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실바나스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1 / 비추천 : 4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팀을 위한 실바나스 운용
- 작성자 | 인생두방로또 작성일 | 2015-11-24 00:21:21 조회수 | 3267 최종수정 | 2015-11-24 00:28:34
-
실바나스밴시 여왕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50 3.4414 500 3 81 5.5 1.67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대부분 1대1 대인용 실바나스를 선택하시는데 팀을 위한 실바나스 스킬트리입니다.
컨셉은 16레벨 이후 아군과 한타시 극대화된 공격력, 높은 생존력, 빠른 견제를 목표로한 컨셉입니다. 20레벨이 될 경우 역전 한타가 가능하며 열세에 쇄도하는 적 돌격병과 용병을 빠르게 처리, 견제를 통해 눈치게임이 되기 쉬운 용병돌기가 적에게는 부담, 아군 입장에서는 훌륭한 경험치 획득 영웅입니다.
단, 1:1의 경우 데미지가 적기 때문에 접전은 회피를 권합니다. 만약, 주변에 적 돌격병이 있을 경우 훌륭한 단백질원이기 때문에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빠른 공성, 돌격병 처리에 좋은 해머와 초반에 유리하고 후반에는 돌격기가 좋은 아르타니스나 디아블로의 경우 적 진영을 교란시키기 좋기 때문에 좋은 조합입니다.
하지만 머키와 같은 교란용 영웅이나 은신 암살자의 경우 일격일탈이기 때문에 효과가 약합니다. 느린 탱커용 영웅의 경우 주변의 적 탱커는 빠르게 정리하나 한타시 빠른 반격이 힘들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적군
적 원거리 공성 영웅 대비 높은 효율성을 토대로 돌격병 정리와 공성에 우세를 점하게 되고 부패의 사격이 사거리 증가로 인해 적 공격 사거리의 바깥에서 지속적인 견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느리고 체력이 약한 영웅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사거리가 압도적으로 긴 해머의 경우 사거리 부족으로 상대가 힘들고 레이너의 천공 끊기, 켈타스의 속박등은 안 맞도록 지속적으로 움직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성 및 기술
-
- 부패의 사격(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8초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 어둠의 비수(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1초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 유령의 파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1초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 검은 화살(D)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전형적인 한타 플레이 특성입니다. 초반 운영
1~4 레벨에는 돌격병과 공성 위주로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초반 바람에 실려로 인해 부패의 사격 사거리가 25% 증가하기 때문에 실바나스의 기본 사거리 보다 살짝 길게 나가기 때문에 적 영웅 견제, 공성시 일반 사거리보다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4레벨에는 넘치는 화살을 찍고 용병을 잡을 경우 부패의 화살을 풀로 채워 놓으시길 바랍니다. 부패의 화살은 적 영웅에게 어둠의 비수를 꼽은 이후 5발로 최대한의 피해를 주기 위해 아껴둡니다. 돌격병 처리시 추가로 나가기 때문에 비수의 절약 속도는 만만찮고 후술할 16~20레벨 이후 이 기술은 최대한의 효과를 거두게 됩니다.
7레벨에는 생명력 흡수를 찍습니다. 실바나스는 최대한 생존을 목표로 활동해야 합니다. 후술할 13레벨 이후 적 영웅의 견제에 최대한 버티기 위함입니다. 타 기술대비 데미지는 한계가 있으나 라인상 체력 회복이 용이하기 때문에 왠만한 공성에서는 지속적으로 버틸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는 울부짖는 화살입니다. 한타시 적 영웅의 탈출, 반격을 일거에 무력화 하기 때문에 한타에는 필수적인 기술입니다.궁극기 이후 아군 vs 적군간의 서로 한타를 위한 눈치 싸움이되고 붙어서 다니기 때문에 어둠의 비수만 잘 꼽는다면 서로 전이가 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게 됩니다. 부패의 화살을 연타시 가장 가까운 영웅을 오토타게팅하기 때문에 난전에서는 극대화된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13레벨에서는 회피의 사격을 통해 생존률을 극대화 시킵니다. 공포의 전쟁터와 같이 공포를 입수후 적진에서 도망갈 경우 가장 높은 생존률을 보여주며 말을 타고 추격하더라도 1레벨의 부패의 사격 사거리가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적을 떨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팀원의 차이에 따라 다르지만 생존을 위한 노력이었다면 16레벨 이후부터는 한타를 위한 영웅이 됩니다. 차디찬 손아귀가 데미지와 함께 취약을 전이시키기 때문에 아군 영웅들의 데미지가 중첩되어 피가 적은 딜러계열들은 한순간에 즉사, 탱커들 또한 수초 이내에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더불어 딜러계열은 회피기술로 전이 이후 적아군에게까지 전이가 되기 때문에 적 원거리 전문가들은 속수무책일뿐더러 실바나스는 체력이 회복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전투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뒤에 돌격병들이 달려오고 있기 때문에 체력 회복속도는 훌륭할 정도가 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이 되면 용병정리와 데미지 딜링의 극한을 달리게 됩니다. 폭풍의 분노를 이용시 주기적으로 추가피해 및 돌격병에 대한 전체 데미지가 전이됩니다. 앞서 4레벨의 넘치는 부패의 화살로 인해 왠만한 돌격병들 1무리는 한순간에 정리되면서 용병 또한 정리되는 시원함을 보게 됩니다.
한타시 돌격병들이 무리에 섞이는 경우가 생기는데 20레벨의 폭풍의 분노와 16레벨의 차디찬 손아귀의 취약, 4레벨의 넘치는 화살로 인해 5~6발의 추가의 부패의 화살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적 영웅이 사망시 3발이 추가로 생성되기 때문에 난전시 기본 Q의 연타 이상으로 발사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 화살은 근접한 영웅에게 자동 발사되기 때문에 적 탱커들은 난전 상황에서 겉잡을 수 없는 데미지와 함께 산화하게 됩니다.
한타시 적 돌격 탱커들을 선비수 + 후부패의 사격을 통해 마무리후 도망가는 딜러들을 처리하면 됩니다. 대부분 아군 영웅들의 데미지가 25% 증가한 상태로 박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적영웅들이 돌격병과 같이 녹아내리는 상황을 보게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