 반박하는 분들은 피50% 이하로 안내려가면 의미 없는 특성 아니냐?

       

      또한 도살장과의 시너지에 의한 공속35%  딜량35% 증가에 의한 데미지 손해는 어떻게 매꾸냐?

       

      이에 몇가지 정리해드립니다.

       

      1 . 7렙 특성 도살장에 의해 증가되는 스텍에 증가하는 추가스텍은 10 임.

      즉 도살장 안찍어도 딜량25% 상승 합니다. 

      2 .   한 평타추가데미지 50%는 도살장으로 쌓은 추가스텍10 X 5 의 위력을

      4초에 한번씩 낼수있습니다.  

      또한 평캔에 의해 발동도 빠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말뚝딜 하기 힘든 도살자에게 큰 딜량상승을 가져다줍니다.

      13전까지 크게 체감이 안되는 도살장에 비해 잔혹한 일격의 메리트는 초반부터 크게 체감 됩니다.

      풀이하자면 도살장트리와는 다르게 초반부터 게임을 유리하게 유리하게 끌고 갈수있습니다.

      13이후 피의광란에 의한  공속35% 상승도 좋지만 상대가 제자리에 서서 맞아주지 않는이상

      무빙샷에 의존하게 되므로 공속과 상관없이 몇대 못때립니다.

      즉 말뚝딜 상황에서 빛을 보는 공속은 무빙샷시 재미보기가 힘듭니다.

      그에비해  는 무빙샷이 가능하며 평타추뎀50% 이 붙으므로 현실적으로 무빙을 시도하는 적에게는

      잔혹한일격이 효율성이 더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살장트리는   격분대신 을 찍기때문에

      상대조합에 cc가 많을시 급격하게 줄어버리는 생존력(피흡량)

      딜량 및 멀어져가는 목표물과 의 거리를 커버하지 못합니다.

       

       

       (수정)

      상대편 조합에 따라 cc가 부족할시에는 격분대신

          피의 광란 (고유 능력)  좋습니다.

      다만 여전히 도살장은 찍지 않습니다. 뎀증10% 공속10% 위해 추뎀50% 을 버리기는 아깝기 때문 입니다.

       

      예외적으로

      도살장 + 피의광분 찍은 도살자의  공성능력은 전문가를 상회함

      솔 우두 / 건물파괴 / 캠프정리 / 라인정리

      운영위주로 하시는분은  도살장 피의광란이 좀더 좋다고 판단됨.

      ( 전문가 처럼 플레이하시는분 )

       

       

       

      ------------

       

      마지막..

       

      AOS .의 기본은 안죽고 많이 상대를 죽이는게 가장 중요 합니다.

       

      무리하지말고 천천히 풀어가면 지는 게임도 이기는게 히오스 입니다.

       

      다급해 하시지마시고 천천히 상황을 보며 풀어가시기 바랍니다.

       

      ( ex . 까마귀 맵에서 오브젝트 타입에 상대가 7 10 13 16 20 을 먼저 찍으면 하나정도는 넘기고 다음턴을

        생각 해야 됩니다. 이 상황에서 오브젝트도 뺏기고 상대에게 킬을 주면 돌이킬수없는 상황이 옵니다. )

       

      ( ex . 광산에서 큰해골 싸움에서 밀리겠다 싶으시면 교전을 피하고 상대공성 중앙투사캠프를 먹는다는등..)

       

      감사합니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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