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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레이너

우리들의 영원한 테란 영웅 레이너!한번 계란건빵의 계란건빵에 의한 계란건빵을 위한 레이너 공략을 보겠나?물론 공략글 말투 또한 레이너지.스타충들이라면 그냥 한번봐도 좋은 글이야.자, 그럼 한번 레이너 공략에 대한 혁명을 시작해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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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레이너 말투로 레이너를 공략하자
작성자 | 계란건빵  작성일 | 2015-10-19 22:41:31  조회수 | 5997  최종수정 | 2015-10-20 15:31:22
레이너
반란군 사령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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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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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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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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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03.01955003982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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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우리들의 영원한 테란 영웅 레이너!

한번 계란건빵의 계란건빵에 의한 계란건빵을 위한 레이너 공략을 보겠나?

물론 공략글 말투 또한 레이너지.

스타충들이라면 그냥 한번봐도 좋은 글이야.


자, 그럼 한번 레이너 공략에 대한 혁명을 시작해볼까?

영웅 상성

      일단 레이너는 어느 영웅이든지 함께하면 강력하지.

      따라서 우리팀에서는 상성이 나쁜 영웅은 없다고 봐도 되지.

      하지만 레이너는 꾸준딜을 넣는 영웅이기에 강력한 탱커가 앞에서 딜을 받고 있다면 그것만큼 좋은건 없고 강력크한 힐러가 있다면 금상첨화지.

      뿐만아니라 평딜은 한명에게 꾸준딜을 넣기에 위에는 없지만 광역딜을 넣어줄 제이나나 캘타하고 강력한 편이야.

      특히 제이나는 상대방을 느려지게 하기에 뚜벅이 레이너한테는 훌륭한 여자친구지.

      단단한 탱커, 광역딜 보유 암살자, 힐러(스턴기나 감속기 있으면 최고), 공속을 추가시키거나 평타를 강화시키는 영웅

      이런것들이 나왔다?

      게임은 이긴거야 친구.


      다만 상대방도 레이너의 카운터가 있지.

      영원한 원딜에게는 망할년.


      노바, 누더기, 케리건, 도살자 등등 (제라툴은 콤보를 잘 넣더라도 레이너가 Q만 잘 맞추면1대1은 왠만해서는 지지 않는다.)
      순간 폭딜이나 레이너를 고립시키는 영웅이 상대팀일 경우

      이것은 끔찍한 결과가 초래되지.


      다만 그나마 밝은 점은 레이너는 사거리가 긴 영웅이기에 레이너를 따기위해서는 아군 한복판에 들어와야하고,

      레이너가 스텍을 잘 쌓고 Q만 잘 맞추면 역관광은 덤이며

      아드레날린으로 피가 엄청나게 회복되는 점에선 다른 (발라나 제이나) 원딜들보다는 생존력이 뛰어나다고 할수 있지.

      이런 폭딜 영웅들 말고도 실명기가 있는 영웅들 (리리, 요한니)은 나름 큰 카운터가 되기도 하기에 이런 영웅들을 상대로는 조금 까다롭지.




      하지만 이 촌놈들아. 컨트롤로 극복하자.

      그리고 저 정도의 생존기 믿고 너무 앞으로 나갔다간...

      특성 및 기술

      (2)

      무조건 노련한 명사수지. 우리 평딜러들의 좋은 친구지.

      다만 상대방이 들어오는 조합이고 딜이 쎄다면 조금만 더!는 좋은 선택이 될수도 있어.

      (2)

      나는 일단 무조건 흡공으로 가지. 한타 지속력에는 흡공 만한게 없고 1대1로는 일리단급의 흡혈로 제라툴은 그냥 눈물만 날 수 밖에.
      물론 너무 딜이 없다면 집중 공격으로 딜을 보충하고, 상대가 들어오는 조합이라면 2연발을 3연발로 만드는 신중한 조준도 좋은 편이지.

      (2)

      이건 무조건 혁명의 질주라고 봐도 된다. 왜냐면 나는 혁명의 사나이 이기에 그렇지. 는 개뿔
      뚜벅이에게는 이속 증가는 생존력 증가지. 하지만 생존에 자신이 있다면 승승 장구로 궁 타임을 줄여서 히페리온을 여러대 보내는 괴악한 플레이도 가능하다.

      (1)

      히페리온은 건물도 철거하고 한타에도 훌륭한 좋은 궁극기지만 쿨타임이 조금 길고 피하면 그만.
      하지만 이게 어딘가.

      밴시는 상대에게 몸약한 원딜러들. 발라, 제이나, 캘타스에 붙여놓으면 히드라급의 고통을 느낄수 있을뿐더러 1대1로는 강해지고 레이너가 죽더라도 밴시는 딜을 넣기에 레이너는 죽더라도 밴시를 남긴다라는 명언을 멋있게 남길 수 있지.

      (3)

      주력이 왜 강철 투지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는 사람들이 많을꺼야. 물론 레이너가 거사를 찍으면 딜이 좋아지긴 하지. 하지만 알아둬야할 것이 거사는 레이너 하나의 딜이 높아지지만 격려는 아군의 공격속도가 15% 증가하고 격려가 9초간 지속되기에 쿨타임 10초가 1초로 되기에 격려는 늘 켜져있는 상황이라 생각하면 된다.
      혁명의 질주로 9초동안 속도로 꿀빨고 아군도 평딜이 있다면 상대방은 그저 녹을뿐. 물론 거사는 좋다.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상대방 전체 체력의 1.5% 깎을바에 평타 속도 30%, 아군은 15%, 이속 증가 버프를 상시 들고 다니는걸 선택할걸세.
      취향 나름이지(라고 하지만 강철투지가 더 좋아보인다)
      2연발은 들어오는 조합에 명중으로인한 생존력을 추구한다

      (3)

      이건 거의 명중이지. 내가 스코티 볼저 올드 넘버8과 어울리듯 레이너에게 어울리는 것은 명중이야. 광폭화는 남자의 로망이지. 거사, 격려, 메딕 전투자극제 궁극기, 아바투르 공생체 아드레날린, 레가르 피의 욕망, 광폭화, 시공의 광란이 합쳐진다면 재밌을듯한 남자의 조합이 완성된다. 대충 계산하면 30+75+25+40+40+20=230%로 거사를 이용해서 그 누구든지 5초컷으로 만들수 있다.

      (4)

      이건 무조건 시공의 광란이지만... 생존기를 주시오라 깽판치는 사람들이 있고 뚜벅이인 레이너에게 좋은 생존기기에 폭번은 보조로 넣었다. 무엇보다 원딜에게는 사거리가 생명인데 광란은 사거리와 공속 두개다 잡았기에 자리만 잘잡으면 죽을일 없다.

      • 천공 탄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격려(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레이너는 후반 캐다. 초반에 약한건 당연하다. 후반을 도모하자. 힐러 옆에서 딜을 넣으며 들어온 놈들한테는 Q를 선사하며 서로 풀피 상황에서는 일리단, 도살자 빼면 1대1 되는 놈이 없다. 신나게 두들기자. 평타 사거리도 매~우 길기에 자리만 잘잡으면 상대방 입장에서는 저글링으로 입구가 아득히 멀리있는 시즈가 30대 박힌 고지대로 가는 기분이다.

      뚜벅이기에 사거리가 곧 생명임을 명심해라.

      초반 운영
      별것없다. 상남자 레이너는 라인만 먹는다. 오브젝트 있으면 마지막에 참가하자. 까마귀 경우 3공물에 가는 것이다. 봇이나 탑에서 너무 멀리까지 가진 말고 명사수 스텍만 쌓는다. 후반을 도모하자.

      궁극기 습득 후
      똑같다. 다만 한타를 조금더 참여해주고 애들이 따라와 달라면 따라와주고 스텍을 쌓으며 갱킹을 주의하라.

      개인적으로 이때부터 레이너 갱킹이 시작된다. 혼자 다니지 말고 힐러와 함께 다니며 죽을 위험이라면 힐러는 버리고 튀어라. 너가 더 소중하다. 상남자니까.

      16렙 명중을 배우고 나서는 조금 앞에서 나대도 된다. 왜냐고 상남자니까.

      20레벨 이후
      광란을 찍었다? 축하한다. 레이너는 후반 영웅이기에 스텍이 30이상이면 본격적인 학살이 시작되며 포탑보다 긴 사거리인 레이너에게 가기전에 모두가 뻗는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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