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스랄

등급인증심화는 본인이 플레이하면서 배워야하지 글로썬 이해시킬 수 없다간단하게 숙지해둘 기본적인것을 서술해두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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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린 지쟈스 쓰랄의 기본 선택지
작성자 | 망피쓰  작성일 | 2015-10-04 03:44:27  조회수 | 8250
스랄
호드의 대족장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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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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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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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등급인증



심화는 본인이 플레이하면서 배워야하지 글로썬 이해시킬 수 없다

간단하게 숙지해둘 기본적인것을 서술해두겠다.

영웅 상성


        쓰랄은 크게 상성을 타지않지만 뚜벅이기에 좀비벽은 무섭다.

        특성 및 기술

        (2)

        우레를 올렸을때 라인유지력과 포킹으로 재미를 볼 수 있다.

        (1)

        번개를 타고 특성을 올리면 마나가 오히려 더 차게될 정도. 마나 해일 특성을 올려서 질풍이나 타 스킬을 이용하면서 마나를 채우는 방법또한 좋다.

        상대에 해머같은 적이 있다면 4 정령의 여정 - 7 바위늑대로 물어버릴 수 있다.

        (2)

        쓰랄은 원딜을 상대하게 될 때가 많은데, 지속시간 증가는 효용성이 높다. 세분 - 늑대 시에도 도움이된다.

        상대에 제라툴이라던가 폭딜이 있을땐 서리늑대의 은총 또한 쓸만하다.

        날카로운 바람은 질풍뽕에 취하고싶을때 타면된다.

        (1)

        세분은 한타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스킬이다. 주력이라고 볼 수 있겠다.

        지진은 아군에 이미 딜이 충분하고 들어오는 적을 막아내기만 하면 될 때 찍어준다. 혹은 뒤나 옆을찔러 지진으로 상대 딜러를 곤혹스럽게 만들 수 있다.

        (2)

        13특성은 무얼 찍기도 애매하나, 질풍의 효과를 보기위해 근접해야하는데 크게 도움이된다. 마나 해일같은 특성이 있다면 시너지 또한 생각할 수 있겠다.

        (2)

        아군 원거리 딜러 옆에서 들어오는 전사의 머리통을 부술때 큰 힘이 되어주는 광풍.

        1 우레 - 4 번개를 타고 - 16 갈래번개는 포킹에 큰 힘을 준다.

        (3)

        세계파괴자는 예능, 양학용 특성

        지진을 찍는다면 필히 궁강화

        질풍과의 시너지가 좋은 시공의 칼날

        어느 상황에서도 효율이 높은 점멸

        • 연쇄 번개(Q)
          마나: 40
          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 야수 정령(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질풍(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원거리 딜러 옆을 지키며 들어오는 적을 망치로 부숴버리는 식의 운영을 하게된다

        쓰랄의 한타력은 세분에서 비롯된대도 과장이 없다.

        다만 세분각이 나와 좋게 터뜨렸다면 W로 연계후 E를 키고 머리통을 부숴버릴 수 있다.

        너무 세분각만 생각하지말고 한명이라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면 사용하는것이 좋다. 세분쿨은 그다지 길지않기에.

        옆이나 뒤로 돌아가서 딜러를 앞으로 밀어버리는 식으로도 사용 할 수 있다. 능력이 된다면 적을 양쪽으로 갈라버리거나 한쪽으로 밀어넣거나 상황을 봐서 집어넣으면 되겠다. 다만 딜러는 필히 맞춰주자

        스스로 체력, 마나 수급이 어느정도 되므로 라인전에서 Q를 많이 사용하도록하자.

        쓸때없는 추노를 오래 할 필요없다. 오는 적만 물리쳐도 충분하다.

        W는 딜러에게 맞추는것이 좋겠지만 아군을 보호할때 사용하는것도 좋다.

        패시브를 주시하자 쓰랄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이상이 기본적인 지침이다. 성의없어 보일 수 있지만, 좀 더 심화적인 내용은 스스로 플레이하면서 배워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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