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딜러들의 초반데미지가 강해지고웜홀너프,평타데미지 너프,집공 삭제 등의 이유로 저같은 손고자들은 기존 평타제라툴의 활용이 어렵더군요.그래서 특성자체를 생존특으로 몰아주면서 위축을 찍어 딜을 보충하는 형식으로 바꿔봤습니다.딜이 기존 평라툴,스킬라툴에 비해서 부족한 편이기에 맞으면서 딜하는 방식이 좀 있긴 합니다..순삭딜이나 예전 제라툴같은 강한딜을 원하시는분은 적합하지 않으실수도.전 안정적인 체력유지를 이용한 과감한 공감으로 한타력을 때우고 위축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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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위축 스킬제라툴
작성자 | 재생의구슬  작성일 | 2015-11-25 23:57:50  조회수 | 2384  최종수정 | 2015-12-14 00:08:01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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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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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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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딜러들의 초반데미지가 강해지고


웜홀너프,평타데미지 너프,집공 삭제 등의 이유로


저같은 손고자들은 기존 평타제라툴의 활용이 어렵더군요.


그래서 특성자체를 생존특으로 몰아주면서 위축을 찍어 딜을 보충하는 형식으로 바꿔봤습니다.


딜이 기존 평라툴,스킬라툴에 비해서 부족한 편이기에 맞으면서 딜하는 방식이 좀 있긴 합니다..


순삭딜이나 예전 제라툴같은 강한딜을 원하시는분은 적합하지 않으실수도.


전 안정적인 체력유지를 이용한 과감한 공감으로 한타력을 때우고 위축쌓인 후반을 보는 형식으로 사용합니다.








영웅 상성

      디아블로 


      버프받고 탱킹이 어느정도 가능해져서 강력한 갱킹력을 뽐내며 많이 보이는 디아블로입니다.


         예전부터 나오던 강력한 연계죠.


      지금도 궁사거리 너프로 공감에 많이 넣는게 제한적이고 어려워 진면이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강력한 연계죠.


          갱킹력이 좋죠.


      집공이 없어져서 초반 순간딜 하나가 없어져 버렸습니다. 깨알같은 평타너프도 있고


      초반 갱킹능력이 떨어진 감이 있습니다. 실력자분들은 손으로 때우시겠지만...


      부족한 CC기를 보충해줘서 갱킹시 굉장히 유용합니다.


      디아블로와 갱킹을 다니실때에는 선코딱지 날려서 붙을수 있게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못맞추실거 같다면 후코딱지 씁시다. 안쏘면 어쩔수 없는것처럼 보이는데 못맞추면 제라툴탓이 되거든요


      정예타우렌 


      요새 뜨는 소입니다.


        많이 묶은후에 소가 춤출때 풀어주시면 한타파괴


        얘도 갱킹력이 좋은편이라


      디아랑 비슷합니다. 연계좋고, 갱킹좋은 탱커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렇게 못맞추실수도 있으니까 소가   까지 쓴후에 코딱지 씁시다.


      는 그냥 눈치보고 쓰시면 되요. 사실 저렇게 겹쳐서 잘 안빗나갑니다.


      카라짐 


      이 빠빡이는 왜있나 할수도 있죠. 패치까먹은 벌쳐이벤트 때문에 아직도 날카로운데..


       으로 적 탱커주변 적을 벽만들듯이 가까이 못오게 만든후 못빠져나가게  로 길막하고


       순식간에 적 탱커가 녹아버립니다. 다만 적 탱커가 무라딘이나 티리엘처럼 이동기가 있는영웅이라면


      빠진후에 쓰셔야 합니다.


      이게 가까운 곳에 쓰는거라 큰 무리도 없어서 전 아군에 카라짐있다면 자주쓰는편

       빛나래


      예전부터 제라툴 카운터였죠.  


       변이 - 제라툴이 아무것도 못하고 없어지게 만들어 줍니다.


                           겨우 살아나간다고 해도 빈사거나 힐러도움 받아야 .. 했으나


                           빛나래 힐량이 낮아지면서 변이는 선택이아니라 필수가 되서 빠지는 타이밍을 기다릴수있는


                           여유가 있었지만 제라툴도 너프되면서 이젠 여유도 적어졌내요

       

                           공감 쓰러가면 변이,딜러한테 붙으면 변이,어그로좀 끌려고 하면 변이

                          


       요정가루 - 딜 감소입니다. 평타데미지 감소에


                                  보호막 가루 이거찍히면 기술데미지도 감소.


       태사다르


       계시 이게 보통 짜증나는게 아닙니다. 은신의 가장큰 장점은 평타와 타겟팅기술을


      은신상태인놈한테 쓸수없다는건데 이걸로 자꾸 밝혀버리니 어그로도 더끌리고 더 뚜들겨 맞게됩니다.


       보호막량도 괴랄해서 Q 평Q평WW! 딜러들이 제라툴을 만만하게 보게됩니다.


      그렇다고 이놈 본체를 노리자니  나는 죽음을 경험한적이 없네!


         나는 죽음을 경험한적이 없네(2)


       우서


       타겟팅 기절을 가지고 있어서 들어가도 망치한대맞고 피만까이고 빼야 합니다..


      까딱하다간 검은화면...


         슈퍼 세이브 능력이 뛰어납니다.








                           















      특성 및 기술

      (4)

      - 재생전문가
      딜을 견뎌내기위해 찍는 생존특입니다.
      위축도 있지만 딜러 포지션이 아닌 제라툴 특성상 한타중 힐러의 도움을 받으면 손해이기 때문에 많이 맞는 저는 찍습니다. 또 전투유지력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 막기
      구슬 모으기 힘들때 찍어줍시다.
      이것도 같은이유에서 입니다.

      (3)

      - 위축
      위축제라툴이니 당연이거, 이번패치로 더욱더 하이리턴 하이리스크가 되었습니다. 적조합 잘보고 선택하시고, 위축은 킬따야 하는것도 있지만 낫데스가 생명입니다. 죽지 마세요.

      (4)

      - 응급치료
      전 이거찍습니다. 딜이 좀 부족해지는대신 조금 더 체력면에서 안정적으로 바뀝니다. 위축을 안전하게 지킬수 있고, 체력이 높게 유지되면서 한타시에 할수있는게 많아진다는것도 있습니다.

      - 공허의 습격
      딜증가 특성입니다.
      후속타나 불분같은 평타특도 좋기는 하지만
      직접적으로 위축의 영향을 받는 특성은 공허의 습격하나라.

      (2)

      이특성으로 그습찍으면 -생략

      (4)

      - 암살자의 검
      평타딜증가로 강력한 딜을 넣기위해 찍습니다.
      5초면 딜넣는데에도 충분하고 25%면 평타가 쌘 제라툴한테는 충분히 찍을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불타는 분노
      암살자의 검이 상대가 은신을 너무 잘밝혀서 쓸모없다고 판단될때나 제라툴로 말뚝딜 넣을때 찍습니다.

      - 웜홀
      적 CC가 적어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고 판단될때 찍습니다. 2초라 왠만한 CC기 맞으면 웜홀시간이 끝나서 다시 못돌아오는경우도 있고..

      (2)

      - 이중폭탄
      코딱지딜도 약한편이아니고, 감속도 있기때문에 찍습니다.

      - 분쇄의 가르기
      7렙 공허의습격 - 분쇄의 가르기 이렇게 찍어야 더블코딱지 딜 조금 넘는수준이라.. 더블코딱지랑 딜차이도 크게 안날뿐더러 더블코딱지는 감속옵션이 붙어있어서

      (4)

      -되돌리기
      딜러를 순삭낼수있는 그 되돌리기 입니다.
      이외에도 점멸쿨을 돌려줘서..
      여러가지로 만능 특성이죠 딜도되고 생존도되고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에는 변형차원검이 아니고 위축도 쌓이기 전일테니, 딜이 시원하게 안나오실 거에요.


      따면 더 좋지만 그렇지 못할경우에는 빠르게 이동해서 이라인 저라인 다니는 횟수를 늘립시다.


      그렇게 조금씩 피까다보면 킬각이 잡힙니다.


      한타에서는


      높은체력유지로 지속적으로 진입해서 어그로끌고,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서 궁각을 보시면 되요. 공감만 잘걸어도 한타가 터지니,


      생각보다 사거리가 짧으니 좀 생각하면서 하셔야 됩니다.



      특성상 위축에 의존하는 경향이 좀 많이 있는데..


      위축 없어지시면 진짜 딜안나오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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