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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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나만의 소냐 플레이..
- 작성자 | 메가뿌우 작성일 | 2015-04-09 19:46:18 조회수 | 2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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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떠도는 야만용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분노 분노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50 5.1054 100 0 84 1.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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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저는 이런식으로 플레이 하며
제플레이 방식을 공유 하고싶습니다 (__)
소냐 공략이 너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도 본인의 필승 소냐 플레이 방법을 많이 올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소냐 케릭터 레벨이 이제야 12 입니다. 20레벨 스킨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있습니다 ㅠㅠ...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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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의 작살(Q)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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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 강타(W)
- 분노: 25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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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용돌이(E)
- 분노: 40재사용 대기시간: 5초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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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고유 능력)
-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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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막기도 좋고 분노 공급도 좋으나 본인의 플레이에 따라 저는 전사의 얼굴무늬를 갑니다.
제 플레이 스타일은 같은팀 주력딜러(힐러)의 보호를 목적으로 플레이를하고 막기 와 전사의 얼굴무늬 를 비교해본결와 대부분의 플레이에서 전사의 얼굴무늬 가 효율이 좀 더 좋았고 공성에서도 여유로울때 평
타를 한대식 넣어줌으로써 초반에 대포도 한방씩 맞고 버틸수 있었습니다.
o초반 운영
전사의 얼굴무늬 간다는 전제하에 라인을 밀고 맵을 잘 봐가면서 포탑도 한대씩 맞으면서 상대방의 포탑
대포수를 0으로 만들고 공성유닛인 돌덩이던지는 골램을 소환합니다.
이와 같은 플레이로 전체맵의 포탑을 없애는데 주력 하며 플레이 하고 항상 주딜 주몸빵 보다는 아군을 지킨 다는데
목적을 두고 플레이합니다.
선조의 은혜 (Q) 를간 이유는 적중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줄어듬과 동시에 광전사의 진노 (R)
유지 시간이 늘어 남에있슴니다. 그것과 같은 팀원이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할때 선조의 은혜 (Q) 로 끊어주며
분노수급에 있어 선조의 은혜 (Q) 대부분 맞춘다는 전제하에 플레이합니다. 성난 일격 (W) 가지 않기
때문에 딜량이 살짝 부족하지만 광전사의 진노 (R) 를 오래 유지할수있는 선조의 은혜 (Q) 가줍니다.
먼지 돌풍 (E) 돌풍을 가주는 이유는 돌풍 하나당 피흡이 가능하며 상대방에게서 도주할때 돌풍에 상대방의
피를 지속적으로 훔쳐올수있으며 라인의 미니언을 잡을때에도 돌풍으로 처리할수있기때문에 빠른 라인 정리가 가능
합니다. 특히나 같은팀 주딜러나 힐러를 지킬때 기술 보호막 활력의 소용돌이 (E) 보다 효율적이었습니다.
16레벨에선 대부분 강철 신경 을 가주지만 특수한 경우 상대방의 여러 적들이 도주를 잘한다면 고민하지않고 도주 불가 (고유 능력) 를 가줍니다 .
20레벨에는 고통 감내 가줌으로써 서브탱커의 역활을 하며 맵과 공성유닛을 활용한 포탑및 성채공격을
훌륭히 해내는 소냐가 됩시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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