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레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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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레이너 하시는분들 무턱대고 히페리온좀 찍지 마세요
- 작성자 | 윈터세라프 작성일 | 2015-07-14 13:25:57 조회수 | 7567 최종수정 | 2015-07-14 14:3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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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반란군 사령관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50 3.0195 500 3 98 2 1.25 4.8398 - 1
- 2
- 3
- 4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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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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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상대진영에 강력한 암살영웅이 있고 생존이 힘들겠다 하시면 조금만 더(확실히 생존력이 올라갑니다)
컨으로 승부보겠다. 맘놓고 딜할 것 같은 조합이다
하시면 명사수
맵에 따라 스택쌓기 힘들다면 조금만 더 특성이 절대 나쁜게 아닙니다. 힐량 많이 상승하고, 초반에 약한 레이너의 생존력을 급상승 시켜줍니다.
레이너가 예상외로 잘버틴다면, 상대방은 당황하게 되겠죠?
죽어야 될게 죽지않게 되버리면? 상대방은 그만큼의 딜로스와 손해를 고스란히 보는겁니다.
초반 운영에 중점을 두시겠다면,
특공대 고용 + 흡혈 공격 트리로 라인전에 중점을 둬도 좋습니다. 단 상대에 강력한 암살자가 있다면 라인 잘미는 힐러랑 같이 미세요.
- (3)
안전하게 하겠다. 교전이 끝난 후에도 피관리를 하면서 오브젝트나 타워철거를 하며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면서 길게 보겠다 하시면 흡혈 공격.
초반 용병고용과 타워철거, 라인전에 중점을 두겠다면
특공대 고용 + 흡혈 공격 조합도 괜찮습니다.
단, 상대에 강력한 암살자가 없거나 있어도 살 수 있을것 같을 때만.
딜량에 집중하시려면 탄환.
- (2)
레이너.. 사실상 주류 아닙니다. 그 한계를 돌파하려면 천공 탄환 특성을 마스터하기전까지 버틸 궁극기가 필요합니다.
밴쉬는 레이너의 한타 지속성과 딜량을 대폭 상승 시켜줍니다.
(밴쉬는 조종도 가능하고 적군이 10렙대에 밴쉬를 순삭시키기란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에요)
왜?! 제이나 물정령은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유독
레이너의 밴쉬는 과소평가를 받을까요?!
레이너 절대 주류 아니에요. 초반 약한 레이너의 한계를 돌파하려면 히든카드 밴쉬가 꼭 필요합니다.
★소규모 교전이 특히 자주 일어나는 맵에서는
절대로 히페리온 찍지마세요. 궁극기 없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밴쉬를 찍게 된다면? 초반 약한 레이너의 단점을 강하게 보완할 수 있고, 거의 모든 교전에서 궁키고 싸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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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공 탄환(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9초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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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격려(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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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드레날린 촉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45초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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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레이너는 초반에 암살 영웅에게서 살아남는게 중요합니다. 항상 맵을 주시하시고 제라툴같은 암살자에게 당하지않게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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