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도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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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도살자 알파에서 오메가
- 작성자 | 부앜 작성일 | 2015-07-15 01:58:21 조회수 | 2338 최종수정 | 2015-07-15 05:3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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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자고기 해체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154 4.4882 500 3 130 1.5 1.11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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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1. 적 영웅 상성
2. 캐릭터 탐구
3. 플레이 유형
1. 큐살자
2. 평살자
3. 궁살자
영웅 상성
도살자는 솔로라인에서 꿀릴게 없는 챔프입니다.
그래서 여기선 솔로라인시 상대영웅에대한 팁을 제시합니다.
큐살자에게는 편한 상대입니다.
평살자의 경우 포탑만 꾸준히 제거해 주신다면 쉽습니다. 20렙 로보고블린도 쉽게 잡습니다.
길잃은바이킹
계륵입니다. 잡기위해 어느정도 노력이 필요하고 잡아도 중첩3이외는 큰 장점이 없습니다.
큐살자 평살자의 경우 FM대로 싸워주시고
궁살자의 경우 애매합니다. 궁을 넣어도 바이킹이 다시 나오기 때문에
의례적으로 지옥의 불길을 고려해봅니다.
나지보
편하지만은 않은 상대입니다.
나지보의 좀비벽 실수를 기대하며 라인전을 하셔도 되며 라인전 자체가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궁극기를 배운 이후
큐살자와 평살자의 경우 어린양을 이용하여 암살하더라도 덩치가 남아있게 됩니다. 덩치에게 이감걸고 빠집시다.
궁살자의 경우는 쉽습니다. 전장이탈하시면 됩니다.
노바
라인전에서 급습을 당하실 경우 살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면 도망치시고
그렇지 않을 경우 호응하던 라인전 상대에게 낙인을 박고 싸워주시면 됩니다.
제라툴 및 노바가 쿨기를 다 돌리는 동안 낙인으로 생존하게 된다면
편하게 샘물혹은 복귀 하시면 됩니다.
분신에게 돌진만 안하시면 상대적으로 후반에도 쉽게 해결되는 캐릭터입니다.
누더기 무라딘 아서스 요한나 정예타우렌 디아블로 첸
누더기에게 끌려가게 된다면 낙인을 넣고 발악해주시면 됩니다.
누더기의 뜯어먹기보다 더 강렬한 피흡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심하셔야되는건 잡아먹기를 배운 누더기입니다. 낙인 디버프가 남아있는 동안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큐살자와 평살자 모두 어린양을 최대한 아껴주시면 됩니다.
궁살자의 경우 궁으로 당연히 암살이 않됩니다. 그냥 무시하고 적딜힐러를 노립시다.
모든 탱커는 도살자의 장난감입니다.
돌진, 스턴, 이불, 실명, 넉백을 쓰건말건 피교환하세요. 적팀에 노바와 제라툴이 있는지만 확인합시다.
갱호응은 좋기 때문에 조심만 하시면 됩니다. 게속 괴롭혀 집에 보내세요.
도살자 일리단
라인전에서 만날 경우 기본 전략은 상대 낙인을 먼저 뽑고
낙인 디버프 동안 도망치시다가 1~2초 남았을때 돌진
낙인을 걸고 반격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죽여서 신선한 고기 중첩을 줄여줍시다.
큐살자, 평살자의 경우 한타시 아군에게 낙인이 생기는 것을 확인하면
우선적으로 돌진을 걸고 딜로스를 만들어 줍시다.
일리단은 생각외로 어렵지 않습니다.
돌진은 아껴두셧다가 들어오는 일리단에게 평타공격
회피를 쓴다면 바로 돌진을 걸고 낙인을 걸고 싸우시면 됩니다.
원거리에서 일리단에게 돌진은 고심해야됩니다.
탈태로 돌진을 씹을 수 있습니다.
레이너 타이커스
천공탄황를 뺏다면 돌진해서 피교환을 해줍니다.
큐살자와 평살자의 경우 후반한타시 잡기 애매해 집니다.
천공탄환 최대 3발은 어린양을 걸더라도 한대도 몼때릴 가능성이 농후해집니다.
조심합시다.
타이커스는 돌진기와 넉백기가 있습니다. 고려하고 돌진과 낙인을 사용 해야합니다.
머키
상대방에게 머키가 있다면 그쪽 라인으로 위치를 이동하겟다고 팀원에게 말합니다.
꾸준히 라인을 밀 수밖에 없는 머키는 도살자에게 좋은 3중첩 식량입니다.
빠르게 중첩을 쌓고 계속 죽이는 것만으로도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태사다르와 마찮가지로 돌진중 무적기를 사용하면 그자리에서 돌진을 멈춤니다. 유의하세요
큐살자와 평살자는 후반 문어발휘감기를 배운 머키는 조심해야합니다. 대부분 콤보한방으로
원킬 가능하지만 미친척하고 달려드는 머키에게 낙인 및 어린양은 소중한 스킬입니다.
어린양을 아끼고 돌진과 큐만으로 잡아줍시다.
발라 폴스타트 실바나스
탈출기가 있는 원딜러 들입니다.
라인전에서 식탐으로 돌격병처치하다가 딜기가 나오면 피교환을 해봅시다
탈출기를 사용하면 돌진 및 낙인으로 샘물 혹은 집으로 보내버리면 됩니다.
상대방이 방심한다면 의외로 라인전 쉽습니다.
큐살자와 평살자의 경우 어린양을 배우게 된다면 궁극기 쿨마다 홀로 다니는 저 영웅들을 계속 죽여주시면 됩니다.
같이 죽더라도 이득입니다. 개이득까진 아니지만 ...
스랄 소냐
근딜러는 모두 도살자의 밥입니다.
괴롭혀주세요.
스랄이 질풍으로 달려든다면 바로 같이 낙인켜주시고
소냐가 소용돌이를 돈다면 바로 돌진 씁시다.
쓰랄이 앞이라면 커다란 도끼 (Q)
소냐가 앞이라면 끊임없는 추격 (E)
이걸 추천합니다.
노답들
빛나래
변이로 낙인을 소모시키고 낙인대상자를 요정가루로 또 낙인을 무효화하는
악당입니다. 정신나간 척하고 에메랄드 바람찍은 빛나래는 도살자의 정신을 황폐하게 만듭니다.
아눕아락
난감하기 그지 없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쉽지만
한타로 넘어가게 되면 큐살자와 평살자에겐 지옥입니다.
2개의 CC기는 도살자에게 죽음을 선사합니다.
이때는 적탱을 노린다는 생각보단
전장에서 후퇴하시고 말타고 적딜힐러 뒤로 돌아가시는게 백번 낫습니다.
태사다르
라인전에서 만나게 되면 어려운 상대는 아닙니다.
하지만 죽일 수 없다는 것은 아셔야됩니다.
최대 2번 나오는 차원이동과
돌진을 막아버리는 역장
딸 수 없는 열매이니 포기하시면 됩니다.
해머 상사
넉백기와 벽생성 긴 사거리
시즈모드라고 돌진하셧다가 피봅니다.
큐살자나 평살자 찍지 말고 궁살자로 갑시다.
자가라
궁극기 외에는 도살자에게 어려움이 없어보이는 상대지만
라인전에서 꾸준히 들어오는 소환수에게 답도없이 속수무책 당하기만 합니다.
절대적으로 자리를 옮깁시다. 라인전에서도, 궁극기를 배워서도, 한타에서도
답이 없습니다.
제라툴
갱오는 제라툴은 노바와 같이 대처하면 되지만
문제는 후반 공허의 감옥을 배운 제라툴입니다.
큐살자 평살자의 어린양을 무효화 시키고
궁살자의 돌진을 정지시켜서 적군에게 궁이 안터지겟금 만드는 녀석입니다.
공허의 감옥을 어떻게 빼느냐가 한타와 게임의 승리를 만듭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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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힘줄 끊기(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4초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 도살자의 낙인(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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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비한 돌진(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캐릭터 이해
도살자는 근접 암살자로 분류되었지만
기존의 암살들과는 다르게 운영해야하는 전형적인 유리대포입니다.
은신이 있는 것도 아니고 피흡할 수 있는 스킬의 쿨이 짤지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단히 약한 몸을 가지고 있기에 적잖이 죽게 되며
그로인해 종합창에 적은 딜을 유지할 경우도 많습니다.
평타위주의 도살자나, 궁극기를 이용한 도살자 두개다 모두 훌륭하기에
맵과 상대방을 보고 플레이 방법을 선택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힘줄 끊기 (Q)
평캔 및 이감을 위해 사용되며
큐살자에겐 딜을 뽑기위한 수단으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1렙특성에 개걸을 찍지 않으면 마나가 적잖이 소모되니
큐살자가 아니라면 낙인과 돌진을 쓸 수 있는 마나를 염두하고 플레이해야됩니다.
도살자의 낙인 (W)
평타가 강력하긴 하지만
그 평타를 유지할 수 있는 몸이 안되기때문에
낙인 스킬의 유무가 도살자의 딜러로써의 1인분을 판단합니다.
무자비한 돌진 (E)
돌진은 저지불가 상태로 빠르게 적에게 돌진하긴 하지만
장애물의 영향을 받고 달려가며, 도중에 데미지는 모두 받고 심지어 쓰기전 시전시간이 있기에 유리몸인
도살자에게 많은 생각을 하고 쓰셔야 될 스킬입니다.
화로 구이 (R)
굉장한 데미지를 가지는 궁극기입니다. 궁살자의 주된 딜이기도 하며
큐살자나 평살자도 특성을 찍어 2번 터트리며
앞라인의 탱을 죽이기에 좋은 스킬입니다.
도살장의 어린 양 (R)
홀로 다니는 적딜힐러를 암살하기에 좋은 궁극기입니다.
한타에서는 적 딜힐러 라인에 쓰거나 특성을 찍어 적전체를 묶으며
광역뎀을 넣는데 보조할 수 있습니다.
Q 큐살자
기본 플레이
큐 스킬을 이용하여 끊임없는 이감과 딜로 승부하는 도살자 입니다.게걸 (Q) 커다란 도끼 (Q) 잔혹한 일격 (Q)
도살장의 어린 양 (R) 마비의 강타 (Q) 폭풍의 번개
특성으로 1:1 및 소규모 전투에서 큰힘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딜을 뽑기도 어렵고 운영되 굉장히 고된 도살자로
도살자 최고의 특성 식탐을 마나 및 쿨감이득을 보기위해 찍을 수 없으며
유리몸인 도살자가 끊임없이 싸움을 지속하기에는 굉장한 애로사항이 꽃핍니다.
추천하는 플레이 방식은 아니기에 이하의 공략은 간단히 서술합니다.
초반 운영
4렙 이전 까지는 욕심을 부리지 않으며 돌격병에게 Q를 난사하며 버팁니다.상대 영웅과 딜교환은 최대한 자제하며 킬각이 나올경우에만 돌진을 이용하여 킬을 따냅니다.
최대한 자신의 피를 빼지 말고 플레이 하시면서 체력이 빠졋을 경우 우물및 귀한을 통해 회복합니다.
W 및 E 를 사용하시면 마나가 부족합니다.
절대적으로 양념만 하는 역할이라고 인지하시고 플레이 합니다.
4렙이후에도 하는 역할을 달라지지 않습니다. 이젠 원거리 돌격병과 영웅에게도 Q를 난사할 수 있다는
것 외에는 이전과 똑같이 플레이 합니다.
7렙 부터는 약간 플레이 비중이 늘어납니다.
7렙 부터는 약간 플레이 비중이 늘어납니다.
평타를 섞어 줍시다. 체감상 큰 DPS 상승이 느껴지지만 절대적으로 조심합니다.
W와 E를 쓰다보면 마나부족에 허덕이는 자신을 보게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한타 시 적 딜러를 잡는게 아니고 적 탱라인부터 녹입니다. W낙인과 함께 적탱을 두들기고 낙인이 끝나면 잠시 뒤로 빠지며 돌진의 스턴과 궁극기의 이동불가를 이용해
적탱이 아군 딜러를 괴롭히는것을 방해합니다.
한타가 종료되고 승리했다면 도망치는 적 딜러 및 힐러에게 어린양을 써주시고 잡아주시면 됩니다.
홀로 다니는 영웅이 있다면
돌진 어린양을 이용해 암살해 주시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13렙과 16렙에는 적들의 동태에 따라 특성을 찍어주시고이전과 동일하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역할을 꼭 잊지말고 아군 딜러 및 힐러를 노리는 적을 물어주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사용하기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죽지 않는게 최고의 목적으로 숙달되시면 TAB창에 누적데미지량은 최고치를 찍을 수 있지만
도살자로써 역할 및 경기진행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존재가 될 수 없습니다....
다른 도살자 하세요.
W 평살자
기본 플레이
식탐 (고유 능력) 커다란 도끼 (Q) 도살장 (고유 능력)
도살장의 어린 양 (R) 흉포한 돌진 (E) 피의 광란 (고유 능력) 폭풍의 번개
를 이용 평타로 적에게 막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절대적으로 선집입 하지 않고 적군 CC기가 빠진것을 확인하고 진입하며
상대방에게 건 낙인 디버프를 주시하며 딜을 넣습니다.
상대의 낙인 디버프가 사라지면 후퇴해서 Q로 이감과 E스턴을 지원해주며
자신의 체력 및 낙인 쿨을 보며 공격적으로 움직입니다.
한타시 적 앞 라인의 영웅부터 딜을 넣어야되며 목적은 적 영웅과 힐러의 생존기를 뽑아내는것에 주력합니다.
지형상 후퇴할 위치가 안보인다면 낙인대상자에게 끊임 없이 딜을 넣으며 죽어주시면 됩니다.
E로 진입하지 않고 큐와 뚜벅뚜벅으로 진입. 자신의 체력및 CC기 확인후 낙인을 사용하시고
도망가는 적에게 돌진을 넣어주시고 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초반 운영
거의 모든 맵의 첫 오브젝트 싸움의 향방은 식탐 25중첩을 쌓을 쯤 시작됩니다. 식탐으로 체력을 회복하며 중첩쌓는것을 중점적으로 플레이 해줍니다.
적이 근딜 및 탱라인이라면 딜교환을 꾸준히 해주며 킬보다는 상대방이 우물쿨을 돌리게끔 해줍니다.
첫 오브젝트 싸움에서 최대한 죽지 않으며 낙인을 이용한 평딜로 꾸준히 딜을 넣어줍니다.
도살장을 찍게되면 게임이 한결 수월해집니다. 풀중첩에 사망하게되면 18중첩으로 부활하며
라인에 한번만 몸을 담궈도 25중첩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큐살자와 같이 홀로 다니는 적에게 도살장의 어린 양을 이용하여 뚜드려 잡아주시거나한타시 아군 딜힐러에게 붙는 적을 공격하시며 적딜힐라인에 도살장의 어린 양을 이용
방해해주시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아군에게 캘타스 머키 제이나 폴스타트 노바
등등이 있다면 도축장을 찍어서 최대한 캐릭들을 모아줍니다.
그렇지 않을경우 폭풍의 번개를 찍어 생존용 도주및 적사살용 추노에 용이하게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무자비한 돌진 (E) 도살장의 어린 양 (R) 힘줄 끊기 (Q) 도살자의 낙인 (W)
평타딜러로 낙인의 사용유무에 따라 강력한 딜러가 될 수도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한심한 딜러가 될 수가 있습니다. 상대 CC를 최대한 보고 싸워야 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플레이는 한타전에 적 딜러나 힐러를 어린양을 이용해 암살해주고 싸우는 것입니다.
성장의 정도와 궁극기 유무에 따라 2:1 도 가능하니 (2명다 잡는게 아니라 2명이 덤비더라도 적 영웅하나와 동귀어진)
최대한 궁극기를 이용하여 암살하도록 합시다.
절대적으로 다음 딜러에게는 암살을 노리지 않습니다.
태사다르
최고의 카운터 캐릭입니다. 무적사용시 낙인은 물론 어린양 역시 무효화됩니다.
자가라 제라툴
이 캐릭들은 궁극기로 어린양을 무효화 시킬뿐만 아니라 낙인 디버프 역시 무용지물로 만듭니다.
포기하세요
위 캐릭들은 잡기 어렵습니다. 다른 영웅을 노리세요.
궁살자
기본 플레이
화로 구이의 막강한 화력을 이용 적 딜러 및 힐러진에게 순간적인 데미지를 넣어힐이 들어갈 새도 없이, 끔살 시키는 방법입니다.
의외로 활용도가 높으며 꾸준한 오브젝트 싸움이 있는 맵의 경우 상당한 효율을 보여줍니다.
유연한 플레이 방식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위의 두캐릭의 특성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방식을 사용하셔도
충분히 강함을 느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꾸준히 많은 딜을 넣는 캐릭이 아니고
순간 DPS가 높은 캐릭으로 상태창의 딜을 보고 좌절하지마시고
카미가제로 2이상 잡았다면 충분히 만족하셔도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특성입니다.
식탐 (고유 능력) 끊임없는 추격 (E) 잔혹한 일격 (Q)
화로 구이 (R) 흉포한 돌진 (E) 폭풍의 번개
초반 운영
초반 평살자와 같이 운영해주시면 됩니다.
7레벨 특성 잔혹한 일격 (Q) 도살장 (고유 능력) 중 하나를 적 영웅을 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순간 누킹으로 적하는 꼭 죽여야한다고 생각하시면 잔혹한 일격을
평범하다면 도살장을 찍어서 궁이후 끝나지 않은 한타에서 딜에 도움을 주게끔 도살장을 찍으시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무자비한 돌진은 지형에 따라 돌진합니다. 지형없는 개활지라면 최대 사거리에서 화로 구이를 시전하고 무자비한 돌진을 사용하시면
돌진하고 궁극기가 터집니다. 돌진 걸린 영웅이 뒤로 회필 경우도 충분히 고려하여 궁극기를 사용합니다.
20레벨 이후
폭풍의 번개를 배우게 되면 좀 더 유연하게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돌진 후 최대한 많은 적에게 궁극기가 맞게끔 사용해 주세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최고의 전투는 한타 중반부에 적 딜힐러에게 돌진하는 겁니다.
적이 체력을 채우기도 전에 압살 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꼭 싸울 수 밖에 없는 오브젝트가 있는 맵에서 유리합니다.
용의 둥지. 하늘사원, 영원의 전쟁터에서 큰 힘을 발휘합니다.
반드시 사용전 자신과 타겟팅 영웅 사이에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해야됩니다.
궁극기가 꼭 적에게 적중되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캐릭의 경우 조심해야합니다.
나지보 태사다르 해머 상사의 경우 장애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고려하여 싸우셔야합니다.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은 도살자의 무자비한 돌진을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적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을 보고 난 뒤 진입해 줍시다.
특성 첨부 설명
고기 저미기 (Q)
많이 쓰진 않았던 스킬입니다. 이걸로 돌격병을 죽이면 3중첩 들이 쏟아지긴 하는데
식탐이 너무 오버스펙이기에...
끊임없는 추격 (E)
활용도가 제법 있는 특성입니다. 사실 4레벨 특성에선 커다란 도끼를 많이 쓰긴 하지만
끊임없는 추격역시 매우 좋은 특성 중 하나입니다. 한타 후 추노에도 쓰기 좋고
돌진 후 암살 후 돌격병이나 캠프 몬스터에게 사용 도주할 수 있습니다.
독살
너프 후 많이 쓰이진 않지만 초반 라인전에서 우위를 정해야 한다면
고려해 볼 만한 특성입니다. 딜교환과 체력수급이 좋은 도살자는 상대에게 귀환과 샘물을
강요할 경우가 많기에 킬을 만들어 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후반 평살자와 큐살자도 어린양 이후 CC기를 맞아서 생긴 딜로스를 보충해 줍니다.
굶주린 도끼 (W)
저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특성입니다. 암살시에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한타시에 영향을 많이 주는 스킬인데, 싸우다보면 적이 낙인이 걸린채로 싸우주지 않는 경우도 많고
CC에 걸려 낙인을 충분히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최후의 공격 (E)
궁살자와 호흡이 맞을것 같지만 의외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없어도 무방하다는게 맞는 표현인데요. 궁살자를 자주 하다보면 상대거리와
내가 사용해야될 궁극기 타이밍이 생기는데 이 특성은 오히려 계산에 혼동을 줍니다.
또한 상대방이 돌진한다는 표식이 뜨면 아군쪽으로 후퇴하게 되는데 더 먼 거리에서 돌진을 한다는건
더 많이 도망갈 시간을 주기에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불타는 분노
도살자는 라인정리할 때도 적영웅에 딜을 넣을때도 딜이 모잘르지 않습니다.....
흉포한 돌진 (E)
좋은 특성입니다. 현재 생명력의 15%. 궁살자와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냅니다.
살점 갈구 (W)
평살자와 큐살자에게 나쁘지 않은 특성입니다만 잘 쓰기가 쉽지 않은 기술입니다.
어린양을 찍어 암살하는 도살자에게는 큰 중요도를 가지지 못하는 특성이며
한타시에는 이속 증가를 받더라도 어차피 때릴 수 있는 수는 제한 적이기에 도망쳣기 때문에 한대를
아쉽게 못 때렷다는 적은 편입니다.
(물론 한타시 딜힐러를 물 수 밖에 없다면 쓸 법도 하지만 어차피 돌진한면 CC기 한무대기가 들어옵니다)
낙인을 쓰고나서 도주의 용으로도 약간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초반에 이 특성이 있었다면 갱이 왔을시 후퇴하면서 평타를 섞어서 피흡하며 안전하게 도망칠 수 있겟지만
배우는 레벨이 레벨인지라 한타 위주이고, 한타 대패 후 낙인 쓰고 도망간다는 것은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도살자가 남을때 까지 한타의 패배가 그려지긴 쉽지 않습니다.
기술 보호막
제가 큐살자와 평살자 할 떄 사용하는 특성입니다.
계륵이지만 이거말곤 크게 좋다고 생각되는게 없어서...
마비의 강타 (Q)
큐살자에게 꿀 특성입니다. 이감 지속 증가에 감속효과가 유지된다는 것은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격분
제가 자주 사용하는 특성입니다. CC기에 속수무책인 도살자는 상대 논타겟을 다 피할 수도 없고
낙인시에는 공격에 집중 할 수밖에없기에 이 격분이 도움이 될 때가 많습니다.
한타 승리후 철거시에 고의적으로 피를 깍아서 공속 40퍼센트를 얻은 후
식탐으로 체력회복하는 방법도 매우 좋습니다.
지옥의 불길 (R)
궁살자가 보통 화로구이로 한타의 대승을 이끌거나 혹은 적중시키지 못해 패배하게 되는데
레가르와 티리엘 우서등 영웅이 있다면 매우 좋은 특성이 됩니다.
물론 큐살자와 평살자도 탱라인을 녹이면서 하겟다면 좋은 특성이 됩니다. 2000의 데미지는 적지 않으니깐요.
도축장 (R)
아군에 광역딜이 많다면 이보다 더 좋은 특성은 없습니다.
딜은 충분하다 싶으시면 도축장을 찍어 아군 딜러에게 도움을 주시면 되겟습니다.
시공의 칼날
의외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힘줄끊기는 쿨이 짧고, 신선한고기의 공격력 중첩의 효과로도 충분히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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