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꾸준히 용캠 돌아주고 라인 정리 해주고 아군에게 경험치와 빠른 합류를 하는딜타니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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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알타는 배달 + 용캠 + 탱커 / 딜러 학살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10-24 14:25:14  조회수 | 26630  최종수정 | 2017-06-30 14:37:21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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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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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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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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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꾸준히 용캠 돌아주고 라인 정리 해주고 아군에게 경험치와 빠른 합류를 하는


딜타니스 입니다.

영웅 상성

      기본적으로

       

      탱킹 + 테사다의 보호막을 끼고있는 느낌을 가진 캐릭인데

       

      테사다가 더해지면 어그로는 좀더 확실해 집니다.

      특성 및 기술

      (2)

      1/ 라인전 용병에 주력

      2/조금더 딜에 치중 할때,
      (명사수 + 기민함 + 태양석) 트리로
      명사수 스택을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3)

      보호막 쇄도
      (이거 없으면 버티기 힘들어졌습니다...)

      (2)

      요즘은 차원이동 후유증을 자주 씁니다.
      이젠 배달의 민족이니깐요.

      탱특이 아니라 치고,
      다른 특은 효율이 떨어진다.
      명사수 스택쌓기 좋음

      (2)

      저는 정화광선 위주로 씁니다. ^^;

      궁은 둘다 승률도 비슷함
      구미에 맞게 쓰면됨
      1. 1놈 전장에서 떨어뜨리기용

      2.
      이것도 탱킹에 영향을 주는 궁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의 주력 원거리 딜러에
      정화 광선을 꼽아줌으로서
      적의 딜링에 구멍을 만들어내는겁니다.

      적이 평타위주의 구성이라면
      억제의 파동

      (2)

      적 탱커든 딜러든

      삼연격 + 거사 면 다 끝납니다.

      (아주 특별한경우 / 중력자 + 사이오닉상처)

      (2)

      적 탱커 노리면 삼연격 + 거사
      이때 부터 적 탱은 아군을 지키는 알타로 부터 튀기 바쁩니다.

      (아주 특별한경우 / 중력자 + 사이오닉상처)

      (3)

      0. 딜특이라도 거사트리로 오래 때리는게 이득
      1. 패죽이거나
      2. 킬딸 마무리로 써먹거나
      (간혹 미칠듯한 5연속 킬을 보여주기도 한다.)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무리하지 않게 착실히 라인을 밀어줍니다.


      1/4/7렙 풋내기 트리라면 용병에 좀 더 집중을 합니다.

      1/4/7렙 명사수 트리라면 전체의 라인전에 힘을 실어주는게 좋습니다.


      13/16 삼연격 / 거사의 경우 적탱으로 부터 아군 딜러를 보호하기에 굉장히 용이합니다.

      초반은 적군의 딜러를 무는 양상으로 간다 쳐도

      16에 거사 찍는 순간 부터는 아군 보호하는 형태의 플레이 만으로도

      엄청나게 아군이 유리한 상황이 많아 집니다.

      삼연격 거사의 위력이 엄청 강한 편입니다.


      13/16 중력사 소용돌이 / 치명적인 상처

      중력자 소용돌이는 아군을 보호하는 탱커가 있는 상태이고,

      아르타니스가 근딜의 역활이 확실 하면서

      적에게 힐러 + 원딜3 같은 체제에서

      적군 대부분의 몸빵이 약하다면 적진 붕괴를 위해 찍어줄만 합니다.

      저는 돌아다니 면서 딜링 하는 녀석을 물고 싶은대

      제자리에 고정해서 있는 편인 적이 함께 있는 경우

      고정된 적에게 위상분광기를 써서 옆에있는 잡고싶은 녀석을

      같이 끌어와서 죽이는 편입니다.

      중력자 소용돌이 트리로간다면, 거사보다는 치명적인 상처가 용이하다고 봅니다.


      20 스킬은 시공의 칼날이 가장 무난하게 고민없이 선택하기 좋습니다.


      궁강화를 선택하는 경우는

      적군 1명은 빠르게 자를 수 있거나, (2명에게 궁이 들어가기만 해도 굉장히 위협적임)


      아군의 유지력과 적군 유지력이 만만한경우

      아군 적군 둘다 피가 많이 빠지는 경우가 생길시에도

      도움이 됩니다. (5명 모두 죽이는 경우도 발생)


      궁을 넣는 방향


      궁은 한방에 죽일 수 있을 딸피일 때 마무리 용도로 써주시거나

      위협이 되는 딜러 또는 뚜벅이나 무빙이 없는 편인 적에게 써주면 됩니다.





      피통이 빠지면서 부터 아르타니스는 미쳐간다고 생각합니다.

      본 특성의 주력을 따라간다면,

      죽지않는 아르타니스를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디아블로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유저인데

      아르타니스의 스킬들을 보는 순간 비슷한 녀석이라 생각했습니다.

       

      우리편을 적극적인 딜링으로 유도하게 해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플레이는

       

      초중 후반 상관없이

      무한정으로 평타와 칼날 질주를 쓰는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피통은 50%이후 부터 시작이며

      죽을때 까지 패는게 중요합니다.

      내가 죽을 동안 우리편이 이겨준다면 그걸로 역활은 끝입니다.

       

       

      -------------------

       

      제가 디아블로를 언급한 이유는

      어그로를 끌어주면서 우리편을 승리로 이끄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죽어도 부활하는 디아블로나,

       

      죽지않는 아르타니스 훼이크로 엄청난 어그로를 끌어주는 아르타니스나

      비슷하게 느꼈습니다.

       

      죽기 직전까지 적을 패면서 어그로를 끌어줘야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은 단지 거들 뿐입니다.

      피통 작은곳/ 원거리 딜러에 정화광선을 넣거나,

      한타가 벌어졌을 때 실명을 거는게 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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