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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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초반부터 게임을 지배하는 <<독살노바>>
- 작성자 | 린성왕 작성일 | 2015-04-09 21:55:54 조회수 | 5912 최종수정 | 2015-04-10 20:4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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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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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저는 1렙에는 매복 저격만 찍습니다. 은폐상태시 저격을 사용하면 피해가 20%증가하는데요, 이때 1초 내에 저격을 사용해도 추가뎀이 들어가므로 저는 평타->Q 를 많이 씁니다. 이유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 (4)
독살 노바입니다. 독살은 4렙기준 5초간 300의 데미지를 갖고 있을 정도로 몸 약한 딜러라인에게는 큰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20렙 기준의 독살 데미지는 5초간 780일 정도로 약한 데미지가 절때 아닙니다! 위력축적을 찍는 경우는 머키, 길 잃은 바이킹 이 두캐릭터가 있을때 찍어주면 위력축적 스택을 쌓기가 쉬워 선택합니다.
- (1)
저는 삼연발 사격을 찍습니다. 사실 정밀 타격이 더 좋은 평을 받는건 사실이나... 제 손이... 아무튼 저에겐 타겟형인 삼연발 사격이 더 맞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건물에도 공격이 막히기 때문에, 이를 계산하여 건물이 없는 넓은 곳에서만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대신 맞아줄 수도 있지만 한발한발의 데미지가 강력해서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밀 타격은 아군의 cc기와 연계하거나 본인의 손이 대단하다고 생각할때 찍어줍니다!
- (3)
13렙 치명적 분신을 찍었을 경우, 이중 속임수를 찍어줍니다. e의 분신데미지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사용할만 합니다! 그리고 대치상황시 적에게 혼란을 줄수 있고, 생존력이 극대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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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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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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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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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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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한타때도 메인딜러와는 다르게 하이애나 처럼 체력이 떨어져 있는 적을 확실한 딜로 마무리 컷 한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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