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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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리리 특성공략
- 작성자 | yhpdoit 작성일 | 2015-07-25 06:05:14 조회수 | 4830 최종수정 | 2015-07-26 07:4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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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세계 유랑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0 3.125 500 3 60 5.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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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본인은 이미 팁글에서 많은 추천을 받은 리리 한타 공략글을 작성한 적이 있다.
해당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7&my=post&l=1960
이 팁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공략은 위 팁글에서 다루지 않았던 내용을 다루게 될 것이다.
특성, 상성,라인전 같은 거 말이다.
그래서 제목도 리리 특성공략이다.
메인이 특성선택 가이드라는 이야기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영웅들?
나는 라인클리어 좋은 영웅이 좋더라~
리리 라인클리어는 별로인데
리리는 마꿈 스택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라인클리어 해줄 영웅이 좋다.
라인클리어를 빠르게 해줘야 마꿈스택이 잘싸이기 때문이다.
어려운 영웅은 무라딘과 요한나가 들어있는데
무라딘의 경우는 머리싸움이다.
하지만 역시 예측지 못한 변수 만들기가 무라딘이 쉽기때문에 어려운 영웅에 넣었다
약간의 무라딘 대응책을 후반에 싫도록 하겟다.
근데 나도 가끔 대응 실패해서,
드워프 도약 (E) 으로 이어지는 예상치 못한 경로의
폭풍강타 (Q) 에 천잔이 끈기곤 한다. 설마
화신 (R) 에 끈기는건 아니겟지? 이건 반성해야 할 일.
요한나는 다른 스킬은 하나도 안 무섭다. 다른 스킬에 끈기면 반성해라. 다만 넣은 이유는
축복받은 방패 (R)
이 스킬 때문인데,첫 방패는 당연히 안 맞는데, 튕기는 추가 2명 선정이 좀 괴랄해서 어래 여기로도 튕기네로 끈길때가 있다. 이건 연구가 부족해서다. 어떻게 튕기는지 매커니즘을 알아내서 요한나를 어려운 영웅에서 내려봐야겠다.
나는 라인클리어 좋은 영웅이 좋더라~
리리 라인클리어는 별로인데
리리는 마꿈 스택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라인클리어 해줄 영웅이 좋다.
라인클리어를 빠르게 해줘야 마꿈스택이 잘싸이기 때문이다.
어려운 영웅은 무라딘과 요한나가 들어있는데
무라딘의 경우는 머리싸움이다.
하지만 역시 예측지 못한 변수 만들기가 무라딘이 쉽기때문에 어려운 영웅에 넣었다
약간의 무라딘 대응책을 후반에 싫도록 하겟다.
근데 나도 가끔 대응 실패해서,



요한나는 다른 스킬은 하나도 안 무섭다. 다른 스킬에 끈기면 반성해라. 다만 넣은 이유는

이 스킬 때문인데,첫 방패는 당연히 안 맞는데, 튕기는 추가 2명 선정이 좀 괴랄해서 어래 여기로도 튕기네로 끈길때가 있다. 이건 연구가 부족해서다. 어떻게 튕기는지 매커니즘을 알아내서 요한나를 어려운 영웅에서 내려봐야겠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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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브차(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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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룡(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11초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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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명의 바람(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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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 발(고유 능력)
-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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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특성 (1렙.4렙,7렙,10렙)
1렙 특성은 별다른 고민이 필요없이 


4렙 특성은 내가 히오스에서 만나는 리리 대부분이 찍는 특성이


반면 많이 찍는


몇몇 공략이나 만난 리리중


7렙 특성에서 가장 좋은 것은






궁극기는

특성(13.16.20렙)
13렙 특성이 논쟁이 많을 거라 생각한다. 나또한 그렇다. 이는 리리만의 고유한 특성 선택지이기 때문이다. 다른 힐러라면 닥치고

용도를 나누어 각 경우에 따라 설명하겟다. 근딜러 상대로 쓰는 건 어떠한가? 보통 이 경우가 가장 많다. 아군 딜러를 물고 늘어지는 근딜러 제라툴을 만약









그럼 다음엔 원딜러다.


실질적으로 저 둘은 진영 뒤에서 아군을 공격하는게 대부분이다. 근데 리리가 축광 사거리까지 애 잡으러 들어가는건 어케 실력으로 들어간다고 치자. 다른 힐러 영웅이면 문제가 없다 아군 타겟팅이니까. 리리는 오토타겟팅이다. 즉 원하는 대상에게 거리가 멀어지면 힐 주기가 힘들어지고 엉뚱하게 날아가곤 한다, 이는 적 마법사 축광걸으러 간다는건 그냥 힐 좀 쉬겟다는 이야기이고, 축광의 데미지 감소 효과가 그동안 힐 못하는 걸로 상쇄되어 버린다! 이는 비싼 특성을 찍고 본전도 못 뽑는 장사라는 이야기다.
마지막으로 추노용인데, 추노만이라면 지속 슬로우를 계속 거는

이 3가지,근딜러,원딜러,추노를 고려해 봤을 때 리리의




16렙은


20렙은

무라딘 대응법
지그재그 기동이 가장 효과적이다. 즉 빠른발 발동 상태로 무라딘 기준 거리를 둔 상태에서 무라딘 위 쪽과 무라딘 아래로 왓다갓다 하는 것이다. 가로로 망치가 날아오는 걸 막기 위해 세로기동을 한다는 뜻. 이해 되실려나? 가로로 망치가 타겟을 잡고 던지면 세로로 움직이면 망치 범위를 이탈해 버리게 된다. 다만 항상

요한나 대응법
아직 원반던지기 매커니즘이 애매해서 일단 패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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