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말퓨리온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0 / 비추천 : 3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자라나라 나무정령! 뿌리노루!
- 작성자 | 염년 작성일 | 2015-08-29 21:36:30 조회수 | 3711
-
말퓨리온대드루이드
주요능력 원거리, 속박, 회복, 침묵,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25 3.1796 500 3 60 5.5 1.1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5
머리말
안녕하세요! 히오스하면서 안정적인 범위 내에서 빠대에서 특성을 연구하는 염년/MaKDRa 라고 합니다!
얼마 전 영리배치 고사 후 46등급을 배정받아 아 역시 나는 아직 이해도가 낮은 뉴비구나 하며 다시 빠대로
노루를 직접적으로 연습하고 있는데 하면서 어쩌다 나오는 2지원체제나 혹은 생존기가 많은 영웅들과 매칭이 되었을 때는 은근 이 뿌리노루 트리가 좋더군요 :)
그냥 어디까지나 참고만 해주세요!
영웅 상성
뿌리노루는 일반적으로 순수힐러보다는 홀딩포지션으로 범위형 딜러 및 뿌리쪽으로 끌여당겨 줄 아군만 있으면 상당히 좋은 시너지가 됩니다.
의 범위가 아슬아슬할 때 아군 요한나의 으로 끌여댕겨서 속박시키고 그 외의 규탄 기절효과 등으로 더욱이 좋은 연계를 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돌격병하고 상대 영웅하고 속박시켰을 때는 아군에 켈타스가 있을경우 콤보로 불지옥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또한 요즘 상향이후로 많이 보이는 의 말뚝풀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탈출기가 없는 뚜벅이 영웅이나 돌진 후 별다른 탈출기가 없는 등도 역으로 카운터치기 쉽습니다. 특히 난전때는 뿌리 펼치기가 좋으므로 안전한 포지션내에서 뚜벅이나 탈출기 없는 영웅들을 우선으로 노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뿌리의 범위가 펼쳐질세라 빠르게 스킬로 빠질 수 있는 소위 말하는 탈출기가 있는 영웅들에게 있어서 뿌리노루는 그냥 식목일날 나무 심으로 온 노인네일 뿐입니다... 그리고 저지불가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는 요한나 또한 까다롭습니다.
애초에 상대 전사영웅은 속박에 의의를 두는 것보단 진형붕괴하러 오는 것을 저지하거나 길목차단용으로 쓰시는 편이 좋답니다 :)
특성 및 기술
- (3)
기본적으론 여타의 노루들처럼 수월한 라인관리 및 캠프를 위하여 달빛불꽃을 갑니다.
허나 상황에 따라서는 뿌리노루가 일반노루보다 상대적인 힐량이 초반에 미비하기때문에 달섬으로 시야밝히면서 간간히 적어진 마나로 재생을 자주 쓸수있도록하는 조화나 마나소모가 심한 영웅들이 많을 때 서포팅으로 샨도의 청명도 고려해봄직 합니다.
- (4)
달빛불꽃과 더불어 더욱 수월한 라인관리와 상대를 귀찮게하는 우리 귀여운 나무딩딩이를 소환할 수 있는 보복의 뿌리를 일반적으로 갑니다.
또 다른 상황에따라서 안정적인 범위 내에서 홀딩할 수 있도록하는 엘룬의 은총특성도 괜찮습니다.
- (1)
보조딜이라는 명목하에 교살의 덩굴을 찍기도하지만 거의 효과가 미비한지라 보통 인내의 재생을 갑니다.
허나 상황에 따라서는 교살+뿌리풀딜+달섬빵으로 상대에게 모기무는 듯한 효과를 줄 수 있으므로 어디까지나 상황에 보고 가야합니다. 그래도 역시 안정적인 인내의 재생이 좋답니다.
- (1)
이제부터 제법 힐량이 통계표상이로치면 상당히 안정적으로 표기되기 시작합니다. 생명의 씨앗과 일반 재생으로 아군 두명을 한번에 치유할 수 있는 생명의 씨앗을 왠만하면 추천드립니다.
허나 아군운영 제법 안정적이고 별로 안죽는다고 싶으면 오히려 수월한 한타를 위하여 주력돌진영웅이나 전사견제용으로 축소 광선도 좋습니다 :)
- (2)
이제 집요한 자연화가 시작됩니다. 더욱 넓어진 범위와 늘어난 지속시간(이 때 교살이 파리에서 모기로 진화합니다 는 그래도 왠만하면 쓰지맙시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길어진 속박시간으로 아군의 딜링을 도와주며 상황에 따라 길목차단으로 인한 도주도움이나 오브젝트 거점견제용으로 좋습니다.
-
- 재생(Q)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5초대상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0초에 걸쳐 395 회복시킵니다.
-
- 달빛섬광(W)
- 마나: 10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9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의 생명력을 135 회복시킵니다.
-
- 휘감는 뿌리(E)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일정 지역 안의 적 영웅들을 1.2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지속 시간에 걸쳐 122의 피해를 줍니다. 효과 범위가 3초에 걸쳐 점점 증가합니다.
-
- 정신 자극(D)
- 대상 아군 영웅이 5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합니다. 정신 자극의 영향을 받는 동안 대상은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영웅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저도 노루를 쓰면서 느끼는 거지만 정말 뿌리는 좋은 센스나 상대 경로 파악을 잘해야합니다. 이를 유의하면서 한타도움을 하시고 이후 안정적이다싶으면 되돌리기를 가서 거의 확정킬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당연한 말씀이지만 아군 체력/마나를 수시로 체크하시고 적시에 재생과 정신 자극을 놓아줄 수 있도록 합시다!
달섬과 나무딩딩이만 있으면 솔라인도 은근 문제없지만 되도록이면 자신이 직접적으로 마킹할 영웅과 한 라인 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때 무작정 달섬&뿌리로 라인클리어를 노리시지마시고 마법사돌격병 위주로 달섬+평타를 이용하여 구슬수급을 해가면서 마나관리를 어느정도 해주시는 편이 당연히 좋습니다. 아군 딜러와 한 라인이면 그만큼 조절이 쉽겠죠 :)
평온습득이후 뿌리로 적 한~두명정도를 속박했다싶으면 역시 적들도 자기들 아군 세이브 및 견제로 한타가 자주 발생하더군요. 이 때 상황봐가면서 평온켜시고 중간중간 적절한 Q 추가힐링과 E 속박으로 아군 딜에 도움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당연한 말씀이지만 뿌리욕심때문에 과도한 선진입은 자제를 무조건 해야합니다. 지원가가 짤리면 남은 아군이 힘드니까요TT
안정적이다싶으면 이제 로 가서 뿌리를 두번 사용함으로서 더욱 뿌리에 걸리게 할 확률을 높여 딜링을 돕고 Q의 두번사용으로 아군 체력회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굳이 홀딩목적이 아니더라도 여유있다싶으면 솔캠에 응용해도되고 적 경로방해에도 쓰시면 좋답니다 :)
허나 싸움양상이 애매하거나 막상막하 혹은 좀 밀릴경우 무작정 되돌리기를 가는 것은 위험하니 통상적인 서포터 노루처럼 를 찍으시면 이후 추가로 로 인해 아군 생존력을 높일 수 있을거예요.
상대적으로 초반싸움이 심한 광산/영전등에서는 마나가 쉽게 소모할 수 있어 제법 어렵더군요. 그 외의 맵에서는 운영에 따라서 틀릴 수도 있지만 왠만하면 지원가포지션으로는 어디든 안정적이네요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