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라

원거리 암살자의 핵심은 "내가 때릴 수 있을 때 때리자" 라고 봅니다.그래서 저는 생존기가 필요할 정도의 상황을 가정하지 않습니다.그런 상황이면 처음부터 붙지를 말고, 붙었으면 죽을 각오를 하고 공격을 넣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상대가 일리단 같은 근거리 암살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혹은 그냥 팀이 전체적으로 뭔가 암울하다 싶으면...그럴 땐 이 공략대로 찍지 마세요. 철저하게 뒤에서 공격을 한다는 우월한 상황에서 편하게 뭍어가는데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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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손이 느리거나 맵리딩이 느린 분을 위한 묻어가는 평발라
작성자 | 잠을  작성일 | 2015-04-17 22:57:51  조회수 | 5253  최종수정 | 2015-04-17 23:02:13
발라
악마사냥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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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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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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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02.7935003705.51.67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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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원거리 암살자의 핵심은 "내가 때릴 수 있을 때 때리자" 라고 봅니다.

그래서 저는 생존기가 필요할 정도의 상황을 가정하지 않습니다.

그런 상황이면 처음부터 붙지를 말고, 붙었으면 죽을 각오를 하고 공격을 넣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대가 일리단 같은 근거리 암살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그냥 팀이 전체적으로 뭔가 암울하다 싶으면...

그럴 땐 이 공략대로 찍지 마세요. 

철저하게 뒤에서 공격을 한다는 우월한 상황에서 편하게 뭍어가는데 있어서 이런 것도 가능하다 하는 공략 같지도 않은 공략입니다.

영웅 상성

          대단히 높은 수준이었다면 저도 캐릭터 분석을 했을텐데.

          실력들이 천차만별이라...  어떤 때는 너무 쌈싸먹고, 어떤 때는 1:1 호구짓도 하고...

          특성 및 기술

          (4)

          앞서 말한 "뒤에서 때리기만 한다" 라는 조건이라면 무조건 '원한'입니다. 증오가 10축적시 공격력이 dps+ 15%

          (2)

          무조건 '만티코어'입니다. 만티코어의 문제는 하나의 상대를 3연타를 쳐야 한다는 겁니다. 평발라의 핵심과제는 "때리기만 할 수 있는 환경" 입니다. dps+17%의 기술이지만 문제는 연타가 완성이 되어야 +17이라는 거죠. 즉 4대 5대 째에서는 무효이니... 한 13쯤 되는 건가요?

          (4)

          길게 적을 필요도 없이 dps+50%. 평발라로 이걸 안 찍고 싸운다면... 수치상으로는 굉장히 강력해보이지만. 문제는 작동이 5초입니다. 대기시간의 1/5. 쓰기에 따라서 dps+50%의 효과, 혹은 dps+10%의 효과가 나오는 스킬입니다.

          (2)

          평발라로 증오 축적한 뒤에 난사를 쓰면 그야말로 낭비죠. 비록 빗맞거나 발동이 느려서 피하더라도 복수의 비로 흔들어주고 평타 때립니다. 어차피 평발라입니다.

          (1)

          거인 사냥꾼이 절대적일 거 같지만 의외의 요소가 바로 '증오'의 축적입니다. '절제'가 축적 될 때 '증오'의 위로 누적되기 때문에 전투가 질질 끌려서 평타가 드문드문 할 때 증오 대신에 절제가 대신 사라져주는 겁니다. 증오의 지속시간 추가효과라는 거지요. 어쨌든 저는 "때리는 상황" 만을 가정하기 때문에 일단 '거인 사냥꾼' 을 추천합니다. 만약 절제 연마를 선택한다면 체력이 부족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고 다음 속성을 집행자를 선택합니다.

          (3)

          3가지 효과를 주는 무적의 스킬 '피에는 피' 를 선택합니다. 적 체력도 깍아주고, 내 체력 회복도 시켜주고, 적 발도 묶어줍니다. 이 레벨까지 오면 무탈태 일리단은 상대가 됩니다. 탈태하면 흡혈이 너무 심해서...

          (3)

          이걸 찍기 위해 그 기나긴 고난의 시간을 평발라를 위해 참은 겁니다. 20%(증오 증뎀)+15%(원한 10 공속)+13%(만티코어를 낮게 잡고)+(50%~10%) (불타는 공격)+20(시공의 광란 공속) = 쓰기에 따라 100%?

          • 굶주린 화살(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화살을 쏘아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146의 피해를 주고 추가로 최대 2명의 적을 추적해 83의 피해를 줍니다. 한 대상에게 여러 번 적중할 수 있고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 다발 사격(W)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65의 피해를 줍니다.
          • 도약(E)
            마나: 50
            대상 위치로 빠르게 돌진합니다. 도약 후 2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의 공격력이 증오 중첩당 6% 증가합니다.
          • 증오(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증오 1중첩을 얻으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증오 중첩당 일반 공격력이 8%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딴 거 없습니다.  죽지 말고 뒤에서 공격만 하자는 겁니다.
          17찍고 '피에는 피' 가 마련 되면 혼자서 1:1을 해도 무방합니다.

          초반 운영

          안 죽어야 합니다.  뒤에서 딜만 넣는 역활이다보니 대단한 활약보다는 신호 들어오면 그냥 잘 따라가주는 겁니다.
          괜히 죽어서 상대 키워주다보면 평발라로 딜 넣으려고 했는데 우리팀 발목 잡고 고렙 때도 발리며 후회를...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가지고 하는 플레이가 아니다보니 궁극기 이후라고 딱히 바뀌는 건 없습니다.
          단 발라가 제어기가 없다보니 복비를 잘 맞춰서 혼자서 뭘 해먹을 때에는 의미가 있겠지만
          상대가 복비 뿌린다고 맞아주는 정도면 그냥 평타 치면 다 죽습니다.

          20레벨 이후

          20찍고도 그냥 무조건 따라다닙니다.  컨트롤 안 돼도 확실하게 딜 넣고 다닐 수 있는 철저한 팀웍 플레이를 해줍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이 발라의 문제점은 성장과정도 힘든데, 팀이 주도적이지 못하고 흩어지는 팀이면 너무 쉽게 죽어나간다는 겁니다.
          거기다가 더 심한 문제는 반드시 합류하면서도 또 흩어지게 되어 있는 용기사 맵 같은 경우에는 초반부터 말아먹을 확률이 높아지고.
          죽거나 자리 내주다가 한번 말리기 시작하면 초중반 고생이 끔찍하게 심해진다는 거지요.

          속성x속성 시너지가 아무리 높은 루트여도, 상대가 속성 하나를 먼저 찍고 들어가는 상황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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