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레이너

1. 현재 1티어 원딜을 생각하고 있다.2. 나는 평딜러를 좋아한다.3. 무난한 딜러를 하고싶다.현시점 기준으로는 원거리딜러 중에서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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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난하게 써먹을 수 있는 레이너.
작성자 | Antidote  작성일 | 2015-11-29 01:13:29  조회수 | 2052
레이너
반란군 사령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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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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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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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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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03.01955003982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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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1. 현재 1티어 원딜을 생각하고 있다.

2. 나는 평딜러를 좋아한다.

3. 무난한 딜러를 하고싶다.


현시점 기준으로는 원거리딜러 중에서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영웅 상성

      레이너는 크게 상성타는 캐릭터 없어요. 메딕이랑 조합해서 바이오닉듀오 결합시 미친공속, 보조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이너는 e스킬이라는 자기회복스킬이 있기는 한데, 특성 찍지 않는 한 자동발동이고 한방에 뿅! 하고 차는게 아니라 우물처럼 회복하는 식이어서 체력이 회복도중에 순간누킹이 더 들어오면 체가 차다가 되려 깎여서 죽습니다.


      1. 노바: 순간누킹이 진짜 미쳤습니다. 게다가 항시은폐라서 눈알 부릅뜨지 않으면 찾기도 힘들어요. 나중에 되돌까지 찍으면 순삭입니다.


      2. 자가라: 라인전, 한타 전부 깡패입니다. 게걸아귀로 수싸움 우위를 강제한다음 레이너 일점사로 죽일 수 있구요, 히드라&뮤탈 등으로 피 퍽퍽 깎으면서 메두사침까지 쏴대면 진짜 개아픔.


      3. 캐리건, 티란데, 누더기: 라인전 자체는 별 거 아닌데 순간적인 갱킹 혹은 그랩이 매섭습니다. 레이너는 뚜벅이거든요.

      특성 및 기술

      (2)

      [노련한명사수]: 찍을만한 특성이 이거밖에 없습니다. 이걸로 스택을 쌓아야 레이너가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1)

      [집중공격]: 평타를 강화시켜주는 특성이기 때문에, 사실 반강제로 찍어야 됩니다. 생존이니 뭐니 하시면서 흡공 찍는 사람도 간혹 보이는데, 그 별 차지도 않는 흡공으로 평타치다가 누킹콤에 끔살당합니다.

      (2)

      [혁명의질주]: 가장 무난한 팀플레이형 특성입니다.

      [전투반응]: 진짜 적팀의 주력암살자가 너무 아프게 딜을 박아서 생존이 힘들다면 찍읍시다. 피해감소 25%와 e스킬 셀프발동이 장점입니다.

      (1)

      [히페리온]: 가장 무난한 궁극기. 한타, 푸쉬 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 (다만 푸쉬쪽이 더 힘에 실린다.)

      [레이너특공대]: 적팀에 노바, 발라 등 주력딜러에게 집중포화를 가해야 하는 조합이라면 찍어봄 직함. 상당히 성가시게 만들 수 있다.

      (1)

      [거인사냥꾼]: 평타에 %데미지가 생기기 때문에 안좋을 수가 없다. 특히 탱커영웅에게 더욱 치명적으로 바뀐다.

      [2연발]: 쪼렙구간에 q특을 안찍어서 왜찍냐? 싶기도 한데, 16렙 명중이랑 시너지 노릴 수 있다. 그 외에는 찍지 말자.

      (3)

      [명중]: q스킬에 기절효과가 생기기 때문에 정말 좋다. 각종 채널링 스킬을 끊을 수 있고, 추노/도주할 때도 1.5초 기절은 위협적이다.

      [집행자]: 아군조합의 cc기가 충분하고, 내 어그로가 별로 심하지 않다면 딜증폭용으로 찍어볼 만 하다.

      (5)

      [폭풍의번개]: 상식적인 적들이라면 레이너를 항상 노리기 때문에 폭풍의번개는 언제든지 좋은 선택지가 된다.

      [시공의광란]: 폭번까지는 필요하지 않다면, 시공의광란을 찍어주도록 한다. 적조합에 순간누킹암살자, 이니시에이터가 부실하다면 고려.

      • 천공 탄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격려(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레이너는 패시브가 사정거리 20%, 시야 10% 증가이다. 이를 활용해서 원거리 짤짤이로 라인푸쉬, 견제를 한다. 명사수 스택 쌓는데 베이스를 두면서 평타 짤짤이&천공탄환으로 상대 라이너를 괴롭히면 된다. 단 라인 절반넘어가는 짓은 상대의 갱커위치를 파악하고 할 것.


      우월한 사정거리로 평 짤짤이 넣어주고 w 켜주고 q로 마무리/밀치기 해주면서 적들에게 지속적인 딜링을 넣어주는게 레이너의 역할이다. 밴시를 찍었다면 주력 딜러에게 달라붙게 해서 보조딜을 넣어주고 히페리온을 찍었다면 한타가 확실하다면 싸움터에 쫙 - 깔아서 진형붕괴를 유도하자.

      궁극기 습득 후


      짤리지만 않으면 된다. 항상 2-3선에서 위치하면 되고, 상대 이니시에이터가 덮친다면 침착하게 w를 쓰고 q로 밀쳐낸 다음에 도망가든가 무빙샷을 하면서 역관광을 시켜주면 된다. 이니시 이후 엄청난 딜링이 확 들어올 수도 있으므로 만약 전투반응을 찍었다면, e스킬을 바로 발동할 준비를 해주자.


      히페리온을 찍었다면 푸쉬하는데도 아끼지말고 펑펑 써준다. 한타에서도 있는게 좋지만, 푸쉬해서 결국 건물깨는 게임이기 때문에 푸쉬가 정말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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