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집중공격은 기본 쿨타임이 10초입니다. 아 물론 평타 치면 한방다 1초 감소되긴하죠하지만! 집중공격보단 차라리 위축이 훨씬 좋습니다. 대부분 콤보가 16렙 특성 기준Q평타W평타W평타( E평타 E빠지기 일겁니다.점멸 평타까진 상황봐가면서^ㅁ^)여기서 명심하셔야 할께 위축 5를 쌓은 상태라면평타 75%한방 더들어가는 딜보다 (소서리스 홀릭님에 계산대로 수정합니다 . 위축딜보다 집공딜이 16기준 40정도 높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래도 재가 말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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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홍길동 제라툴!& 무턱대고 집중공격찍는분들을위한 글
작성자 | Nmancer님  작성일 | 2015-08-01 10:03:18  조회수 | 4572  최종수정 | 2015-08-01 21:58:26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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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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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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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집중공격은 기본 쿨타임이 10초입니다.


아 물론 평타 치면 한방다 1초 감소되긴하죠


하지만!  집중공격보단 차라리 위축이 훨씬 좋습니다.


대부분 콤보가 16렙 특성 기준


Q평타W평타W평타( E평타 E빠지기 일겁니다.점멸 평타까진  상황봐가면서^ㅁ^)


여기서 명심하셔야 할께 위축 5를 쌓은 상태라면


평타 75%한방 더들어가는 딜보다 

(소서리스 홀릭님에 계산대로 수정합니다 . 위축딜보다 집공딜이 16기준 40정도 높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래도 재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시간이 갈수록 도망가는 영웅 따는게 아니라면

교전이 정말 치열하게 들어가고 있다면 평타까지 들어갈 시간이 나는 경우는 희박합니다

대부분 e점멸 들어가서 qww빠르게쓰고 e점멸 빠지기 시간도 빠듯하다는거에 동감하실겁니다.

평타 한방 모션이 크기때문에 집공평타한방까지 치려다 오히려 죽죠...

시간이 지날수록 딜러진 한타콤에 집공을 쓸시간이 정말 빠듯하다는점

거기다 20특성 되돌리기를 찍은 후부턴 더더욱이 딜차이가 난다는점

스킬콤보로만 쓰고 빠지기에도 벅차다는점에

전 위축을 권해드리고싶은겁니다



qww데미지 올라가있는게 더 딜이 큽니다.

20특성후 되돌리기 이후엔 말할것도 없고요.


 날카로운 칼날특성은 데미지를 조금포기하더라고 딸피로 도망가는 영웅확실한 처치와

(이건 저렙때 특히 차이가 크죠 딸피로 도망가는 적을 놓칠수밖에 없는 걸 보게되느냐 잡느냐는)

상대방이 생각지도못한 점멸 웜홀까지 빠졌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만들수 있는

또한 숙련이 되면 상대방 진영파괴까진 힘들어도 교란까지

암살에 재미를  홍길동처럼 동해번쩍 서해번쩍 하게 만드는

컨트롤 하는맛이 더욱 살아나게하는 집중공격찍으시는분은 날카로운 칼날찍으셔도 손에 익으면 집공에 딜로스를

매꿀만한  완소 특성입니다.

물론... 한방 끔살은 역시 위축입니다.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2)

        [1]가르기 반경 무조건 입니다
        점멸로 들어가 치고빠지기할때 차이가 큽니다

        (5)

        [1]딸피로 놓치는 경우를 극히 제한시켜줍니다
        더불어! 생존에도 확실하게 도움을 줍니다
        [2]컨트롤이 안된다! 싶으신분들은 위축입니다!
        집중공격 한발보다 위축5쌓은 qw가 훨씬아픕니다!

        (1)

        무조건입니다.
        가끔 응급치료 가시는분들있습니다...
        필요없습니다. 애초에 그정도 컨이안되면
        제라툴 과감히 포기하셔야합니다.

        (2)

        (3)

        (2)

        (4)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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