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이나

1. 슬로우, 광역딜 두마리 토끼 잡고 싶은 사람2. 얼법을 그냥 좋아하는 사람3. 무난한 딜러픽을 원하는 사람.제이나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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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난하게 써먹을 수 있는 제이나.
작성자 | 고놈의주둥이  작성일 | 2015-11-25 00:34:38  조회수 | 3152
제이나
대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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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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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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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1. 슬로우, 광역딜 두마리 토끼 잡고 싶은 사람

2. 얼법을 그냥 좋아하는 사람

3. 무난한 딜러픽을 원하는 사람.


제이나 ㄱㄱ

영웅 상성

      제이나가 솔직히 크게 상성타는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함. 팀워크&자기하기 나름이다.


      1. 렉사르: 미샤불분+광역스턴과 연계하여 2-3명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2. 요한나: w스킬, 축방스킬과 연계하여 한타를 터뜨릴 수 있다.

      3. 캐리건: 잘하는 캐리건은 w스킬을 잘쏘고 어그로도 잘끌어줘서 한타 둘이서 터뜨릴 수 있다.

      4. ETC: 광란의도가니, q+w 등 연계하기 쉽다.


      =


      1. 디아블로: 작정하고 제이나만 엎어매치기 시작하면 골치아프다.

      2. 제라툴: 순간딜링이 아프고 잽싸서 잡기도 짜증난다.

      3. 아르타니스: 쪼렙 때는 괜찮은데 10렙 이후부터 정화광선이 굉장히 아프고, 개피에 달라붙으면 질 수도 있다.

      4. 누더기: 1:1 자체는 줫밥이지만 그랩에 의해서 잘려죽을 수 있다.

      특성 및 기술

      (3)

      [극심한 한기]: 적팀과의 한타가 순간적으로 끝날 거 같다면 딜링을 끌어올린다.

      [지속되는 한기]: 적팀이 전체적으로 탱탱해서 장기전이 된다고 예상되면 찍어준다.

      [겨울의손길]: q특화시 찍어준다. 사정거리가 굉장히 늘어나 추노, 견제시 유리해진다.

      (3)

      [신비한 지능]: 자신은 마나관리하기 귀찮다, 싶으면 찍어준다. 중반 이후부터는 마나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짐.

      [눈폭풍]: 마나관리가 필요없다면 w스킬을 강화하여 한타력을 높인다. 라인푸쉬력도 증가한다.

      [얼음파편]: q스킬 특화시 찍어준다. q도 특화하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쓸 만하다.

      (2)

      [동창]: 딜증폭을 위하여 찍어준다. 패시브 터뜨릴 때 데미지가 체감이 된다.

      [냉기갑옷]: 적팀에 제라툴이 있거나, 평타딜러가 많다 싶으면 찍어줘도 괜찮다.

      [얼음창]: 극단적인 q특화를 하고 싶으면, 찍어준다. q를 난사할 수 있다.

      (1)

      [서리고리]: 물정소환피해가 없어진 이후, 주력한타스킬로 사용된다. 무난하게 찍어주면 무조건 밥값할 수 있다.

      [물의정령]: 너프먹기는 했지만, 여전히 쓸만한 소환물스킬이다. 평딜+슬로우가 상당히 짜증나고 제이나가 죽어도 조종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2)

      [얼음방패]: 유리해갖고 딱히 찍을 이유가 없으면, 안찍어도 되지만 생존을 위해 보통 이 특성을 고른다. (특히 아르타니스 정화광선 같은거)

      [얼음핏줄]: 본인이 신비한지능을 찍지 않았다면, 과부하 느낌으로 이 특성을 찍어 스킬난사를 노릴 수 있다.

      (3)

      [마비돌풍]: 제이나한테 달라붙을만한 캐릭터가 많을 경우 찍어준다. (도살자, 아눕아락 등등) 혹은 생각없이 찍어도 밥값은 한다.

      [얼음보호막]: 본인이 극심한 어그로를 끌어 항상 0순위 타겟이 된다면 찍어준다.

      [북극의추위]: 너무 유리해서 딜로 찍어누를 수 있다면, 찍어준다.

      [폭설]: w스킬을 강화하고 싶고, 좁은데서 많이 싸우는 맵이라면 고려할 만하다.

      (4)

      [폭풍의번개]: 생존기, 깜짝이니시용으로 써먹을 수 있다. 빡겜일시 찍는게 좋다.

      [신비의마법강화]: 얼음핏줄 등과 연계하여 써먹을 수 있다.

      [궁강화]: 본인취향에 따라 궁강화도 나쁘지 않다. 폭번을 안써도 생존에는 크게 무리가 없겠다면 찍어준다.

      • 얼음 화살(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눈보라(W)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냉기 돌풍(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동상(고유 능력)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푸쉬력이 좋고 데미지가 뛰어나지만, 원거리 마법사답게 물몸이라 1-2대 맞으면 벌써 피통이 절반가량 빠지는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1:1 붙어서 일기토는 위험하기 때문에 자제하고 최대한 원거리에서 짤짤이형태로 라인푸쉬하고 견제를 해준다. 한기효과로 인하여 상대에게 빡침을 선사할 수 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습득 이후에는 적극적으로 한타에 참여한다. 서리고리는 꼭 3-5명 대박궁을 노리겠다가 아니라, 최대한 적군의 진형붕괴를 노려본다. 물정을 찍었다면 소환데미지가 없어졌으니 빨리 뽑아서 공격타겟을 요령껏 잘 노려보자. 제이나는 한타 때 별 거 없다.


      무빙하면서 w 잘 맞춰주고 e스킬로 추가딜링을 맥인 다음 q질로 피를 깎아주면 된다. 그러는 도중에 최대한 평타도 같이 쳐주면 더욱 좋겠다.




      20레벨 이후

      아르타니스처럼 뭔가 확 - 위력이 증가하는 캐릭터는 아니다. 후반특성들이 거의 생존, cc기특화에 몰려있기 때문에 역시나 패시브를 최대한 많은 적들에게 자주 터뜨리는 게 핵심이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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