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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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노바
- 작성자 | 에바인 작성일 | 2015-07-20 11:05:49 조회수 | 1981 최종수정 | 2015-07-20 20: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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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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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둘중 하나 갈리는데
첫타에 250%데미지냐 스킬과 조합해서 추가 80%딜이냐 차이임. 스킬 두번 돌리고 평타 한대씩만 쳐도 그쪽이 더 이익이긴하지만 순식간에 치고 빠지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전 별로 이특성은 자주 안탐.
- (2)
무조건 삼연발만 찍는 충들이 많은데 상대 조합보고 찍자 좀. 상대에 우서가 있다거나 테사다같은애들한테 막 삼연발 날리는데 쿨도 길어서 한번 잘못날리면 엄청난 손해보는게 삼연발임
차라리 쿨도 짧은 정밀타격으로 어군 cc기에 연계해서 광역기 쓰는게 더 나음 데미지도 광역기임에도 상당하고..
- (3)
13렙 특성과 연계해서 이 특성을 탐 부상유발은 아군들의 공격에도 추뎀이 붙지만 보통 뒤에서 홀로 적딜러 짜르기 때문에 쓸일 별로 없음 다만 분신 공격에도 부상유발이 적용되서 다 짜르고 탱커만 남았을땐 유용함.. 우두잡을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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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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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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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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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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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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