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나지보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10 / 비추천 : 23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1등급)나지보의 극딜을 11거미트리!
- 작성자 | 마듀홀릭 작성일 | 2015-07-25 13:04:37 조회수 | 14144 최종수정 | 2015-07-25 14:10:43
-
나지보이교도 부두술사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2 3.129 500 3 88 5.5 1.1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5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요즘 빠대에서 놀고 있는 1등급 아이디 교황을 쓰고있습니다.
나지보가 요즘 핫하죠
사실 나지보는 공략이 필요없을 정도의 참 쉬운 캐릭입니다.
그래도 제가 요즘하는 11거미트리를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한번 써보시면 이것도 좋네 하실겁니다.
깡총 거미보다 조금 높은 딜이 가능하지만 포킹력과 정찰 적인 측면에서는 조금 떨어집니다.
팀원들의 딜이 부족하다. 그렇다면 강추!
영웅 상성
사실 나지보는 1렙 특성으로 인해 체력이 상당히 높죠.
그래서 암살잡들에게 조금은 자유롭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대놓고 물어버린다면 생존기가 없는
나지보로써는 불편하죠.
그리고 제 공략은 기본적으로 덩치가 아닌 혼령위주로 하기 때문에 인성감옥과 심판이 조금 무섭습니다.
그래서 우서가 보호막으로 도와준다면 좀 편합니다.
나지보의 궁과 동시에 심판이 들어온다면 천상보호막으로 흡수를 해주는 반응 속도의 우서와 함께라면....
네... 힘들겠네요 그건...
특성 및 기술
- (2)
기본적으로 저는 무조건 혼령을 찍는 나지보를 합니
다. 덩치는 조정이 되질 않아서 탱커를 치는 경우도 다수이고 테러나 용병컨트롤에는 정말 좋지만
한타에서는 저는 혼령이라고 생각합니다.
끊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혼령을 끊으러 들어오는 자체가 진영을 부셔버리기 때문에 나쁠것이 없다고 봅니다.
일단 딜만 다들가면.. 상대의 메이지라인에 폭딜을 넣을수도 있습니다.
궁컨트롤에서의 팁이있다면 상대 영웅을 찍어서 따라가는게 아니고 땅만 찍는겁니다. 그래야 빠르게 궁이 이동합니다.
- (3)
11거미 특성에 핵심입니다.
거미 나오는 두꺼비인데요. 거미가 11마리 한마리당딜을 생각하면 끔찍한 수준입니다.
깡총거미처럼 특정 전장을 벗어나도 딜을 넣지는 않지만 만약 한타가 한정된 전장에서 벌어진다면 입이 떡벌어질 폭딜이 가능합니다.
-
- 시체 거미(Q)
- 마나:재사용 대기시간: 8초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
- 좀비 벽(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4초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역병 두꺼비(E)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8초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 부두 의식(고유 능력)
-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는 메이지가 같습니다. 멀리서 스킬을 쓰고 안정적인 딜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평타딜이 메이지보다는 횔씬 좋습니다. 독 패시브 때문이죠. 자신의 안전이 확보되는 범위안에서 평타를 최대한 섞어 주시는것이 딜량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좀비벽은 숙련도가 조금 필요한데요. 생존기 이자 cc인 기술이니 신중하게 쓰시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대한 스택을 모아주셔야하지만 갱을 당하진 말아야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스킬의 사거리가 긴편이니 상대의 라인 캐릭에 딜이 안받을 범위안에서 스킬만 던져서 스택을
모아주시면 좋습니다.
우리편갱에는 빠르게 앞무빙하면서 좀비벽을 맞추시는게 중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에는
언제든지 뒤로 빠져서 혼령 쓰실 생각을 머리속에 두셔야합니다.
딜하다가 그자리에서 쓰는건 최악이고요 뒤로 잠깐 빠져서 궁을 써주셔야합니다.
궁을 쓰시고는 움직이실 때는 상대 영웅을 찍으면 엄청 버벅거리니까 땅을 찍어서 앞으로 당겨주셔야되요.
상대 메이지쪽으로 움직여만 주셔도 혼령위에서 딜할수있는 메이지는 없어서 자동으로 진영이 뒤로 밀립니다.
하지만 탱커는 스턴으로 짜르러 안으로 들어오죠. 그 거리 차이를 두는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가집니다.
20 이후가되면 궁을 쓰기가 더 편해지는데요.
더 먼 사거리와 이속을 가지기 때문에 저멀리서 궁을키고 전장으로 붙히는 식의 운영도 가능해집니다.
잘만 쓰시면 참좋아요.
그리고 11거미를 통한 극딜 그것이 이 트리의 핵심입니다.
전장을 그렇게 따지진 않는 나지보지만 1렙 특성이 돌격병에만 스택이 모이기 때문에 라인에서 오래 설수있는 전장일수록 암살자에 강한 나지보가 됩니다.
따라서 용둥이나 거미 맵이 좋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