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폴스타트

등급인증동분과 광풍에관해선 말이많은데광풍이 상향먹어서 넉백을 제외하고도 광역 슬로우가 생겼다.아군-혹은 본인-을 지키거나, 상대 한타구도에서 허리를 짜르듯이 밀어버려서 강제로 유리한 구도를 취할수있다.광풍 상향 전에도 가능하던일이지만 슬로우가 생기면서 가져갈 수 있는 짬이 길어졌다.기본적으로 폴스의 문제점으로도 지적되던, 광역인 동분의 데미지 기대치가 낮다는점을 생각한 스킬트리폴스자체가 기본 스킬셋으로도 딜이 충분한데 기대치가낮은 동분을 고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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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광풍 폴스] 간단한 기본이해
작성자 | 망피쓰  작성일 | 2015-09-24 20:05:47  조회수 | 11835  최종수정 | 2015-10-01 22:05:44
폴스타트
와일드해머 영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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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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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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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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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등급인증


동분과 광풍에관해선 말이많은데

광풍이 상향먹어서 넉백을 제외하고도 광역 슬로우가 생겼다.

아군-혹은 본인-을 지키거나, 상대 한타구도에서 허리를 짜르듯이 밀어버려서 강제로 유리한 구도를 취할수있다.
광풍 상향 전에도 가능하던일이지만 슬로우가 생기면서 가져갈 수 있는 짬이 길어졌다.

기본적으로 폴스의 문제점으로도 지적되던, 광역인 동분의 데미지 기대치가 낮다는점을 생각한 스킬트리

폴스자체가 기본 스킬셋으로도 딜이 충분한데 기대치가낮은 동분을 고르는것보다 광풍을 골라 유틸성높게 사용할수있다.

영웅 상성


    아군엔 광역딜러가 있으면 좋고

    상대엔 치고빠지기 좋은 제라툴을 조심하자

    머키와 라인전을 했을땐 정말쉽다. 빠른 공속으로 복어를 부숴주자

    자가라와 라인전도 나쁘지않게 가져갈 수 있다. 아군 라인전에서 자가라를 상대할 영웅이 없다면 솔선수범하는것도 좋다

    특성 및 기술

    (1)

    힘찬투척의 유무는 평타 한번 두번이 추가로 치명타가 되느냐 마느냐다. 순간의 싸움엔 힘찬투척이 강하고, 싸움이 길어질 경우 폴스의 특성상 스택쌓기 어렵지않은 명사수가 힘이된다. 맵이나 조합을보고 고르자

    (3)

    폴스의 라인유지력을 위한 선택.

    (2)

    비밀무기는 폴스의 존재 의의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높은 데미지 기대치를 가지는 특성이다.

    (2)

    당해보거나 써본사람은 알테지만 광풍의 유틸은 정말 무시못한다

    (4)

    필자는 필수적으로 전하보호막을 간다. 폴스의 평타는 거사가 없더라도 매우강력하다. 다만 지켜주는 아군이 탄탄하거나 상대가 물지않아 여유로운 딜링이 가능하다면 거사를가도 좋다.

    애지간하면 전하보호막가서 자신을 무는 영웅들과 다이다이를 유리하게 가져가자

    (1)

    폴스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16 특성부분이다.

    타 캐릭에 비해 13 이후의 특성이 당장 딜링에 크게 도움이 되지않는점이다. 다만 살아남는데에 도움이 되므로 조금이라도 더 생존해서 누적딜링을 높이자

    (3)

    광풍을 사용하기 좋은맵. 벽과 벽간의 거리가 짧고 좁은라인인 거미여왕을 제외하곤 시공의 광란이 굉장히 쓸만하다.

    • 부메랑 망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날아갔다 되돌아오는 망치를 던집니다. 망치는 적들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다시 사용하면 망치를 폭발시켜 주위 적들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 피뢰침(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적에게 111의 피해를 주고, 대상 가까이 머물러 있으면 4초 동안 초당 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돌격병과 용병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곡예 비행(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목표 위치로 돌진하며 3초 동안 17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순풍(고유 능력)
      6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비행(Z)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탈것을 타는 대신, 지형을 무시하고 원하는 지점으로 먼 거리를 날아갈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폴스는 Z가 탈것이 아닌대신 복귀/합류/추노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스킬이 있다.

    아군이 집에가거나 죽어서 라인이 빌때 사용해서 경험치를 놓치지않도록 신경쓰는것이 좋다

    또한 한타가 머지않았을때 라인관리를 하고 빠르게 합류할수 있어서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이된다는것이 강점

    폴스는 라인전자체도 강한편이지만 7렙전에 전체적인 딜링은 낮을수 있으니 7렙 이전엔 상대 체력을 야금야금깎고 비밀무기를 배운 뒤에 킬을 노려보자

    광풍을 배운후부터는 여러생각을 하고있어야한다.

    상대 딜러가 비교적 생존기가 부실한 '나지보 해머 켈타스' 등이 있고 들어가서 밀어버린후 살 수 있을때, 아군에 광역딜러가 있다면 과감하게 상대 딜러 뒤쪽으로 날아가 광풍으로 밀어줄 수 있다. 
    다만 이것은 아군이 확실하게 딜링이 가능한 포지션을 잡고있지않거나 그러한 조합이 아니라면 도박수가 되므로 유의하자

    가장 기본적이며 유용한 광풍의 쓰임새는 아군 딜러를 무는 상대를 밀어버리는것과,

    상대 전사라인이 아군쪽으로 진입했을때 중간으로 들어가 상대딜러를 멀리 밀어버려 상대 탱라인을 집중포화가 가능케하는것이다.

    13특성으로 전하보호막을 배웠을때, 제라툴 소냐를 제외하곤 폴스를 물러왔을때 충분히 오래 살아남으며 딜링누적이 가능하다. 쫄지말자 굉장히 좋은 특성이다.

    20 특성엔 광란과 광풍강화로 나뉘게된다. 광란쪽은 모두 알테니 부가적인 설명은 넘어가고, 광풍강화는 파일럿빨을 크게본다

    광풍강화를 했을시엔 상대를 밀때 방향을 보고 날릴 수 있어야한다.

    영상이나 인게임에서 몇번은 보았을것이다. 광풍강화를 한 폴스에게 벽으로 밀려 이도저도 못하고 상대에게 제압당하는것을.

    다만 궁강화를 했을시엔 광풍의 기대치가 필요이상으로 높아지므로 자신이없다면 광란을 가서 좀더 수월한 딜을 하는것이 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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