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서스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1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특성의 이해
- 작성자 | 전투적인몸매 작성일 | 2015-07-18 07:03:22 조회수 | 3376 최종수정 | 2015-07-18 07:06:02
-
아서스리치 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속박,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860 5.957 500 3 95 2 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대부분 재생전문가를 찍으시고 저 또한 그러합니다만..
다른 탱커들은 재생전문가 찍으면 치유효과 증가 특성과 시너지가 나거나, 도주기가 있어서 피를 좀 회복하고 올 수가 있는데 아서스는 그런게 없습니다.
탱중에서 가장 재생전문가가 안좋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그렇다고 다른게 확실히 더 좋다 이런게 없습니다.
막기를 고르시면 라인전 딜교환때 이득보는 느낌은 나지만 한타에서 달라지는건 없고요, 끝없는 굶주림 찍으면 마나가 조금 더 차고 자힐 하면 이득이 아닐까? 해서 몇번 찍어봤는데 마나 조금 더 차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만 그렇다고 좋은건 아니고... 취향대로 하세요.
- (1)
대세는 파괴입니다.
파괴를 선택하면 한파 걸린 상대 딜러에게 평D가 들어갈때 와 이거 탱맞냐 생각보다 딜이 좋네 이런 느낌을 분명 줍니다. 하지만 계속 해보면 분명 장단점이 있습니다. 내가 느끼는 딜상승은 꽤 큰데, 다른 특성가도 게임 끝날때 딜량확인해보면 큰 차이는 안납니다.
아서스 딜 대부분은 서리폭풍에서 나오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우월함도 좋습니다.
아서스 해보시면 딜은 분명 생각보다 좋다..
하지만 탱은 분명 구리다 생각이 듭니다.
초반 오브젝트 잡을때 피가 쭉쭉 빠집니다.
이래서 오브젝트 타이밍에도 힐러 오나안오나 눈치보게 될때가 많은데요,
우월함을 찍으시면 7렙때부터 솔우두가 가능해집니다.
4렙만 되도 딜러 한명과 우두가 가능합니다.
우월함 가면 영웅 딜을 줄여주는게 아닙니다만
포탑이나 소환수 딜을 줄여주며 우물 먹을일도 줄어들므로 확실히 단단해집니다.
얼어붙은 황무지를 가면 아서스의 고질병인 마나부족이 해소됩니다.
마나 신경 안쓰다 한타 도중에 마나오링나는 경험 종종 하십니다. 이런 일을 방지해줍니다.
- (1)
룬전환이 대세입니다.
도망갈때 도움 안되는게 흠입니다만..
4렙 우월함과 맞물려 솔우두가 가능해집니다.
전 가끔 아서스를 탱이 아닌 가즈로처럼 운영할때가 있는데요 상대가 아서스 안보인다고 오브젝트 체크하는 일은 거의 없으므로 잘 먹힙니다.
절멸은 찍지마세요. 범위가 너무 작습니다.
냉기의 일격은 종종 가는데 좋습니다.
죽음의 손길은 아서스가 실바나스 뺨치는 라인 클리어 능력을 보여주게 됩니다만... 끝없는 굶주림, 얼어붙은 황무지를 가서 마나부족을 방지합시다.. 이러면 서리한든 머키가 됩니다..
일반겜할때 탱딜힐 다 있으면 픽하면서 님들 머서스 보여드림 하면서 예능삼아 한번 해보세요.
근데 은근히 좋은거 같기도;;
- (1)
사자의군대를 자주 하시는데 상대가 무라딘이나 타우렌일때 구울 아얘 못먹거나 하나 먹고 죽은 경험 꽤 있으실겁니다. 그렇다고 딜 상승이 체감되는건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사자의군대 잘 안갑니다.
신드라고사는 처음엔 안쓰다가 까마귀지도의 좁은골목에서 한타 대박나면서 알게 됐는데요,
일단 아서스에게 이니시 능력이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대 진영이 아직 안갖춰줬다, 또는 슬로우 걸어주면 우리편 딜 넣기가 아주 좋아지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까?
또한 오브젝트와 상대타워밀때, 아니면 머서스 할때도 써주세요. 까마귀 저주 걸린거나 다름없습니다.
그리고 신드라고사할때는 우리가 유리할때 이니시열거나, 상대 딜로스를 유발할때가 많아서 오히려 덜죽는거 같아요.
사자의군대 쓰면 제가 프리딜 당하는 기분이 듭니다;
- (2)
상대 제이나 켈타스일때 기술보호막
무라딘이면 불굴
하지만 대세는 매서운 추위지요.
태사다르 할때 든 생각인데
아서스는 한타 내내 슬로우되는 사이오닉 스톰을 달고 다니는 녀석입니다.
이긴 겜 보면 아서스 딜량이 딜러 뺨치는거 볼 수 있는데 매서운 추위가 가장 큰 딜상승의 요인이 아닐까 싶어요.
서리의 흔적은 이런 애들에 비하면 찍을게 못됩니다.
- (4)
서리한이 포식한다는 생존신경 덜 써도 되겠다, 그리고 상대 딜러 물기가 좀 편하다 싶을때 좋습니다. 딜상승도 있지만 마나수급이 조금 더 됩니다.
영원의 고리는 정말 구립니다. 자힐상승을 기대했으나.. 찍지 마세요.
죽음의선물은 내 체력이 없을때 상대에게 데스코일 데미지가 크게 박히는 너죽고 나죽자 스킬인데요 내가 반피일때 썼더니 데미지가 16렙기준 800인가.. 들어갑니다.
영혼의 맞다이할때 짜릿한 역전이 나오긴 합니다만.. 전 자힐하는게 습관이 되서..
탱이면 대부분 돌가죽가주세요.
-
- 죽음의 고리(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9초대상 적에게 171의 피해를 줍니다.
자신에게 사용하면 27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울부짖는 한파(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1.2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71의 피해를 줍니다.
-
- 서리 폭풍(E)
- 마나: 초당 13주위 적들에게 초당 42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초당 10% 감소시켜 최대 40% 감소시킵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공격 속도가 초당 10% 감소하여 최대 4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서리한이 굶주렸다(D)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여 103의 추가 피해를 주고 30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